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5명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이 영웅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귀엽게 보이지만 매우 치명적이기도 합니다. 그를 이기기 위해 다음 5명의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Diggie는 메타 차트에 포함된 지원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그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손상, 장애 및 군중 제어의 훌륭한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수들은 경기장과 대중 모두에서 항상 그를 믿었습니다.

이 역할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 올빼미 모양의 영웅을 다루는 기술과 능력을 기반으로 목록이 구성됩니다. 그것을 이길 시간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게임에서 그를 이기고 싶다면 기절 공격 등에 견딜 수 있는 많은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영웅을 이기고 싶다면 슬로우와 스팟의 형태로 CC와 같은 다양한 공격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 다음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디기 MLBB

카자

최강의 영웅 카운터 디기
카자

민첩한 영웅인 Kaja는 현재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이 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부엉이가 솜씨로 잡기가 매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 신의 심판. 마지막 스킬은 적의 탈출을 막습니다.

Kaja의 Ulti 스킬은 Time Travel Diggie에서 확실히 돌아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버드맨이기도 한 영웅 유저로서 플레이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성한 심판을 활성화하기 전에 Ulti를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실행하기 쉽지 않다. 보시다시피 지원 영웅을 전선에서 분리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팀원들을 매우 보호할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이것을 해내려면 몇 시간의 비행과 뛰어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또한 Kaja의 능력을 사용하여 Diggie를 포함한 거의 모든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과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고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지막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팀원에게 끌고 가십시오. 파트너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강의 영웅 카운터 디기

Chou는 여명의 땅에서 다재다능한 영웅인 것 같습니다. 이 Hero Fighter는 전투를 시작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따라서 그는 기세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매우 빠르게 기울였습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은 시간 여행을 사용하기 전에 완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1번 스킬과 3번 스킬을 조합하여 지원 영웅을 납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와 별개로 추는 제2의 면역 능력 때문에 디기의 천적이라 불릴 만하다.

그는 또한 그녀를 즉시 납치하기 위해 리버스 타임 스킬을 크기 조정했습니다. 그는 그를 이길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모든 영웅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는 확실히 잃을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공격 조합을 사용하여 그에게 접근하고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한 다음 마지막 Chou로 마지막 공격을 사용하십시오. Chou는 쉽게 그를 잠그고 이길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최강의 영웅 카운터 디기
나탈리아

Helcurt 외에도 그는 다른 천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탈리아. 숲속에 5초간 있으면 사라지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영웅 암살자입니다. 그래서 Natalia는 갑자기 적을 공격했습니다.

한 번 맞으면 Diggie와 같은 약한 적도 탈출하기가 어렵습니다. Natalia는 매우 고통스러운 빠른 공격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필요한 것을 수집할 때.

Diggie 사용자에게 겁을 먹을 수 있는 Natalia의 능력은 그녀의 바쁜 일정보다 더 중요합니다. Helcurt와 마찬가지로 그는 적의 스킬을 견딜 수 있습니다.

침묵할 수 있는 이 능력은 그가 Ulti를 발행하는 데 큰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종종 침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 Hero Support 사용자는 어색하며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즉시 Ulti를 해제합니다. 여기에서 팀은 시간 여행에서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

최강의 영웅 카운터 디기
스킨 레전드 기네비어

기네비어 매우 강력한 전사/마법사 영웅입니다. 충전 기능과 위험한 노크 효과 덕분입니다. 이 능력 덕분에 Guinevere는 가장 강력한 적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Guinevere가 그를 죽이기 위해서는 좋은 살인이 필요했습니다. 녹업 효과로 올빼미를 잠그려면 Magic Thrum과 Violet Requiem 기술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때 Guinevere는 Diggie를 끝내기 위해 큰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Guinevere는 시한 폭탄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혈중 수치가 충분히 높았기 때문에 그는 바로 뛰어들어 그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hask 5개

헬커트

최강의 영웅 카운터 디기
헬커트

Helcurt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Hero Assassins와 맞서야 할 때 Hero 지원이 항상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암살자가 Helcurt의 침묵과 같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헬커트는 갑자기 접근하여 1스킬로 공격하여 즉시 포획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Ulti에서도 우울해 보일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폭발 피해를 입히는 스킬 2에서는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그래서 그는 나쁜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주로 군중 제어(CC) 스킬을 극복하기 위해 타임 저니를 발동한다. 이 움직임은 Helcurt에게 좋지 않습니다. 헬커트는 침묵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위의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또한 VCGamers에서만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