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빌드 베일 아이템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이를 계기로 VCGamers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Vale의 나쁜 빌드 아이템에 대해 다시 추천합니다.

오늘 이 가이드에서는 Mage Vale 메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좋은 Area of ​​Effect, Crowd Control 및 High Burst Damage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Windtalker로 알려져 있는데, 그의 패시브 때문에 CC나 추가 마법 피해와 같은 추가 효과를 추가하기 위해 각 스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Vale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유연하고 재미있는 마법사 유형입니다. 그의 기술을 잘 활용하면 적군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지만 매우 질긴 영웅이기도 합니다.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윈드 스택 레벨과 부스트 콤보를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MLBB 필드로 바로 이동하겠습니다. 이 Vale 빌드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Vale과 함께 승리의 길을 닦을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MLBB Vale 빌드 아이템 목록

신비한 장화

빌드 베일
신비한 장화

이 베일 빌드에서는 아케인 부츠를 사용하여 마법 관통 피해를 강화한 다음 운명의 시계를 빌드하여 마법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느린 마법사 영웅으로서 Arcane Boots를 구입하는 것이 올바른 조치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가벼운 곤봉

빌드 베일
라이트닝 곤봉

Light Truncheon은 CD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드 조준을 줄이기 위한 라이트 트런천은 궁극기에서도 발동됩니다.

그런 다음 빌드하여 첫 번째 스킬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빌드하여 전장을 지배하십시오. 이 아이템은 참으로 값비싼 Vale 빌드이므로 적을 죽이거나 팀이 금을 빨리 얻도록 도와야 합니다.

6초마다 이 아이템을 패시브로 사용하면 다음 스킬이 튕겨져 최대 3명의 상대에게 20-1000 마법 피해(최대 마나 영웅으로 조정됨)를 줍니다.

이 아이템에는 6초마다 다음 스킬이 튕겨져 최대 마나에 따라 20~1000의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빌드 베일
신성한 글레이브

마법 대미지 값을 하려면 마지막으로 적절한 Vale 아이템인 Divine Glaive를 사용해야 합니다. 신의 글레이브는 마법의 힘과 마법의 관통력을 부여하는 마법 아이템이었습니다.

디바인 글레이브도 패시브 능력이 있는데 HP가 70% 이상이면 디바인 글레이브 고유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천재 지팡이

빌드 베일
천재 지팡이

게임 후반에 마법 피해를 높이고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다음 Vale 빌드 아이템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Vale에게 마력과 이동 속도를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Vale이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3-10 감소시키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Genius Wand는 상대방이 마법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을 때 더 많이 다칠 것입니다. 두꺼운 상대가 있다면 물론 구름에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줄 것이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불사

빌드 베일
불사

Vale 빌드에서 최대 레벨에 도달하고 코어 빌드가 완료되면 부츠 케이스에서 Immortality를 구입하십시오. 걱정하지 마세요. 패시브 스택과 아이템 효과는 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불멸은 내구도나 저항 면에서 더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전형적인 탱커 영웅이라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방어 아이템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그것은 현재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지독한 Vale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불멸의 사용은 이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마법사의 기술을 극대화하려면 이동 속도가 필요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다른 Vale 빌드 추천이 있다면 아래 댓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