eFootball 2024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이번에는 eFootball 2024 플레이 팁을 리뷰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 팀은 내부에 있습니다. 이 게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물론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할 때마다 매우 비현실적일지라도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이 팁을 적용하여 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계속 승리할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플레이하고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우리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중 일부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이 항상 이길 수 있도록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e풋볼 2024.

또한 읽기: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eFootball 2024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전자 축구 2023
출처: Konami.com

온라인 게임 eFootball의 개발사는 Konami입니다. 이 게임에는 스포츠 테마, 특히 축구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의 플레이어입니다. PlayStore에서 이 게임은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게임의 경쟁과 일치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승리할 수 있는 여러 팁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수 통계 개선

eFootball 2024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어 통계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업그레이드할 통계를 확인하려면 pesmaster.com 또는 Efhub™ 22 앱을 방문하세요.

  • 코치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너무 많은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낭비하지 않도록 플레이 스타일이 80 이상인 트레이너를 선택해야 합니다.

  • 참을성있게 플레이

모든 선수들은 경기를 할 때 확실히 이기고 싶어하지만, 우리가 인내해야 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얼마나 잘 플레이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좋은 신호 

신호 구성 요소가 좋지 않으면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eFootball 2024를 플레이할 때 너무 감정적이 될 수 있습니다.

  • 선수를 선택하세요

스쿼드 요구 사항에 따라 선수를 선택하는 것이 큰 영향을 미치므로 자신의 위치에 적합하거나 등급이 좋은 선수를 선택하십시오.

  • 양식 선택

eFootball의 포메이션은 매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메인 포메이션 또는 고유한 기본 포메이션을 선택하십시오.

  • 팀 플레이

eFootball 2024에는 공 소유, 역습, 빠른 역습, 와이드 패스, 롱 패스 등 5가지 플레이 방식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eFootball에서 Playstyle 100 팀을 구성하는 방법 

전자 축구 2023
출처: play.google.com

팀 플레이 스타일의 중요성은 eFootball 2024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팀 플레이 스타일 100으로 순위 상승을 달성하여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야 합니다.

팀 플레이 스타일은 (게임 전술)을 통해 구성할 수 있는 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결정됩니다. "팀 플레이 스타일 숙련도" 속성은 각 선수와 경영진이 팀 플레이 스타일을 얼마나 능숙하게 사용하는지 측정합니다.

기존 팀의 플레이 스타일과 더 유사하다면 코트에서 선수들의 움직임이 개선될 것입니다. 포제션 게임, 퀵 카운터, 롱볼 카운터, 아웃 와이드, 롱볼은 잠재적인 팀 게임 유형입니다.

팀 플레이 스타일 점수가 50에 도달하면 일반 플레이어 등급이 점진적으로 달성되며 레벨 70에서 잠재력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숏볼은 점유 게임 중에 타이트한 상황에서 플레이됩니다. 플레이어는 때때로 상대 수비 뒤의 위치를 찾습니다.

"퀵 카운터"라는 게임에서 공격 라인은 항상 상대의 골 영역에 있습니다. 포메이션은 역습으로 대안적인 긴 패스에 더 개방적입니다.

선수들은 아웃 와이드 포메이션에서 넓게 플레이하며, 다른 선수들은 크로스를 생성하기 위해 측면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크로스를 받을 위치를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중간에서 지배를 피하기 위해 긴 볼 게임에서 긴 볼에 더 의존합니다.

eFootball 2024 스쿼드 등급은 팀의 플레이 스타일이 100일 경우 2~3점씩 올라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음바페, 살라, 레반도프스키 등 일부 선수 카드의 등급은 100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팀 플레이 스타일 점수는 100점입니다. 플레이어 카드의 개발 포인트는 최대화하려는 팀의 플레이 스타일에 할당되며 이 등급을 얻으려면 올바른 팀 플레이 스타일 점수를 가진 코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가장 짜릿하고 짜릿한 Stumble Guys 맵, 꼭 해보세요!

결론

전자 축구 2023
출처: sportsgamesonline.com

플레이 스타일 등급을 높이려면 일부 플레이어 카드를 희생하여 토템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 포인트는 99 포인트가 될 때까지 팀 플레이 스타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선수의 지표에 진행 포인트가 부여되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팀이 100점을 얻으려면 여전히 평균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eFootball 2024에서 계속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일 것입니다. 단계는 매우 간단하므로 꼭 시도해 보세요.

또한 읽기: FIFA 23 Ultimate Team Gacha 팁, 틀리지 마세요!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