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시즌 28에서 가장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목록입니다.

모바일 전설 영웅

시즌 28 영웅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는 2023년 3월 25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최강자 영웅은?

물론 이번 새 시즌에는 선택하기에 좋은 OP 파이터 역할을 하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푸시 순위.

Moonton은 일주일 전인 2023년 3월 21일 패치 노트 1.7.68을 발행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은 인기가 급상승한 파이터 중 하나인 Minsitthar를 만드는 개편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2023년 최강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게다가 Moonton에서 Nerf를 받았지만 많은 파이터가 여전히 META에 있습니다. 28기 MLBB 시즌 OP 파이터 영웅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레야

모바일 전설 영웅
@detekno.com

Moonton의 패치 노트 1.7.68이 출시되면서 프레야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프레야 시즌 27이 끝날 때 개발자로부터 버프를 받았습니다. 다른 기술은 Sacred Orbs의 혜택을 받지 않으며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애물을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프레야의 2차 스킬도 개선되었습니다.

공격 개시에 사용한 스킬을 사용하면 버프를 받습니다. Leap of Faith, Spirit Combo 및 Freya의 전체 조합은 모두 Moonton에서 힘을 얻습니다.

미니시타르

모바일 전설 영웅
@oneesports.id

시즌 27이 끝나자마자 민시타르가 각광을 받았다. 힘 민시타르 이번에 많이 좋아졌습니다.

게임 데이터에 따르면 문튼이 패치노트 1.7.68을 공개한 이후 민시타르의 인기가 급상승했다.

그는 조심해야 할 순위 모드의 전투기 중 하나입니다. Minsitthar의 두 가지 패시브 능력은 Moonton에서 Revamp를 얻습니다.

또한, 이 개편은 Roam의 기술을 유지하면서 Minsitthar가 파이터의 EXP 레인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Minsitthar가 사용하는 두 번째 기술은 여러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Hero Mobile Legend Fighter에 라이프 스틸 아이템이 있으면 공격할 때마다 많은 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레드린

모바일 전설 영웅
@oneesports.gg

스킬 2와 스킬 3에서 Fredrinn은 Nerf를 얻습니다. 하지만, 프레드린 새벽의 땅에 지지자가 있습니다.

프레드린은 패시브 스킬의 우월성과 근접 전투에서의 뛰어난 지구력 때문에 여전히 선호되는 선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정글에서 가장 무서운 5명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알롯 

모바일 전설 영웅
@play.mobilelegends.com

알롯 시즌 27이 끝날 때 Moonton으로부터 Nerfed를 받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Arlott은 가장 최근 시즌 META에 남아 있습니다.

Demon Gaze(패시브), Dauntless Strike(스킬 1, CC), Vengeance(스킬 2, 손상 및 점멸), Last Slash는 Arlott의 스킬 중 일부입니다(ultimate, CC & Aoe).

각 패시브 스킬 조합은 적 영웅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표식 효과를 남깁니다.

줄리안

모바일 전설 영웅
@play.mobilelegends.com

적응력이 뛰어난 파이터는 다름 아닌, 줄리안. 오프플레이너, 미드라이너, 정글러가 될 수 있습니다. 한타에서는 세 가지 기술 조합이 매우 유용합니다.

높은 마법 데미지 출력을 가진 파이터 중 하나는 Julian입니다. 상대의 메인 영웅을 제거하는 것은 Enhanced 효과가 있는 콤보에 가장 적합한 기능입니다.

마티스

마티스
@play.mobilelegends.com

지난 시즌, 마티스 Epic에서 Mythic에 이르기까지 여러 수준의 난이도에서 매우 인기있는 Mobile Legend Hero입니다.

Martis의 인기는 시즌 28에서도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rtis는 Mortal Coil 재능 때문에 상대 포메이션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Martis는 치명적인 궁극기와 함께 True Damage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바당

바당
@oneesports.id

시즌 27이 끝날 무렵 Badang은 Fredrinn과 함께 Nerf를 얻었습니다. Moonton은 기본 폭발과 피해를 줄입니다. 그러나 Badang은 가장 인기있는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전투 중 버스트 데미지 바당 여전히 매우 치명적입니다. 두 가지 특성과 궁극기의 조합을 사용하여 다수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한 번에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최강의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추천 관련 최신 업데이트 정보이니, 항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에 금지되어야 하는 7명의 강력한 모바일 전설 영웅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쉽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