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의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추천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기술 조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디미트리 FF 시즌 27에서. 그것을 사용하면 Booyah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더 큰 임팩트를 얻으려면 5개의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을 알아야 더욱 강해집니다. 결투 1 대 1이나 팀 플레이 모두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지는 것조차 쉽지 않습니다.

각 캐릭터가 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쉽게 패배하지 않도록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는 기술의 공정한 조합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그가 어떤 조합의 캐릭터를 사용할 때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Dimitri FF 스킬 조합 사용에 대한 팁을 통해 나중에 게임을 더 좋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잘 활용하면 부대가 도움을 받아 공격하거나 재정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능력을 최대화하려면 나중에 경쟁에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Dimitri FF 기술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목록

그의 고유 기술은 힐링 하트 비트입니다. 캐릭터의 최대 레벨에서 3.5 직경의 치유 영역을 생성하고 그 안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초당 3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기절한 후에 깨어나기 위해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스킬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다음은 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Dimitri 기술 조합 목록입니다.

티바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같은 이름의 콜라보레이션인 Thiva는 이제 나중에 경쟁할 때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티바의 능력은 친구들의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면 큰 치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가 자신만의 치유와 삶의 세계를 만들면서 Thiva의 팀원들은 기술을 습득합니다. 자신의 목숨이라도 더 빨랐고 스킬을 사용한 디미트리가 치유 효과를 가져갔다.

카펠라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카펠라

서포터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디미트리 스킬 콤보는 카펠이라는 캐릭터에 적합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밴드 자체가 제공하는 능력은 나중에 게임에서 지원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프렌즈 인 서클을 대하는 디미트리는 그것이 주는 기회 덕분에 더 커질 수 있다. 따라서 경쟁에서 최대한 활용하면 Kapella와 Dimitri의 능력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켈리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켈리

습득한 기술 켈리 치유 효과를 제공하고 멀리있는 친구를 소생시키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앞서 켈리가 보여준 질주 속도와 이번 각성은 공격을 받고 있는 동료들에게 곧바로 달려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달리는 속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Kelly의 능력은 모든 역할이 적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그곳에 갈 수 없다면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억지로 하지 마세요.

Kelly는 Dimitri와 팀을 이루는 첫 번째 캐릭터입니다. Kelly의 달리기 속도는 플레이어가 군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전한 지역에 도착하면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Dimitri의 기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볼프라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볼프라

바바리안을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디미트리와 볼프라. Limelight라는 그의 능력은 머리 손상을 줄이고 적의 신체 손상을 유발하여 더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방어와 전투를 제공합니다.

각광: Wolfrahh는 상대를 죽일 때마다 청중을 얻습니다. 관전자 1명이 추가될 때마다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적의 신체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Wolfrahh의 패시브 능력은 상대의 몸에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키고 받는 머리 피해를 줄이는 2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첫 번째 효과는 여전히 머리에 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최대 20%의 데미지 증가로 헤드샷에 의존하지 않고도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한편, 울프라의 머리 손상 감소 효과는 울프라의 머리 이외의 부분에 집중하여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조타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조타

Dimitri와 결합할 수 있는 또 다른 캐릭터는 Jota입니다. Jota는 적을 공격할 때 즉시 HP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Sustained Raids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Dimitri FF와 Jota의 기술 조합은 플레이어의 수비를 강화하고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Jota는 봄에 열리는 FFIM 2020 그랜드 파이널에서 올해 출시된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가져온 강력하고 독점적인 기술 덕분에 Jota는 그의 제안과 동일한 가격인 다이아몬드 599개로 가장 비싼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스페셜 캐릭터 조타는 "조타 파티" 미션을 완료하고 이 캐릭터를 시작할 시간이 있다면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빠른 Jota는 강력한 근접 인물입니다. 문제는 조타가 산탄총과 기관단총의 사거리가 짧아 멀리 있는 적에게 매우 약하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Wolfrahh를 이기는 방법, 확실히 KO!

조타의 스킬은 HP회복에 매우 유용하지만, 언뜻 보기에 너무 짧은 5초의 쿨타임은 많은 적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참으로 짜증이 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