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배리어 포켓몬 유나이트, 지금 최고의 실드 프로듀싱 아이템!

버디 배리어 포켓몬 결속 커버

버디 배리어 포켓몬 유니트 보너스 실드를 사용하여 포켓몬 방어를 강화하는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사실 팀의 핵심 포켓몬에게 방패를 제공할 수 있는 지원 포켓몬은 많다. 그러나 Pokemon Unite의 Buddy Barrier는 지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상대 포메이션을 밀어내는 핵심 Pokemon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배리어를 사용하면 코어 포켓몬이 항상 선두에 서서 많은 상대 포켓몬을 물리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이 자리에서 저자는 당신이 알지 못하는 버디 배리어에 대한 다양한 것들을 이 하나의 방어 아이템의 조합과 사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Buddy Barrier Pokemon Unite 상태 세부 정보

Buddy Barrier의 기본 상태

버디배리어 포켓몬유나이트 디스플레이 1
버디 배리어 상태 세부 정보

Buddy Barrier Pokemon Unite는 다른 보유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사용하기 전에 획득해야 합니다.

와이즈 안경이나 근육 밴드와 달리 버디 배리어는 1000 Aeos 코인 또는 625 Aeos 티켓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Buddy Barrier의 주요 효과는 실제로 사용자 포켓몬의 추가 HP입니다. 추가 보호막은 이 아이템의 보조 효과로, Buddy Barrier가 아직 레벨 1인 경우에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레벨 1에서 버디 배리어는 사용자 포켓몬의 HP를 20포인트만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레벨을 적어도 레벨 8 또는 9로 올려야 포켓몬이 160과 180 포인트의 HP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Buddy Barrier의 레벨을 올리려면 먼저 Item Enhancer가 있어야 합니다.

레벨 10, 20, 30의 버디 배리어

버디배리어 포켓몬 유니트 레벨 30
버디 배리어 포켓몬 유나이트 레벨 30

Buddy Barrier Pokemon Unite 레벨이 높을수록 사용자의 포켓몬이 받는 추가 HP가 높아집니다.

레벨 10에서 Buddy Barrier Pokemon Unite는 200포인트의 보너스 HP를 제공합니다. Buddy Barrier를 20까지 열심히 레벨링하면 이 아이템은 400 포인트의 보너스 HP를 제공합니다.

가장 많은 GG는 Pokemon Unite의 Buddy Barrier가 최대 레벨 또는 30에 도달했을 때이며, 이 아이템은 최대 600 포인트의 HP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방어력이 낮은 포켓몬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보호막 효과는 30레벨에 버디 배리어에서 생성된 보호막이 최대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따라서 부지런히 Aeos를 수집해야 게임 시작 시 이 Buddy Barrier의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Buddy Barrier Pokemon Unite 콤보 아이템

실드 프로듀싱 포켓몬과 듀엣

버디배리어 포켓몬 유니트 블래스터와 실드
방패 생성 포켓몬 중 하나 인 Blastoise

배리어 버디는 서포터 포켓몬에게서 받은 실드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ddy Barrier는 Eldegoss의 Cotton Guard 스킬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버디 배리어의 실드 효과를 발동시키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포켓몬이 먼저 유나이트 무브나 궁극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Unite Moves는 상당히 긴 쿨다운으로 마나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필요한 경우에만 Unite Moves를 사용하십시오.

와이즈 안경과 함께 사용

버디배리어 포켓몬은 와이즈글라스로 뭉친다
현명한 안경 세부 정보

Buddy Barrier와 Wise Glasses의 듀엣은 sp에 의존하는 공격 및 방어 듀엣을 생성합니다. 사용자의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예를 들어, Unite Move sp가 있는 Venusaur와 이 두 항목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공격. 나중에 Venusaur가 Unite Move를 사용하면 추가 보너스 보호막을 얻고 Wise Glasses에서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두 아이템의 조합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사용자의 포켓몬이 Unite Move를 사용한 후 상대방의 공격에 의해 중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근육 밴드와 함께 사용

버디배리어 포켓몬은 근육밴드로 단결
근육 밴드 세부 정보

와이즈 안경과의 조합과 마찬가지로 버디배리어 포켓몬 유나이트와 머슬밴드의 듀엣도 공격과 방어의 조합을 만들어낸다.

대부분의 Pokemon Unite 티어는 근접 또는 물리 공격을 하는 포켓몬이므로 Buddy Barrier는 이러한 우세한 기술로 포켓몬의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경기장에서 이미 레벨 15인데도 방어력이 상당히 낮은 Talonflame에 이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게임 후반에 GG 공격이 있습니다.

