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1 최신 출시일 순서

Grand Theft Auto 1 최초 출시일

Grand Theft Auto는 오늘날 널리 플레이되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그런데 Grand Theft Auto 1부터 최신작까지 출시일의 초기 순서를 알고 계십니까?

Grand Theft Auto 1부터 최신작까지 출시일의 초기 순서가 궁금하신 경우.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Grand Theft Auto 1부터 최신작까지 출시일의 초기 순서를 정리했기 때문입니다. 자, 다음 토론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6성 GTA PS2 치트 코드 모음

그랜드 테프트 오토 - 1997

Grand Theft Auto 1 최초 출시일
Grand Theft Auto 1. 출처: Sportskeeda

이 게임은 1997년에 출시된 GTA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S1 및 GBC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카메라에서 조감도를 촬영하는 2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이 진행되는 도시는 "리버티 시티"라고 불리며 강도, 범죄 및 기타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주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San Andreas PS3 무적 요령 및 기타 요령

그랜드 테프트 오토 2 - 1999

Grand Theft Auto 1 최초 출시일
Grand Theft Auto 2. 출처: Grand Theft Auto 2

1999년 9월 Rockstar는 PS1, Dreamcast, PC 및 GBC 플랫폼용 두 번째 GTA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첫 번째 GTA와 같은 2D 이미지가 있습니다.

도시의 경우, GTA 2는 Anywhere City라는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정오(낮)와 황혼(저녁)이라는 두 가지 표시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 – 2001

Grand Theft Auto III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 출처: 에픽게임즈

이 세 번째 게임은 2001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PS2, Xbox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A 3에는 이미 3인칭 시점의 3D 비주얼이 있습니다.

3D 비주얼 개선 외에도 이전 시리즈에 비해 게임 플레이도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 2002

GTA 게임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출처: VCGamers

GTA: 바이스 시티(GTA: Vice City)는 2002년 10월 PS2, Xbox, PC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GTA 3와 비슷하지만 도시 위치가 다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Tommy Vercetti", 즉 다양한 범죄 행위를 저지르며 복수하는 임무를 맡은 마피아 역할을 하게 됩니다.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 2004

GTA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출처: Yasir252

GTA: San Andreas는 2004년 10월 PS2로 출시되었고, 이듬해 Xbox와 PC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San Andreas라는 도시에 위치하며 Los Santos, San Fierro, Las Venturas의 3개 지역으로 나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경찰에 의해 살인자라는 비방을 받는 칼 존슨(CJ)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V 온라인 2024의 새로운 자동차 목록, 정말 멋지네요!

그랜드 테프트 오토 IV - 2008

그랜드 테 프트 오토 IV
그랜드 테 프트 오토 IV. 출처: Viciados 포털

2008년 4월, GTA는 최신 시리즈인 GTA IV를 PS3, Xbox 360, PC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Rockstar Advanced Game Engine(RAGE)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전 시리즈에 비해 최고의 품질을 갖춘 시리즈입니다.

GTA IV의 위치는 GTA 3와 같은 도시, 즉 Liberty City에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의 다양한 범죄 집단과 맞서 싸우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 2013

Grand Theft Auto 5 요령
Grand Theft Auto 5. 출처: Dualshockers.com

2013년 9월 17일, Rockstar는 GTA, 즉 GTA V를 다시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GTA V는 GTA 역사상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리즈입니다.

GTA V에는 AI를 활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요소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이 좀 더 현실적으로 느껴지네요.

지도 자체도 GTA V가 가장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도시에서 시골까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자체로는 기존 캐릭터, 즉 Franklin Clinton, Trevor Philips, Michael De Sant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6 출시일, 놓치지 마세요!

Grand Theft Auto VI - 2025

GTA 6 유출
Grand Theft Auto VI. 출처: VCGamers

GTA 6는 전 세계 게임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게임이 될 것입니다.

여섯 번째 시리즈는 플로리다를 기반으로 하는 가상의 주 레오니다(Leonida)와 마이애미에서 영감을 받은 도시 바이스 시티(Vice City)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이야기는 범죄 듀오 루시아와 그녀의 남자 파트너를 따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GTA 5 PS5에 관한 사실, 더 빠르고 더 현실감 있게!

이것이 Grand Theft Auto 1부터 최신 버전까지 출시 날짜의 초기 순서입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