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가장 효과적인 5가지 FF Max 무기 조합

저스틴 FF

다음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Vicigers Booyah 친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2022년 5월 에디션의 상위 FF Max 무기 조합입니다.

프리파이어 MAX에는 거대한 무기고와 모든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각 무기에는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무기가 원거리 전투에 매우 적합하다면 근접 전투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FF Max 무기의 좋은 조합은 게임의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무기 약점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2022년 5월 에디션의 5가지 최고의 FF Max 무기 조합입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FF Max 무기 조합 목록

Free Fire의 컨트롤을 마스터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무기가 없으면 그 모든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어떤 무기가 좋은지 아는 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십 개의 FF Max 무기 조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압도당하고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에 띕니다.

MAC10+AUG

FF 최대 무기 조합
MAC10

MAC 10은 연사력이 높은 Free Fire의 최신 SMG 중 하나입니다. 총은 근접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한편, AUG는 MAC 10을 지원할 수 있어 모든 전투 상황에 적합한 균형잡힌 돌격소총이다.

P90 + M14

FF 최대 무기 조합
P90

P90은 Free Fire MAX의 또 다른 강력한 SMG입니다. 발사 속도가 빠르고 탄창 크기가 커서 근처의 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M14는 장거리 상황에서 P90의 사거리와 일치하기에 훌륭합니다.

이 조합은 Free Fire에서 근접전을 위한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P90은 동급 최고의 권총입니다. 갑옷 관통력을 제공하고 모든 무기 부착물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M14 돌격소총과 함께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가장 먼 거리에서 적과 대결하게 됩니다. 탄창 크기는 약간 작지만 정확도가 높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MP40 + M82B

FF 최대 무기 조합
사육제

MP40 미친듯한 사격 속도로 인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근접 무기 중 하나이지만 사거리가 매우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멀리서 적을 상대하려면 M82B와 같은 강력한 명사수가 필요합니다.

M82B는 게임에서 최고의 스탯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특수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은 일반적으로 데미지가 장전되지만 이 무기는 정확도가 우수하고 탄창이 8발입니다.

이 무기의 장점 중 하나는 차량과 얼음 벽을 관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무기를 글로 벽 뒤에 숨는 것을 선호하는 적에게 공격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저격수를 사용하여 글루 벽을 깰 수 있습니다. 그는 이 무기의 명물이다. 따라서 이 특수 능력을 사용하여 얼음 벽을 부수고 적에게 돌진하여 기습하세요. 이것은 게임에서 킬을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

M82B는 저격수 '재장전 시간'을 없애기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수행하려면 두 개의 저격용 라이플이 있어야 하며 첫 번째 총알을 쏘는 즉시; 다른 스나이퍼 샷으로 해당 샷에 이어 다음 스나이퍼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듀얼 M1887

FF 최대 무기 조합
M1887

이중 설정 M1887 러쉬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편곡입니다. M1887 자체는 적을 빠르게 날려버릴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무기이지만 총알은 2개뿐입니다.

따라서 적이 첫 2발의 사격에서 살아남는다면 재장전하는 대신 또 다른 M1887을 제거하여 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M1887은 의심할 여지 없이 Garena Free Fire에서 최고의 산탄총입니다. 서류상으로는 100데미지를 줍니다. 높은 재장전 속도와 함께 적절한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추어 플레이어는 약실에 두 개의 포탄만 있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VD Dragunov, 병든 무기지만 Airdrop에만 있습니다!

흉터 + SVD

FF 최대 무기 조합
SVD

SCAR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균형 잡힌 공격입니다. SVD와 결합하여 매우 강력한 캠핑 설정을 만들고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반자동 사격의 경우 SCAR 무기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으며 장거리에서 목표물을 타격하는 데 탁월합니다. SVD가 더 좋지만 게임 중에 SVD를 찾는 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거의 불가능합니다.

SCAR의 사거리를 감안할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슛을 할 때 거리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하기 위해 M500 권총은 완벽한 총입니다. 동급 무기에 고유한 2배율 스코프가 특징입니다.

코드 + M79

FF 최대 무기 조합

이 FF Max 무기 조합은 전투에서 지원 역할을 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LMG Kord는 원거리에서 진압 사격을 진압하는 데 탁월한 무기입니다. 팀원은 이를 사용하여 적을 제자리에 가둘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Kord Gu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단계!

M79 발사기는 어려운 지점이나 방어 위치를 제거할 때 유용합니다. 탄창 크기가 5인 이 무기는 집을 밀거나 적을 은신처에서 몰아내는 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