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비 에어드롭 PUBG 무기 5가지, Crazy Damage!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용도와 기능이 다른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많은 PUBG Mobile 비공수 무기는 여전히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도 최고입니다.

PUBG Mobile에는 용도와 기능이 다른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고급 무기 중 일부는 에어드롭으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공중 투하가 아닌 많은 PUBG Mobile 무기는 여전히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장 좋은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목록

전투를 위해 집, 건물 및 기타 구조물/현장에서 게임 내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최고는 에어드랍을 통해서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에어드롭을 찾거나 적에게서 무기를 장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또한 그러한 것을 사용하는 게이머를 죽이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싸우려면 PUBG 비공중 무기도 필요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번 시즌 PUBG Mobile의 상위 5개 PUBG 비공중 투하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M24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M24

M24는 Kar98k와 Mosin Nagant보다 낫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PUBG Mobile 비공기 투하 무기 목록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실제로 M24는 가장 강력한 볼트액션 SR이기 때문에 에어드랍에서 스폰되는 용도로 사용된다. 그러나 당시 AWM이 소개되었을 때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스나이퍼는 항상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유용하며 M24는 스나이퍼를 위한 PUBG Mobile 비공중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볼트액션 무기이기도 하며 레벨 3 헬멧을 발사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줍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재장전 속도는 매우 느립니다. 그러나 Extended Quickdraw Magazine(저격수용)을 설치하면 재장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KM & 베릴 M762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AKM 댄 베릴

M762와 AKM은 통계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목록에서 두 번째 자리를 공유합니다. 둘 다 기본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이 7.62 AR은 반동이 좋습니다.

따라서 초보자와 프로 선수는 이 무기를 거의 다룰 수 없습니다. 둘 다 지금까지 최고의 PUBG 비공중 무기 목록에 분명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Beryl M762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AR 중 하나이며 근접 전투에서 가장 위험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Beryl은 기본 데미지가 크므로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동은 높은 편이지만 수직 그립과 함께 보정기를 장착하여 촬영할 때 안정화할 수 있습니다.

M416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M416

M416은 몇 가지 이유로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입니다. M416은 이 게임에서 공중 투하가 아닌 PUBG의 거의 모든 무기를 능가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이 안정적인 무기는 단거리 및 장거리 총격전을 모두 커버할 수 있습니다.

M416은 5.56탄을 사용하며 심각한 손상과 빠른 연사력으로 근거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이 무기의 반동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중장거리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지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우지

Micro UZI는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UZI는 이 게임에서 SMG 제품군 중 가장 낮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근접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UZI가 이 게임에서 가장 빠른 발사 무기이기 때문입니다. UZI는 초당 약 22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416보다 훨씬 높은 초당 약 560개의 내구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UZI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 올바르게 착륙하는 요령

산탄총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산탄총

산탄총은 정확한 타격당 매우 높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 DP-28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Livik의 최신 샷건 M1014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샷건입니다.

두 번째로 좋은 산탄총은 에어드롭된 DBS입니다. SK12, S686 및 S1897은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톱은 전혀 좋지 않았습니다.

산탄총이 여전히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공중투하가 아닌 PUBG 무기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Airdrops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무기

그들은 심각한 손상을 입은 5 개의 가장 강력한 PUBG 비 공중 투하 무기였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에어드롭을 사냥하지 않아도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