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루비 카운터 영웅

패러미스 개편

Ruby는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꽤 좋은 군중 제어 기술과 HP 재생 능력을 가진 사람. 하지만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루비 카운터 영웅에 적합한 영웅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Ruby는 최근 Moonton으로부터 역할 조정을 받았습니다. 즉, Mobile Legends에서 전투기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한 번에 많은 영웅을 끌어들일 수 있는 아주 좋은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이 궁극기는 플리커 마법과 함께 사용하여 상대의 영웅을 납치한다. 그는 매우 골칫거리이지만 Ruby Mobile Legend에는 그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이 오프라인을 채우는 탱크이며 실제로 매우 강합니다. 높은 유지력으로 수적으로 열세임에도 불구하고 종종 차선의 괴롭힘을 당합니다.

영웅 카운터 루비 MLBB 목록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루비 카운터 영웅에 대한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어떤 영웅이 그를 이길 수 있는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박시아

영웅 카운터 루비
박시아

박시아는 박시아의 스킬 공격에 맞으면 상대의 HP 재생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탱커 영웅이다. Baxia의 HP Regen 능력을 사용하면 Ruby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HP 재생 효과가 최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즉시 피해를 주고 죽일 수 있습니다. Baxia는 현재 Rub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탱크 영웅과 달리 Baxia는 탱크에 대한 피해량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 영웅은 사실상 혼자서 캐리를 끝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속도를 사용하여 Akai와 같은 상대 탱크에 대한 솔로 킬도 가능합니다. 이것의 장점은 그것을 예쁜 OP 영웅으로 만듭니다.

나나

영웅 카운터 루비
나나

Nana는 Ruby의 카운터 영웅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지원 마법사 영웅입니다.

나나의 2중 스킬로는 접근하기 힘들 것이다. 몰리나 나나의 스킬에 맞았을 때 궁극기와 1스킬만 사용해도 루비 버스트 대미지를 준다.

나나는 핵심 영웅을 아주 잘 보호할 수 있는데, 이 영웅은 많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상대 영웅의 공격을 쉽게 저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나는 서포터 영웅으로 배치되기에 정말 적합하며, 핵심 영웅은 나나의 보호를 받을 때 안전이 보장됩니다.

발리어

영웅 카운터 루비
발리어

Valir는 상당히 까다로운 기술을 가진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Valir는 접근할 때 그를 멀리하기 위해 그의 두 번째 기술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는 뒤로 밀릴 것이고 당신은 즉시 그에게 콤보 스킬을 주어 그를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Valir는 Mobile Legends의 카운터 영웅 Ruby에 적합합니다.

그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큰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Valir는 그의 2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 후 Valir는 스킬 1의 충전 효과가 미니언에게 맞으면 재설정될 수 있는 버프를 받았습니다.

카자

영웅 카운터 루비
카자

카자는 카운터 영웅 루비를 포함하여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을 카운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카자는 정해진 방향으로 적을 끌어당기는 궁극기입니다. Kaja를 사용하면 그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당기고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오로라

영웅 카운터 루비
오로라

Aurora는 상대를 얼릴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면 오로라는 공격 스킬로 적을 얼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uby는 가까워지면 즉시 동결하고 기술 콤보를 시작하여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로라는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상대방이 오로라를 매우 두려워하게 만들고 상대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오로라 영웅이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모두 군중 제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Lunox 카운터 영웅

따라서 우리가 설명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루비 카운터 영웅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에서 설명한 영웅을 사용하여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