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 Run: Apex Legends의 새로운 모드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모드 Gun Run Apex Legends

Respawn Entertainment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 모드는 다른 모드와는 달리 더 빠르고, 더 흥미롭고,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새로운 모드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설명을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Apex Legends의 새로운 모드인 Gun Run이란 무엇입니까?

새로운 모드 Gun Run Apex Legends
Apex Legends의 새로운 Gun Run 모드. 출처: VCGamers.

예, Gun Run은 2022년 9월 20일부터 등장한 Apex Legends의 새로운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시즌 14 중간에 등장했습니다. Beast of Prey 컬렉션 이벤트.

이 모드에는 최대 4개의 팀 또는 최대 12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선수들의 희망에 따라 레전드를 보유한 3명으로 구성된다.

이 모드의 목표는 가장 빠르게 25명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각 팀원의 최고 킬 수는 이전 무기를 무작위로 대체합니다. 나중에 화면 상단에 일련의 무기와 각 팀의 처치 횟수가 표시됩니다.

총격전 모드의 4개 팀. 출처: VCGamers.

팀원이 24명을 처치하면 마지막 무기는 투척칼입니다. 팀 플레이어가 투척칼로 적을 죽일 수 있다면 해당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바디쉴드, 헬멧 등 장비의 경우 플레이어가 리스폰되면 즉시 설치됩니다. 이 보호막은 플레이어가 한동안 손상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재생성됩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그가 죽인 적의 전리품 상자에 속한 방패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주사기, 의료 키트 및 탄약의 경우 Gun Run 모드에서는 리스폰 이후 무제한입니다. 플레이어는 죽을 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 다시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 건런 모드에는 경계선이 있는 지도가 두 개 있습니다. 첫 번째 지도는 스컬 타운 (킹스 캐년) 두 번째 지도는 Fragment East(세계의 가장자리).

또한 읽기: EA Apex Legend 2022 게임 플레이 팁

무기 마스터리 배우기

 

새로운 모드 Gun Run Apex Legends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Gun Run Apex Legends. 출처: VCGamers.

Apex에서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한 모드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적을 처치할 때마다 무기가 변경됩니다.

지금은 LMG Devotion 무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Mastiff Shotgun을 사용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가 다른 팀을 죽이면 갑자기 무기가 SMG가 됩니다.

이 모드는 무장 능력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근접 공격 (펀치 또는 킥), 모든 팀원의 무기 레벨이 떨어집니다.

Valorant에서 Apex Legends의 Gun Run 모드는 다음 모드와 유사합니다. 단계적 확대. 각 팀은 특정 횟수의 처치 후에 다른 무기를 사용합니다.

한정되어 있습니다!

Gun Run 게임 모드(맨 오른쪽). 출처: VCGamers.

지원으로 이벤트: 맹수, 이 Gun Run 모드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2022년 9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만 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가 새로운 Gun Run 모드에서 수집한 점수가 누적되어 배지: Beast of Prey Arms를 받게 됩니다. Gun Run 모드에서 10승을 거두면 이 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배지 외에도 Gun Run 모드를 활용하여 두 가지 다른 배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배지: Beast of Prey Devastator: 모든 모드에서 적 플레이어에게 50,000의 피해를 줍니다.
  • 배지: Beast of Prey Exterminator: 모든 모드에서 200킬 또는 어시스트를 달성하세요.

Apex Legends의 Gun Run이라는 새로운 모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플레이해보고 싶다면 10월 4일 이전에 꼭 플레이해 보세요! 즐겁게 놀아보세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Apex 코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