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에디션의 5가지 최고의 AR FF MAX 스킨, Cool Bro!

보상 교환 코드 ff

무기 스킨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의 전투 잠재력을 높이고 올바른 무기를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5월 최고의 AR FF Max 스킨 5개를 소개합니다.

Free Fire에서 무기 선택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돌격소총 클래스의 다양한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 약간의 스탯 차이가 승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5월 가장 강력하고 최고의 AR FF Max 스킨 5개를 나열합니다.

최고의 AR FF Max 스킨 목록

Garena Free Fire에는 일년 내내 수많은 스킨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적 조정 중에서 Free Fire의 무기 스킨은 무기에 특전을 추가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AR은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만남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슈팅 게임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비교적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Free Fire의 일부 AR에는 M4A1, AK, M14, SCAR, Groza, Famas 및 AUG가 포함됩니다. 정교한 애니메이션과 특별한 킬 베이트가 있는 AR FF Max 스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AR을 위한 최고의 스킨 목록입니다.

푸른 불꽃 드라코 AK

AR FF MAX 스킨
AK

Blue Flame Draco AK는 매우 멋진 외관을 가진 최초의 AR FF Max 스킨입니다. 다른 BR 게임과 달리 Free Fire의 무기 스킨 시스템은 무기에 대한 몇 가지 통계적 보너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전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모든 희소성 중에서. Blue Flame Draco AK와 같은 EVO 스킨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스킨입니다. 보너스 외에도 스킨을 사용하면 Vicigers의 무기가 Gloo Walls에서 발사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 시 모든 효과가 해제되는 다른 프리파이어 무기 스킨과 달리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스킨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레벨, 모양, 보너스 및 Blue Flame AK의 다양한 기타 세부 정보가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른 시각적 효과 중에서 새로운 애니메이션, 외모, 독점 감정 표현, 추가 속성 업그레이드를 얻습니다.

SCAR 메갈로돈 알파

AR FF MAX 스킨
흉터

다음 거기 SCAR 메갈로돈 알파 최고의 AR FF Max 스킨 중 하나로. 최대화되면 SCAR Megalodon Alpha는 + 손상, ++ 발사 속도 및 – 재장전 속도와 같은 보너스를 갖습니다.

콤보 손상 및 발사 속도는 특정 경우를 제외하고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최고일 것이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더 쉽게 헤드샷을 얻기 위해 손상보다 높은 발사 속도를 선호합니다.

Megalodon Alpha는 상위 범주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재장전 속도의 부족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무기의 손상 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SCAR Megalodon Alpha는 레벨 6에서 적의 조끼와 헬멧에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타이탄 흉터

 

AR FF 맥스 스킨 그 다음으로 좋은 것은 Titan Scar입니다. 이것은 두 가지 최고의 무기 능력치인 데미지와 발사 속도에 대한 보너스가 있는 꽤 완벽한 전설 스킨입니다. 작은 탄창은 SCAR와 같은 큰 총에 실제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점은 다소 미미합니다.

추가 발사 속도는 더 인기 있는 고급 기술 중 하나인 드래그 헤드샷을 득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XM8

AR FF MAX 스킨
XM8

Destiny Guardian XM8은 Free Fire에서 출시된 여섯 번째 Evo Gun 스킨이자 흰색 테마를 사용한 첫 번째 스킨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무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7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Destiny Guardian XM8은 현재 최고의 AR FF Max 스킨이기도 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Destiny Guardian XM8은 Damage++, Rate of Fire+, Reload Speed- 단점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몸 전체에 아름다운 푸른 번개 효과가 있는 Free Fire에서 출시된 가장 눈에 띄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데스티니 가디언 XM8은 높은 고도에서 쏘면 더 많은 데미지를 주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의상과 스킨, 너무 멋져요!

AK47 – 플레이밍 드래곤

스킨-AK47-플레밍-드래곤
AK

플레이밍 드래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미학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그 속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스킨은 데미지와 발사 속도를 증가시켜 DPS 출력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킵니다.

Free Fire에서 드래곤 스킨을 길들일 것이라고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 그렇지 않다면 여기 있습니다. Free Fire는 지금까지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강력하고 사실적인 AK 스킨을 선보입니다.

개발자가 확인한 바와 같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플레이어에게 무기에 대한 더 나은 시각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무료가 아니며 플레이어는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드래곤 스케일 토큰을 획득해야 합니다.

또한 총에는 독점 감정 표현, 독점 킬 애니메이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Blue Flame Draco 스킨이 게임 내 아이템 상점에 도착하면 모두 공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소방 아케이드 모드, 초보자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이 스킨은 게임의 다른 스킨과 비교할 때 가장 뛰어난 능력치와 시각 효과 중 하나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콘텐츠 제작자가 이 스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받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