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한 완전한 God of War 시퀀스

전쟁의 신 시퀀스

너무 많은 설치, 주문 전쟁의 신 (GOW) 때때로 알려진 것이 많지 않습니다. 실제로 처음에 출시된 다양한 라인업은 번호 매기기 순서를 마커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와서 모든 것이 바뀌었고 마침내 다소 복잡한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이 순서를 거꾸로 또는 앞으로 잘못 이해하거나 속편을 놓쳤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각 설치 자체는 서로 연속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시퀀스를 치우면 '전쟁의 신'의 스토리라인이 난잡해지고 몰입도가 흐트러질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시퀀스에 대해 논의하려는 이유입니다. 전쟁의 신 이것이 이야기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Vicigers가 방심한 사람 없이 모든 것을 추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경고: 더 읽기 전에 이 기사에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래도 괜찮다면 리뷰를 들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의 실드 위치, 참고하세요!

갓 오브 워 게임 시퀀스

갓 오브 워 시퀀스
출처: 고프 오브 워

독점 게임으로 플레이 스테이션, God of War 자체는 Sony의 주류 콘솔(PS2-PS5)에서만 출시되는 것이 아닙니다. 핸드헬드 및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여러 변형도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갓 오브 워: 어센션 (2013)

이 게임은 PS3 콘솔용으로 출시된 마지막 게임이자 7번째 설치 게임이지만. 그러나 이야기의 순서에 따르면 가장 빠른 것이 된다.

이 게임은 God of War(2005) 1편 이전을 배경으로 하며 Kratos가 신의 저주에서 벗어나고 마침내 맹세를 깨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 (2008)

2008년 PSP(PlayStation Portable) 콘솔용으로 출시된 Chains of Olympus는 4번째 설치물이 되었습니다. 스토리 설정은 Ascencion(2013)과 God of War(2005) 사이입니다.

이 게임은 풀려난 크라토스의 모험과 가족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리스 신들의 하인으로서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전쟁의 신 (2005)

콘솔용으로 출시된 최초의 God of War 게임입니다. PS2. 이 게임은 올림푸스의 하인이 된 것에 지친 크라토스가 자신의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 복수를 요구하는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그가 Ares의 복수에 성공하고 새로운 전쟁의 신이 된 것도 이곳에서였습니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2010)

PSP 게임기로는 이 게임이 6번째 인스톨입니다. 이 게임에서 진행되는 줄거리는 Ares를 교체한 후 Kratos의 삶에 대해 알려줍니다.

여기에서 그는 자신이 아직 필멸의 인간이었을 때의 과거를 찾으려고 합니다. 발생한 사건과 함께 Kratos는 Olympus의 신들에 대한 원한으로 돌아 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전쟁의 신: 배신 (2007)

이번 설치는 자바 기반 모바일 플랫폼용으로 출시된 최초의 갓오브워이며 3번째 설치이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꽤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분리할 수 없는 스토리 구성을 제공합니다.

Kratos와 Olympus 사이의 적대감으로 인해이 게임에서 그의 모험은 신의 분노를 발화시키는 주인공이 짊어 져야 할 결과라고 설명됩니다.

갓 오브 워 2 (2007)

이 전설적인 게임은 PS2 콘솔의 두 번째 설치입니다. 전작의 설정에 이어 여전히 올림푸스 신들의 분노를 얻기 위해 말썽을 부리는 것을 좋아하는 크라토스는 마침내 자신이 원하던 공개전을 손에 넣는다.

전쟁의 신을 능가하여 마침내 개입한 것은 제우스 자신이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Titans의 도움을 받는 Kratos는 Olympus와 Zeus의 영광을 영원히 끝내겠다고 맹세합니다.

갓 오브 워 III (2010)

GOW III는 PS3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5번째 설치가 됩니다. 올림푸스의 패권을 무너뜨리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던 중 Kratos는 대신 Titans로부터 배신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판도라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자신의 아버지로 밝혀진 제우스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이 설치물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쟁의 신 이야기의 결말입니다.

전쟁의 신 (2018)

이 속편은 8번째 설치로 PS4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개발자는 "프릴" 없이 주인공에 대한 "리셋"의 개념을 강화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 이벤트 이후 약 150년의 간격을 두고 설정되며 북유럽 신화의 메타에서 Kratos와 Atreus라는 소년이 등장합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2022)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출처: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이것은 God of War의 9번째 설치이자 PS4 및 PS5 콘솔을 위한 최초의 교차 플랫폼 릴리스입니다.

전편의 모험으로부터 3년 후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프레야와 함께 이 신화의 주인공이 되어 토르와 오딘과 싸웠다.

또한 읽으십시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일정 발표!

그게 순서야. 게임을 추적하십시오! 다른 God of War 기사는 다음에서만 기대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