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눈물의 왕국의 게루도 캐년 스카이뷰 타워 가이드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는 게임 내 타워입니다. 젤다: 왕국의 눈물 게루도 사막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타워에서 풀어야 할 퍼즐에는 울트라핸드를 사용하는 것과 누군가를 돕는 임무가 포함됩니다. NPC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이 기사에서는 Gerudo Canyon Skyview Tower 활성화에 대한 가이드를 설명합니다. 이 탑의 퍼즐을 풀고 싶은 분들은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야생의 숨결에서 재앙 가논을 물리치는 방법

Gerudo Canyon 스카이뷰 타워를 활성화하는 방법

전체 Hyrule 지도를 열려면 먼저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내의 모든 Skyview Tower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계략 이것. 그 중 하나가 게루도 캐니언(Gerudo Canyon)입니다.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Gerudo Canyon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 가이드를 따르세요!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위치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위치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의 위치 출처: 닌텐도 라이프/유튜브

이 타워를 활성화하려면 하이랄 지도 남쪽 끝의 좌표(-2432, -2178, 0307)를 사용하여 게루도 사막의 북동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 지역에 걸어서 접근하면 아직 건설되지 않은 엘리베이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금속 상자가 있는 바닥에 있는 오른쪽 플랫폼으로 올라가세요. 울트라핸드를 사용하여 금속 상자를 들어 올리세요.

게루도 캐년 스카이뷰 타워 - 울트라핸드
상자를 들어 올리는 울트라핸드. 출처: Gamerpillar/Youtube

이렇게 하면 균형추가 제거되고 위쪽으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짐은 쉽게 옮길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Sawson이라는 캐릭터가 탑을 수리하는 중이라고 알려줍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리프트의 균형추가 없어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남은 것은 건물을 짓는 데 사용할 지붕 지지 프레임뿐입니다.

겔드캐니언 타워가 있는 곳으로 가려면 절벽면을 돌아서 가세요. 이곳에서는 리잘포스 3마리를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중에 당신을 공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Lizalfos가 있습니다. 빨간색 리잘포스와 파란색 리잘포스입니다.

빨간색 리잘포스를 만나면 아이스츄츄의 흰색 츄츄젤리를 사용해 처치하세요.

당신이 만나는 리잘포스가 파란색이라면, 불의 열매를 던져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은 정상적으로 그들과 싸우거나 절벽 왼쪽으로 몰래 숨어서 피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elda Tears Of The Kingdom의 Hyrule의 중력

고정된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고정된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링크 게루도 캐년 스카이뷰 타워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Gamerpillar/Youtube

정상에 도착하면 엘리베이터에 더 가까이 다가가세요. 반대편 끝에 건축 자재가 보입니다.

여기서 천장 지지대에 부착하려면 기존 기둥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일반 판자 중 하나를 사용하여 기본 바닥을 만듭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건설 기둥 옆에 있는 금속 상자를 가져와서 서로 쌓아 올려 무게를 더하면 리프트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천천히 움직이더라도 Sawson은 당신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줄 것입니다.

게루도 캐니언 스카이뷰 타워 - 소슨
소슨. 출처: Gamerpillar/Youtube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은 건설 기둥 뒤에 큰 금속 상자를 사용하여 기둥을 몇 개 더 추가하여 엘리베이터를 더 길고 넓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금속 관은 꽤 무거워서 Sawson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다시 시도할 수 있도록 중단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Sawson을 성공적으로 들어올린 후 Sawson과 다시 대화하세요. 장면 클립이 재생되고 이 타워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야생의 숨결에서 재앙 가논을 물리치는 방법

이것이 Zelda: Tears of Kingdom 게임에서 Gerudo Canyon Skyview Tower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어때요, 쉽지 않나요?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