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a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늘 그렇듯이 VCGamers는 ML 팁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Angela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지원 영웅으로서 Angela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전반에 걸쳐 매우 역동적입니다. 그가 게임 초반, 중반, 후반에 얼마나 효과적인지 봅시다. Angela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지도를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플레이 안젤라 MLBB

초기 게임

안젤라의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킬은 최대 5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므로 적을 찌르기 위해 초기 게임 스킬을 스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미니언과 함께 팀을 치료하므로 당신이 그들을 치료하기 때문에 적들을 공격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먹이를 주는 게임 후반에 지원 영웅이 쉽게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성가신 것은 지원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 게임의 게임은 핵심 영웅과 팀 영웅을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단계에서는 농사를 짓고 포탑을 밀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중반

안젤라의 게임 플레이
게임 중반

게임 초반부터 Angela의 게임 플레이는 팀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에는 궁극기를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이미 덧없는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가장 많이 죽이고 그를 지원하는 팀원과 함께(운반할 필요 없음) 지원의 책임은 단순히 돌보기가 아니라 킬을 얻도록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목표에만 집중하지 말고 지도를 살펴보고 자신을 필요로 하는 팀을 도와야 합니다.

늦은 게임

안젤라의 게임 플레이
늦은 게임

늦은 게임은 실제로 Angela의 게임 플레이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방어용 아이템이 없으면 죽기 매우 쉬우므로 불멸성을 구축하십시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상대방이 받는 피해를 크게 증가시켜 팀원이 그를 더 쉽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후반 팀 전투에서 필수 멤버 중 하나입니다.

안젤라의 게임 플레이는 주변에 있어야 하는 근접 영웅을 상대로 좋습니다. 대부분의 영웅이 재생 또는 흡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로 재생력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팀원의 피해를 증가시켜 재생 기회가 없도록 하고 스킬 2를 사용하여 고정시킵니다.

주변에 없을 때는 팀 싸움에서 이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암살자 및 전사와 같은 후방 침입자 또는 버스트 데미지 영웅은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자주 지도를 열고 전쟁을 벌여야 합니다. 상대방 영웅을 괴롭히기 위해 우리가 가진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그들이 편안하게 농사를 짓게 하지 마십시오.

게임 후반에 항상 팀원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 할 때 팀원이 죽을 때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천왕성 게임 플레이 팁

당신은 야만적으로 플레이해야 하며, 농사를 짓거나 전쟁 중일 때 상대의 영웅 움직임을 잠그기 위해 하나와 두 개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죽어가는 코어 영웅이나 팀 영웅을 위해 궁극기를 아껴두세요. 이 기술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매우 길기 때문에 중요한 상황에서만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상대방의 핵심 영웅의 움직임을 먼저 잠그고 탱크 영웅에게 기술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지원 영웅은 일반적으로 순위 경기에서 사용되지 않지만 Angela는 여전히 게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Angela의 첫 번째 스킬은 치유, 피해 및 피해 증폭이 중요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공격적으로 상대의 농장을 방해하고 어떤 경우에도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잘한다면 당신은 좋은 지원 플레이어로 간주되며 다른 지원 영웅을 거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Angela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