근육 밴드와 버디 배리어의 조합은 Talonflame이 궁극기를 사용한 후 적 포켓몬의 연속 공격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 근육 밴드, Pokemon Physical Attacker를 강화하십시오!

버디 배리어 포켓몬 유나이트를 사용해야 하는 포켓몬 5종

신데레이스

버디배리어 포켓몬이 신데레이스와 합체
Cinderace, 장거리 공격을 하는 포켓몬

Pokemon Unite의 Buddy Barrier는 Cinderace가 돌아다니는 동안, 특히 게임 중후반에 그를 보호합니다. Cinderace는 장거리 공격을 하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팀에서 찌르기와 DPS, 특히 스틸 킬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Cinderace의 Unite Move는 특히 Buddy Barrier와 Muscle Band의 조합으로 고통스러운 물리적 손상을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면 Cinderace는 적 또는 Zapdos를 파괴할 수 있으며 적시에 킬을 훔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inderace의 Blaze Kick은 궁극기를 사용하고 Buddy Barrier에서 보호막을 얻은 후 상대 공격에 더 면역이 됩니다.

발톱불꽃

버디배리어 포켓몬이 탈론플레임과 합체
공격력이 높은 포켓몬 Talonflame

Buddy Barrier Pokemon Unite는 Talonflame이 적 갱킹에서 경기장에서 생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켓몬은 뛰어난 속도와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방어력이 매우 부족합니다.

공격과 방어 능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버디 배리어와 머슬밴드를 사용해야 한다. 점멸 스킬이 쿨다운 상태일 때도 도움이 됩니다.

날아다니기 스킬이 쿨타임일 때 Talonflame은 적의 반격에 취약합니다. Buddy Barrier의 방패를 사용하면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Talonflame에는 깜박임에도 사용할 수 있는 Unite Move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Unite Move의 영향을 받지 않는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라오라

버디배리어 포켓몬유닛과 제라오라
훌륭한 콤보를 위한 제라오라와 버디 배리어

버디배리어 포켓몬 유나이트가 제라오라에게 실드 효과를 부여하면 다시 움직일 수 있는 더 유연한 포켓몬이 됩니다.

제라오라는 상당히 민첩하고 게임 중후반에 물리 데미지가 상당히 높은 포켓몬입니다. 콤보 공격에 사용하는 것은 꽤 재미 있습니다.

Buddy Barrier에서 보너스 실드를 얻은 후 Spark 또는 Wild Charge와 같은 많은 기술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상대도 이 전기 포켓몬의 공격에 압도당한다.

그는 또한 근접 공격에 의존하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Buddy Barrier Pokemon Unite는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그레닌자

버디배리어 포켓몬유닛과 그레닌자
Greninja, 멋진 연합 동작을 가진 포켓몬

닌자처럼 포즈를 취하는 Greninja는 근육 밴드와 결합된 Buddy Barrier Pokemon Unite로 적을 공격하는 데 더욱 능숙해집니다.

Greninja의 Unite Move도 상대방의 속도를 줄일 수 있는 큰 물 수리검을 던질 것이기 때문에 매우 OP입니다. 물론 버디 배리어를 사용하면 상대방의 반격에 당할 걱정 없이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Greninja는 Water Shuriken 또는 Surf 기술을 사용하여 생명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저자는 멀리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도록 물수리검만 가져가라고 권한다.

단, 이 스킬은 7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얻어야 한다.

드래고나이트

버디배리어 포켓몬이 드래곤나이트와 합체
만능 공격 포켓몬 드래곤나이트

All-Rounder 등급에 포함된 이 포켓몬은 Unite Move를 사용할 때 실드 형태로 Buddy Barrier의 혜택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Dragonite 공격은 대시를 많이 사용하는 근접 공격입니다. 물론 마나가 흩어지지 않도록 Dragonite 공격 경로를 잘 지시해야 합니다.

다행히 Dragonite의 Unite Move 공격은 상대 포켓몬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공격입니다. 따라서 Buddy Barrier를 사용하면 Unite Move를 사용한 후 더 효율적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상대방을 기절시키고 싶다면 Hype Beam Dragonite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4초의 기회가 있습니다.

하이퍼 빔 드래고나이트 스킬은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그의 드래곤 댄스 스킬은 그의 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드래고나이트를 사용한다면 레벨 5, 7이 되면 드래곤 댄스와 하이퍼 빔 스킬을 선택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Dragonite 빌드 팁, 자동 발작에 대한 포켓몬!

Buddy Barrier Pokemon Unite는 실제로 모든 포켓몬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혜택은 Talonflame 및 Greninja와 같은 특정 포켓몬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Buddy Barrier에 대해 혼동하지 마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