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략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10가지 게임

에 의해 출판 된
피크리 바스리살

오늘의 사용법에 스마트폰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연스러운 일이되었습니다. 그래서 쉬는 시간에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은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몇 가지 게임을 알아야 합니다.

학교에서 금지되지 않은 게임을 하는 것이 학교 아이들이 하는 것이 명백히 금지된 게임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보다 확실히 학생들에게 더 안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학교에서 막히지 않는 몇가지 게임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탱크 문제

탱크 문제. 출처: poki.com

Tank Trouble은 플레이어가 탱크를 사용하여 서로 싸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이길 수 있도록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PS4 게임!

슈퍼 스매시 플래시 2

슈퍼 스매시 플래시 2. 출처: super-smash-flash-2-en-uptodown.com

이 게임은 Super Smash Bros라는 게임의 팬이 만든 버전입니다. 플래시 게임 슈퍼 스매시 2에서 플레이어는 클래식 버전과 어드벤처 버전 등 다양한 게임 스타일로 서로 충돌하게 됩니다.

지오메트리 대시

지오메트리 대시. 출처: 스팀

Geometry Dash에서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기 위해 점프하고, 날고,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사운드트랙도 독특하고 어려운 게임 플레이로 인해 게이머가 오랫동안 게임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해피 휠스

해피휠즈. 출처: happywheels.one

Happy Wheels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휠체어와 세그웨이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운전하면서 여러 가지 위험한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풍선 타워 디펜스 5

Bloons Tower Defense 5. 출처: 닌텐도

Bloons Tower Defense 5는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풍선의 파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에서 META의 의미, 혼동하지 마세요!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출처: Youtube/adrianisen.

Minecraft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블록과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를 구축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는 창의성과 탐험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Slither.io

Slither.io. 출처: 플레이 스토어

Slither.io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중독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뱀과 같은 생물을 제어하고 빛나는 구를 소비하도록 화면 주위를 지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이 게임은 학생들이 뱀을 키우면서 서로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노 온라인

우노 온라인. 출처: 플레이스토어

Uno Online은 학생들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클래식 카드 게임 Uno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카드 게임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이 게임은 해볼 수 있는 추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출처: 미친 게임

Fireboy and Watergirl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 명의 캐릭터를 제어하고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을 통과하도록 안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두 명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덕 라이프

덕 라이프. 출처: poki.com

Duck Life는 학생들이 오리를 기르고 훈련시켜 레이서가 되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돈과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다른 오리에게 먹이를 주고, 훈련시키고, 경쟁해야 합니다. Duck Life는 시뮬레이션과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7대 게임 Made in Korea

따라서 이번에는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위의 대부분의 게임은 Poki Games 게임 웹사이트 또는 다른 게임 웹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와 같은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서둘러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피크리 바스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