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캐리의 영웅 추천 빌드

히어로 캐리 만들기

시즌 24에서 캐리의 영웅 빌드 추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일대일로 싸울 때 아무도 그를 대적할 수 없을 것입니다.

Karrie는 Classic 및 Ranked 모드를 플레이할 때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Marksman 영웅입니다. 그는 골드 라인을 채우기에 매우 적합하거나 핵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 영웅에게 매우 높고 치명적인 공격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공격 속도와 트루 데미지가 매우 높은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는 전투에서 탱크 또는 파이터 영웅과 같이 방어력이 매우 높은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건물 규정은 Karrie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최고의 캐리 빌드 영웅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Karrie의 영웅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어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빌드 히어로 캐리 MLBB

이 빌드를 설정하는 동안 그는 큰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캐리의 영웅 빌드 아이템 배치 및 설명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히어로 캐리 만들기
SB

Karrie의 영웅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것은 Swift Boots입니다. 이 신발은 추가로 40의 이동 속도와 1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전투에서 아주 잘 달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를 주인공으로 사용하는 경우이 신발 기사는 그가 더 빨리 울리고 성냥으로 자신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모든 MM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개체의 기능은 영웅의 공격 속도 +15%와 이동 SPD +40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끝없는 전투

히어로 캐리 만들기
EB

시즌 24에서 Karrie의 영웅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아이템은 레인이 5이고 HP가 250인 파 65의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고 추가로 쿨다운 감소가 파 10%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Endless Battle은 이동 속도와 물리적 흡혈을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ndless Battle에는 독특한 패시브(Devine Justine)도 있습니다. 즉, Karrie가 스킬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에 또 다른 기본 공격이 적 영웅에게 1.5초 동안 물리 공격의 60%의 추가 실제 피해를 줍니다.

뿐만 아니라 Chase Fate라는 고유한 추가 패시브도 있습니다. 디바인 저스틴의 패시브 효과가 활성화되면 캐리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인피니트 워 아이템의 용도는 적에게 65회의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고, 25의 마나를 생성하며, 250의 HP를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쿨링이 1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며 라이프스틸이 10% 증가합니다.

윈드토커

히어로 캐리 만들기
윈드토커

시즌 24에서 Karrie의 영웅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윈드토커. 이 아이템은 추가로 40%의 공격 속도와 2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고 추가로 10%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개체를 사용하면 상대를 매우 빠르게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Windtalker는 3명의 적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 패시브(Typhoon)와 태풍의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짧은 시간에 5%씩 증가하는 고유 패시브(Active)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간.

곧. windtalker 기능은 +40%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및 +10% 치명타 공격 시간입니다. Unique Passive Typhoon: 5초마다 일반 공격이 3명의 적 유닛을 공격하고 150의 피해를 줍니다.

데몬 헌터 소드

히어로 캐리 만들기
데몬 헌터 소드

Karrie의 영웅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데몬 헌터 소드. 이 아이템은 35개의 물리 공격과 2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mon Hunter Sword에는 적 영웅의 HP 양에 따라 추가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Devour)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의 패시브 고유성은 3초 안에 추가로 3%의 물리 흡혈을 제공할 수 있으며 5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HP가 큰 적 영웅을 빠르게 공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DHS 기능은 영웅에게 +35 물리적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개체 수동성: 크립과 미니언의 물리 공격에 대상의 남은 HP의 9%에 해당하는 기본 공격을 추가 피해로 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황금 지팡이

히어로 캐리 만들기
황금 지팡이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황금 지팡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65의 추가 물리 공격력과 1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항목에는 중요한 기회를 추가할 수 있는 고유한 의무(Swift)가 있습니다. 획득한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 속도 1%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olden Staff에는 일반 공격의 공격 속도를 최대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강화(Endless Striker)가 있으며 이 패시브 효과는 두 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Karrie는 상대 영웅을 매우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개체의 기능은 추가 65 물리 공격과 추가 15% 공격을 제공합니다. Gold Staff에게는 중요한 기회를 추가할 수 있는 고유한 의무(Swift)가 있습니다. 획득한 치명타 확률 1%마다 공격 속도 1%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캐리 아이템, 움직이지 않는다!

이상으로 캐리 모바일 레전드의 시즌 24 빌드 영웅에 대한 기사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네, 저렴한 가격과 간편한 결제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로 가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