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의 엑소시스트 시리즈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청의 엑소시스트

청의 엑소시스트(Blue Exorcist)는 카토 카즈에(Kazue Kato)가 쓰고 그린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 이야기는 자신과 그의 쌍둥이 형제 유키오가 인간 여성에게서 태어난 사탄의 아들이며 자신이 사탄의 힘의 상속자임을 알게 된 십대 소년 오쿠무라 린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사탄이 그들의 수호자를 죽였을 때, 린은 사탄을 물리치기 위해 유키오의 지도 아래 엑소시스트가 되기 위해 정십자 학원에 입학한다.

이 만화는 2009년 4월부터 슈에이샤의 점프 스퀘어 소년 만화 잡지에 연재되었으며, 2024년 1월 현재 단고본 30권으로 개별 장이 수집되었습니다.

Viz Media는 2011년 4월에 첫 번째 볼륨을 출시하면서 북미에서 제작할 수 있도록 만화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Aniplex of America는 또한 영어 지역에서 애니메이션 DVD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A-1 Pictures에서 2011년 4월부터 10월까지 방영된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청의 엑소시스트: 더 무비는 2012년 12월에 개봉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인 교토 사가는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Studio VOLN에서 제작한 세 번째 시즌인 시마네 일루미나티 사가는 2024년 1월에 방영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현재 청의 엑소시스트는 2,500만 부 이상 발행되어 베스트셀러 만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만화는 애니메이션 출시에 힘입어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내 마음의 위험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청의 엑소시스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청의 엑소시스트
블루 엑소시스트. 출처: 콤파스

이야기는 오쿠무라 린의 쌍둥이 동생 오쿠무라 유키오와 함께 엑소시스트인 후지모토 시로 신부의 손에 자란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린은 자신과 유키오가 사탄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로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죽는 것을 본 린은 악마를 죽이는 검 구리카라(倶利伽羅)를 뽑아 그의 악마의 힘을 억제한다.

그때부터 린은 송곳니와 꼬리와 같은 악마적인 특징뿐만 아니라 닿는 거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푸른 불꽃으로 타는 힘도 얻습니다. 린은 자신의 수호자처럼 엑소시스트가 되어 더 강해지고 사탄을 물리치고 싶어 합니다.

그는 게헨나(마계)로부터 아시아(인간계)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국제기구인 진십자교의 일본 분파인 퇴마 학교인 명문 성십자 학원에 입학한다.

놀랍게도 린은 유키오가 이미 숙련된 퇴마사이자 그의 스승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하여 린의 엑소시스트가 되기 위한 여정은 그의 형과 급우들과 함께 시작되며, 이들은 금새 친한 친구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 크림슨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오쿠무라 린을 알아가는 중

오쿠무라 린
오쿠무라 린. 출처: 청의 엑소시스트 위키 – Fandom

오쿠무라 린(奥村 燐 오쿠무라 린)은 청의 엑소시스트 시리즈의 주인공이다. 그는 사탄의 아들이자 오쿠무라 유키오의 쌍둥이 형제이다. True Cross Academy에서 Exwire로 공부한 후 Rin은 Knight Meister가 되어 친아버지를 물리치는 꿈을 꿉니다.

린은 매우 사랑스러운 성격과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친구들을 지지하고 어떤 방식으로든 그들을 격려하고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린은 또한 유키오를 매우 보호하며 언젠가 그를 능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유키오는 린의 충동적이고 어리석은 행동 때문에 종종 짜증을 내며, 그의 여유로운 태도로 인해 유키오는 린을 과소평가하고 존경하게 되어 유키오와 그의 동료 퇴마사들이 린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로 인해 린은 형으로부터 인정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는 유키오가 아버지를 죽였다고 비난하고 그에게 총을 겨누자 기분이 상했고, 분노한 린은 즉시 그를 모욕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형과 싸우지 않겠다고 말했다.

린은 또한 유키오가 광기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하고 린이 그를 도울 방법을 찾을 수 없을 때 감정적인 성향을 갖게 됩니다. 자신이 태어난 상황을 알고 자신이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고 은밀히 믿을 때 상황은 더욱 악화됩니다.

평소에는 숨겨두지만 린은 양아버지를 매우 사랑하고 그에게 친절한 말만 한다.

그는 그들이 마지막으로 한 일이 싸움뿐이었고, 결국 사탄이 그의 몸을 장악하게 된 것을 깊이 후회합니다. 유키오처럼 그는 자신에 대한 모든 모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슈라가 자신이 겁쟁이처럼 죽었다고 주장하자 분노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유키오를 모욕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린은 놀라울 정도로 차분하고 여유로운 성격을 보여주며 정당한 이유 없이 화를 내는 일이 거의 없다.

린은 할머니의 죽음에 대한 모리야마 시에미의 슬픔과 사탄을 물리치려는 스구로 류지의 야망과 같이 사람들과 쉽게 관계를 맺고 자신의 감정을 자신의 감정과 연관시킬 수 있는 것으로 자주 나타납니다.

왕따와 아이들, 무례한 어른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친구 없이 자랐기 때문에 친구를 갖고 싶은 시에미의 간절한 소망도 이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는 사람들이 슬퍼할 때 가장 먼저 기분을 좋게 하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나 공부를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중학교 졸업장을 취득하고 엑와이어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othecary Diaries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청의 엑소시스트 또는 청의 엑소시스트로 더 잘 알려진 토론입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기술 및 충전 게임 주제에 관한 기사를 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뉴스 예!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