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빌드 아이템 손상

Rafaela 빌드 및 게임 플레이 Rafaela

가장 지긋지긋한 Rafaela 빌드 아이템을 얻으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제대로 활용해서 팀 MVP 획득.

성결의 날개라고도 알려진 Mobile Legends의 클래식 지원가인 Rafaela는 천왕성 및 Kaja와 함께 Palace Guards 중 하나입니다.

아군을 치료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고 기절시키는 스킬을 갖춘 완벽한 지원가입니다. 재생과 찌르기를 전문으로 하는 그는 큰 지지를 잃은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엄청나게 과소평가된 영웅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더 나은 플레이를 위해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라파엘라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지원가로서 Rafaela의 빌드는 적을 끝내기 위해 버스트 데미지가 필요하지 않지만 팀원을 위해 적시에 스킬을 시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쿨타임 아이템과 이동 속도는 라파엘라의 빌드에 매우 중요합니다. 용기 마스크와 기본 부츠를 구입한 후 막대한 마나 재생과 2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위해 Enchanted Talisman을 완성하세요.

퀵 부츠는 팀원이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뷰를 들어야 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라파엘라 구축
도미넌스 아이스

팀원과 자신에게 치유를 제공할 수 있지만 Rafaela의 빌드에는 여전히 그녀를 보호할 수 있는 방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Dominance Ice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Dominance Ice에서 이 영웅은 500, 즉 70 물리 방어력과 5% 추가 속도를 얻습니다.

Dominance Ice의 속성은 재사용 시간의 10% 감소와 실드와 상대의 HP Regen Hero를 약 50% 감소시키는 패시브 광학 콜드를 제공하며 동시 공격 속도는 30%입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라파엘라 구축
마법에 걸린 부적

Rafaela는 각 공격을 기반으로 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두 번째 항목, 즉 10초마다 고유한 최대값의 15%인 재생 기능을 하는 Enchanted Talisman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유 책임 마법 영역은 최대 재사용 시간 감소가 5% 증가합니다.

Enchanted Talisman 아이템에서는 이 두 가지 고유한 책임뿐만 아니라 추가 50 HS 마법 피해, 250 HP 및 재사용 시간 20% 감소를 얻습니다.

오라클

라파엘라 구축
오라클

다른 영웅들에게 방어 아이템을 구매하여 그들이 사용하는 치유를 지원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060용 Oracle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서 Rafaela의 빌드는 추가 850 hp, 42 마법 방어 및 10% 쿨다운 감소를 얻을 것입니다.

신탁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호막 흡수와 HP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소극적인 축복도 받게 됩니다.

블레이드 아머

라파엘라 구축
블레이드 아머

사용된 Rafaela 빌드에 대한 방어 항목을 더 고수하고 Oracle을 구입한 후 90회의 물리적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강력한 Blade Armor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블레이드 아머 요소의 단일 패시브 아머는 MM이 받는 피해의 25%를 반사하여 기본 공격 형태로 공격할 때 적용됩니다. 이 효과는 또한 1초 동안 15% 느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불사

라파엘라 구축
부도덕

가격이 2120인 이 아이템은 추가 HP 800과 물리 방어력 40을 제공합니다.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패시브가 하나 있는데, 즉 방출 후 2.5초 후에 부활하여 HP의 16%를 얻고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는다.

이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아이템의 재사용 시간도 210초입니다.

사실 불멸은 서포터의 필수 아이템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쉽게 죽지 않고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천왕성 빌드 아이템 손상

위의 Rafaela의 빌드 아이템 라인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아래 열에 주저하지 말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