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최고의 골드 레인 ML 영웅, 당신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골드 레인 ML 특히 Marksman 영웅의 경우 팀 전투에서 피해를 입히기 전에 아이템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파이터와 메이지 영웅도 좋은 라인에서 꽤 잘합니다. 다음은 시즌 24에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ML 골드 레인입니다.

ML 게임에는 3개의 중요한 레인, 즉 골드 레인, 미드, 경험치가 있으며 각 레인은 적의 레인을 지배하기 위해 올바른 영웅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영웅을 잘못 선택하면 조기에 게임 레인을 잃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 라인별로 더 강력한 영웅 추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시즌 24를 제공합니다.

고통스러운 골드 레인 ML 영웅 목록

클린트

 골드 레인 ML
클린트

지난 시즌 원거리 딜러 버프 업데이트 이후 클린트는 매우 강력한 원거리 딜러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가 사용하는 스킬 이후의 그의 기본 공격은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 그룹을 관통할 수 있는 엄청난 피해를 입힙니다.

Clint의 핵심 아이템 중 일부를 매우 치명적으로 만들었고 필링 탱크를 잘 갖추면 후방에서 적 팀을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강력한 타이어 구독권을 가진 영웅은 얼마 전에 너프를 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골드 레인 ML에 널리 사용됩니다. 클린트는 대미지가 클 뿐만 아니라 넓은 범위와 배기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DC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완 완

 골드 레인 ML
완완

패치 업데이트 1.6.66은 Wan Wan에게 절실히 필요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그는 이제 단 3개의 약점으로 궁극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최상위 메타 목록에 다시 넣습니다.

그리고 기본 공격을 사용한 후 원하는 방향으로 점프하는 능력으로 부츠가 전혀 필요하지 않아 6개의 아이템을 더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면서 펀치를 더 빠르고 강하게 만드는 영감을 받은 주문으로 그는 점핑 킬링 머신입니다.

나탈리아

 골드 레인 ML
나탈리아

이 MM 영웅은 상대 영웅을 쉽게 밀어낼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무섭습니다. 플레이 스타일도 매우 쉽습니다. 적의 HP를 설치하기만 하면 되므로 휴식을 취하며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는 사라지는 능력을 가진 MLBB 영웅입니다. 이 능력은 영웅, 특히 Hero Marksman, Mage 또는 암살자 플레이어에게 가장 큰 위협입니다.

사라지는 기능을 사용하면 갱킹, 지도 열기, 푸시 스플릿, 망토 버프 또는 낚시 상대와 같은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Natalia가 오른손으로 연주되면 극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베아트릭스

 골드 레인 ML
베아트릭스

Clint 외에도 Beatrix는 타이어도 구독했습니다. 베아트릭스는 다양한 스킬과 높은 데미지로 게임 초반에도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그는 Gold Lane ML에서 Beatrix를 지배하게 만들었습니다.

Beatrix는 엄청난 기술을 가진 매우 독특한 영웅입니다. 그는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다른 무기가 있다는 점에서 일반 Marksman과 다르며, 각 무기마다 다른 기본 공격과 궁극기를 제공합니다. 그의 스킬 1과 스킬 2는 스킬렛의 유일한 상수입니다.

나단

 골드 레인 ML
나단

나단도 타이어 구독자인데, 출시 초기부터 이 영웅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쉽게 상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탄도 쉽게 성장할 수 있고 정글러로 많이 만들어준다.

Natan의 패시브 스킬은 이 영웅이 스택에 따라 증가하는 공격 속도를 생성하도록 합니다. 네이선이나 클론이 스킬을 가진 상대에게 투자할 때마다 스택 탱글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배터리는 5초 동안 공격 속도를 15%, 이동 속도를 7.5% 증가시킵니다(최대 6개 배터리). 생명과 석호의 마법 침투로 일생의 육체적인 삶을 100% 바꿀 수도 있습니다.

브로디

 골드 레인 ML
브로디

Brody는 아이템 없이도 상당한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브로디는 상대를 막고 걸으면서 공격할 수 있어 상대의 HP를 쉽게 빼앗는다. 하지만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Brody를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The Lone Star Brody는 작년에 게임에 소개된 또 다른 MLBB 메타 영웅입니다. 예, 그가 게임에 등장한 지 꽤 오래되었고 여러 너프 후에도 그는 차트의 최상위에 서 있습니다.

Brody는 강력한 MM이지만 몇 시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Brody는 다양한 MLBB e스포츠 이벤트에 출연했습니다. 그의 기본 느린 공격은 그의 약점이지만, 그는 그것을 보완하기 위해 다른 MM에 비해 한 번의 자동 공격으로 두 배의 피해를 입 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농군

 골드 레인 ML
농군

MM 또한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공격 능력과 영리한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Gold Lane ML에서 강한 것 외에도 Granger는 Jungler에서도 매우 강합니다.

Granger는 적을 눈덩이처럼 굴리기에 탁월한 MM입니다. 연주할 때 위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레인저는 충분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아이템으로 스킬을 마구 퍼부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적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Granger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그래서 시즌 24에서 가장 강력한 골드 레인 ML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이 레인에서 가장 강력한 목록에 맞는 다른 영웅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란에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