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된 표준 캐릭터인 리사 겐신 임팩트를 구축하세요!

리사 겐신 임팩트

Lisa를 포함하여 표준 문자는 때때로 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원신 임팩트.

miHoYo 또는 HoYoVerse에서 출시한 많은 수의 캐릭터는 Genshin Impact 플레이를 시작할 때 제공되는 표준 캐릭터를 과소평가하게 만듭니다.

처음에는 계략 다음과 같이 4성 캐릭터 3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박색, 카에야, 리사.

생산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손상 큰 것, 이 캐릭터는 당신에게서 왔습니다 짓다 올바르게 또한 생산할 것입니다 손상 다른 DPS보다 덜 '아프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짓다 기본 캐릭터는 Lisa Genshin Impact입니다.

리사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DPS 또는 서브 DPS 충분합니다. 빌드는 매우 간단하고 불필요합니다. 유지 키가 큰 것.

Lisa Genshin Impact에 대한 권장 사항 작성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리사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Lis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빌드 리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틀 스킬 리사 원신 임팩트(출처: VCGamers)

Lisa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DPS로 설계되었습니다. 전기 요소 클레이모어 총으로. 

리사의 일반 공격은 일렉트로를 부여하는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잡고 있으면 (잡고 있다), 일반 공격 리사는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리사의 엘리멘탈 스킬인 바이올렛 아크, Lisa는 번개 공 형태로 Electro DMG를 다룰 것입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잡고 있다 Lisa는 근처의 적을 공격하는 번개 형태의 AoE Electro DMG를 생성합니다.

리사의 엘리멘탈 스킬의 장점은 시간 쿨다운 매우 짧은. 평소와 같이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쿨다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너라면 잡고 있다 그럼 시간 쿨다운 16초가 될 것이지만 비교하면 상당히 짧습니다. 손상 주어진다.

Elemental Skill Lisa Genshin Impact는 또한 당신에게 사인을 줄 것이며 손상 스택 최대 3회까지.

빌드 리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리사 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Lisa의 Elemental Burst 즉 Purple Rose, Lisa는 영역 위의 램프에서 Electro DMG를 처리하는 AoE Electro 영역을 형성합니다.

을 위한 짓다 리사 겐신 Impact you can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일반 공격 후 엘리멘탈 버스트, 마지막으로 극대화하는 것은 엘리멘탈 스킬입니다.

또한 읽기: Dendro 올해 출시! Genshin Impact의 요소는 무엇입니까?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Lisa Genshin Impact

빌드 리사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Artifact Lisa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치명타율/DMG, ATK 또는 ATK% 및 Electro DMG 보너스로 Lisa Genshin Impact에 대해.

Sub DPS 또는 DPS이기 때문에 Elemental Mastery를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Lisa는 당신이 벌 수 있을 만큼 Electro를 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과부하와 같은 원소 반응에서.

에너지 충전도 리사 겐신 임팩트를 하나의 요소로 고려해야 합니다. 하위 통계.

보조 DPS 및 배터리 외에도 리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충전이 충분히 높으면 리사가 큰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고 원소 폭발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물 세트 리사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니 잘 활용해보세요 통계 정말 가장 필요한 것.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Thundering Fury 4 세트 또는 당신은 결합 인공물 다른.

4세트 Thundering Fury 의지 과부하, 전기 충전 및 초전도 원소 반응 피해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이 아티팩트는 Lis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Lisa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지원하다 예를 들어 DPS Eula와 함께 Superconduct 팀에서.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ndersoothers 4 세트 Fischl과 같은 DPS Electro를 사용하거나 모노 Electro 팀을 사용하는 경우(모든 캐릭터가 Electro 요소를 사용함)

이러한 아티팩트를 다음과 같은 ATK 또는 ATK%를 제공하는 아티팩트 세트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또는 시메나와의 회상.

2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출시 업데이트 2.6 즉 버밀리온 이하 그리고 제안의 메아리 ATK를 올려주기 때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와 아티팩트 사용 노블레스 오블리주 세트 Elemental Burst DMG 2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Build Lis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빌드 리사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5성 무기 리사 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리사 원신 임팩트 추천 5성 무기 거의 모든 5성 무기 이 글이 올라왔을 때 나온 것들은 모두 리사가 사용하기 좋은 것들이었습니다.

5성 카탈리스트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카구라의 Verity입니다.

ATK 스탯과 크리티컬 데미지 서브 스탯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카구라의 베리티의 재능은 DMG 엘리멘탈 스킬과 버스트 충분히 큰

그러나 Skyward Atlas와 Lost Prayer to the Sacred Winds 모두 5성 무기는 여전히 Lisa Genshin Impact에 매우 적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야에 미코의 4성 무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Widsith와 Solar Pearl은 치명타 피해량/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Yae Miko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노력하면 얻을 수 있는 맹세의 눈 이벤트 겐신 임팩트 패치 업데이트 어제 2.5인 Three Realms Gateway 오퍼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F2P(무료 플레이), 리사는 시제품 호박, 하쿠신 반지, 시제품 마노 사용에도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