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F MAX 캐릭터 스킬 5가지

FF Max 교환 코드

5개의 캐릭터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FF 맥스 이것은 업데이트 OB34 이후에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캐릭터는 Garena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의 게임 계획에 중요하며, 특히 순위 모드에서 티어를 최대화할 때 중요합니다.

FF Max의 캐릭터 능력은 하위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사용자가 Heroic 또는 Grandmaster 레벨에 도달하면 일반적으로 Booyah를 얻기 위해 기술이 필요합니다.

게이머는 유용한 캐릭터 능력을 갖추고 제대로 된 실력을 발휘한다면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잼은 수동 및 능동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활성화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후자는 수동이고 수동은 자동입니다.

최고의 FF Max 캐릭터 목록 OB34

따라서 아래는 OB34 업데이트 이후 가장 유용한 FF Max 캐릭터 능력 중 일부입니다.

익스트림 인카운터(Xayne)

FF MAX 캐릭터
제인

이 목록의 첫 번째 FF Max 캐릭터 능력은 다양한 전투 상황에 적합한 Xtreme Encounter입니다. Xayne의 액티브 스킬은 사용자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100포인트의 HP 증가를 제공합니다.

활성화하는 동안 글루 월에 대미지를 입히는 능력이 100% 증가하는 것을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6초가 지나면 Xtreme Encounter는 재충전하는 데 150초가 걸립니다.

지속 시간이 짧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높음에도 불구하고 Xayne은 여전히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위장(오공)

FF MAX 캐릭터
오공

Wukong의 위장은 Garena Free Fire 및 MAX 변형의 고유한 능력입니다. 이 액티브 스킬을 통해 게이머는 덤불로 변해 이동 속도가 10% 감소한 상태로 전장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위장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그 동안 무기를 발사한 후 원숭이 왕 형태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장은 플레이어가 취약한 상대에게 기습 공격을 수행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오공의 액티브 능력의 유일한 단점은 최저 레벨에서 300초라는 엄청난 쿨타임입니다.

드롭 더 비트 (Alok)

FF MAX 캐릭터
DJ 알록

가장 인기 있는 FF Max 캐릭터 중 하나인 Alok은 게이머에게 상당한 양의 향상된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그들은 적보다 전략적 이점을 얻기 위해 민첩성 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Drop the Beat는 사용자에게 HP 회복을 제공합니다. 두 효과가 중첩되지 않고 5초 동안 지속되므로 Alok의 이동 속도 부스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초당 5HP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능력은 이제 다양한 재사용 대기시간(첫 번째 레벨에서 70초)을 갖기 때문에 OB34 업데이트를 통해 너프되었습니다.

50초의 쿨다운 시간(CD)으로 Alok의 Drop The Beat 능력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HP를 5 HP/s의 속도로 회복시키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모든 효과는 10초 동안만 지속되며 다른 캐릭터의 유사한 능력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Alok은 틀림없이 Free Fire MAX에서 가장 원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는 활성화되면 즉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격렬한 전투 시나리오에서 치유되기 때문에 사냥꾼에게 특히 좋습니다. Rusher는 효율적으로 보이도록 Hayato와 Shirou를 Alok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습격(Jota)

FF MAX 캐릭터
조타

조타 Sustained Raids라는 기술로 가장 강력한 패시브 능력을 가진 FF Max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OB29 업데이트에서 어빌리티 재작업을 받았고, 최적화 이후 지속 공격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탁월한 스킬이 되었습니다.

Jota의 패시브 능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총으로 상대를 때릴 때마다 HP가 증가합니다. 회복량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적을 제압할 수 있다면 개인은 최대 HP의 10%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체력 포인트(HP)는 게임의 모든 배틀 로얄 또는 클래시 스쿼드 매치에 필수적입니다. 여기서 Jota의 패시브 능력인 Sustained Raids가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적을 공격하면 캐릭터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적을 쓰러뜨리는데 성공하면 Free Fire MAX 캐릭터가 최대 HP의 10%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마스터 오브 올 (K)

FF MAX 캐릭터
케이

모두의 주인, 활성 능력 K는 여러 게임 계획에서 이점이 있기 때문에 Free Fire MAX의 또 다른 인상적인 옵션입니다. 스킬은 최대 EP 증가를 제공합니다(용량 막대). 또한 Master of All에는 다음과 같은 하위 모드가 있습니다.

  • 주짓수 모드: 아군이 K에서 반경 6미터 내에 있으면 아군이 HP에서 HP로 전환되는 비율이 5배 증가합니다.
  • 심리 모드: 2.2초마다 게이머에게 EP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K는 잠재적으로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사용자가 경기 내내 건강 포인트(HP)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Master of All은 Free Fire MAX 경기에서 더 오래 생존하고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모든 FF Max 캐릭터는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하지만 사용자는 LINK 시스템을 사용하여 각 캐릭터를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Esport FF 팀 프로필을 살짝 엿볼까요?

이 목록은 특정 순서로 순위가 매겨지지 않았으며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FF Max 캐릭터의 선택은 전적으로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스킬은 최소한의 수준이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