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 2023 SEA 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인도네시아 여자 MLBB, 2023 SEA 게임 우승

국가 대표팀 MLBB 2023년 5월 11일 목요일 오늘 밤 2023년 인도네시아 여자 SEA 게임이 3-2로 승리했습니다.

인도네시아가 15분 33초 동안 13-5의 점수로 결승을 확보한 끝에 승리를 거뒀다.

이는 여자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의 성과다. 물론 이것은 모든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매우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게임에 대한 전체 링크 및 일정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 2023 SEA 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인도네시아 여자 MLBB 팀, SEA GAMES 우승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서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의 우승 순간. YouTube/MPL 인도네시아

비록 그들이 2-1로 뒤지고 있었지만, 인도네시아는 추진력을 얻고 2023년 여자 MLBB 부문 SEA 게임에서 우승함으로써 상황을 다시 뒤집을 수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2023 SEA 게임 그랜드 파이널에서 필리핀을 꺾고 2-1로 뒤진 상황에서도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경기에서 인도네시아의 Chell은 여자 이름 그가 사용하는.

다음은 여자 MLBB SEA 게임 그랜드 파이널의 결과입니다.

첫 번째 게임

인도네시아는 16분 10초 만에 12-6의 토탈킬로 필리핀을 꺾고 결승전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개막전에서 Cinnyyy는 Yve와 함께 MVP가 되었습니다. 그는 필리핀 선수들에게 전혀 탈락하지도 않았습니다.

두 번째 게임

세 번째 게임은 필리핀 대표팀이 이겼습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2-1의 스코어로 만족할 수밖에 없었다.

19분 18초 동안 진행된 경기에서 필리핀이 11-6으로 승리했다.

경기 MVP는 필리핀 MLBB 국가대표 알페르토가 영웅을 사용했다. 랜슬롯.

세 번째 게임

세 번째 게임은 17분 9초 동안 총 15-2로 필리핀이 승리했습니다.

Alpuerto는 게임에서 사용한 Martis 영웅으로 MVP가되었습니다.

BO5 또는 5전 3선승제 형식의 이 경기에서 필리핀은 1승만 있으면 챔피언이 됩니다.

네 번째 게임

인도네시아는 단 13분 54초 만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인도네시아는 필리핀 MLBB 대표팀을 14-4로 이겼다.

그 경기에서 Goldlaner Indonesia의 Chellll은 매우 좋은 경기력과 6/1/4의 총 K/D/A로 MVP가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게임

지난 경기에서 인도네시아는 필리핀 팀에 대한 우위를 강화했습니다.

그들은 전체 총 스킬 13-5로 포탑을 파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Games 국가대표 명단 목록

VCGamers 뉴스에서만 게임 및 e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