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젤다의 전설 속편 야생의 숨결에 대한 최신 루머

야생의 젤다 숨결

의 속편 유명한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얼마전 말이 많았습니다.

내부자가 발표한 정보(내부자) Nintendo는 Zelda Breath of the Wild가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2 또는 두 번째 바람

일부를 제거한 후 트레일러, 이 속편에 대한 뉴스는 더 명확하지 않은 채 사라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2 속편 예고편 공개

젤다 야생의 숨결 속편 발표
2019년 젤다의 전설 속편: 야생의 숨결 발표

Nintendo는 이전에 "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하여 플레이어를 놀라게했습니다.2019년 6월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 First Look Trailer – Nintendo E3 2019의 속편”.

1분 26초의 짧은 예고편은 아직 세부 사항이 알려지지 않은 던전을 보여주며 "Sequel is in development"라는 문구로 끝납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트레일러 이 속편 중 첫 번째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속편에 대한 뉴스는 마침내 다시 출시될 때까지 사라졌습니다. 트레일러 2021년.

그러나 불행히도 속편이 실제로 언제 나올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젤다의 전설이 곧 출시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리고 있고 심지어 며칠이 지났는지 계산하고 있습니다. 트레일러 속편이 마지막으로 발표되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Lite 및 Nintendo Switch OLED 모두 속편의 계속에 대해 잠잠한 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계략 2022년 이. 그들은 확신합니다 계략 Nintendo Switch의 인기를 끌어올린, Nintendo는 진지하게 노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속편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 내에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속편이 출시될 것이라는 다소 비관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재미있는 선택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속편이 2022년에 출시된다는 루머

Zelda Breath of the Wild는 아마도 주요 적입니다.
속편의 주적으로 의심되는 괴물

실제로 속편의 출시에 대한 다양한 소문이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Zelda의 속편에 대해 논의한 Podcast 콘텐츠를 통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2의 속편이 2022년 11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정보는 업계의 여러 중요한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얻은 것입니다. 계략 닌텐도.

~ 안에 팟캐스트 닌텐도가 내놓는 서프라이즈에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2의 속편도 포함될 것으로 전해졌다.

Nintendo는 2022년에 팬들을 위한 많은 발표와 서프라이즈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2022년은 Nintendo에게 매우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계략 그것이 오늘날의 닌텐도 스위치를 만든 것입니다.

Nintendo의 놀라움 시리즈에 포함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야생 세계의 젤다 숨결
젤다 속편 세계 등장
 

AccountNGT에서 새로운 보고서가 제공됩니다. AccountNGT는 실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내부자 업계를 선도하는 계략.

이전에 AccountNGT는 Star Wars Eclipse, GTA 온라인 및 계략 현재 Hogwarts Legacy라는 제목으로 알려진 Harry Potter의 최신작입니다.

발표된 누출은 가능성이 있다고만 말합니다. 계속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올해 초에 아무 것도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6월에 열릴 예정인 닌텐도 다이렉트까지만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 있다고 한다.

불행히도 보고서는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으며 AccountNGT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닌텐도는 업데이트를 받지 못합니다(이벤트 또는 확장)은 내년 6월까지 모든 게임의

아직 공식 타이틀을 받지 못한 젤다의 전설 속편은 아직 더 성숙한 개발과 기획 단계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속편은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Nintendo 콘솔, 즉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Lite 및 Nintendo Switch OLED용으로 제공될 계획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Legendary Game, 새로운 게임, Pokemon Scarlet 및 Violet 출시

이 정보의 부족은 때때로 이 속편의 정확한 출시에 대해 비관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릴리스와 관련된 모든 개발을 기다려야 합니다. 계략 이것.

하지만 연기 가능성 계략 2023년 또는 향후 몇 년이 되는 것도 큰 일입니다.

국가간 전쟁, 코로나19 확산 등 세상의 많은 사건들을 감안할 때, 공개가 불가능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계략 물러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