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2022년 3분기 출시 예정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PlayStation 플레이어가 가장 간절히 기다려온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경이로운 God of War(2018)의 속편이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정보와 함께 라그나로크 전쟁의 신 출시 날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기: 갓 오브 워의 아트 디렉터가 크로노 트리거 리메이크를 시도하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토리라인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God of War Ragnarok는 2018년 God of War의 직접적인 속편이 될 것입니다. 전편의 결말은 라그나로크의 Old Norse 이야기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이야기가 끝나는 동안 북유럽 천둥의 신 Thor는 Kratos가 그의 자녀와 그의 형제 Baldur를 죽인 것에 대한 복수를 위해 Kratos의 집에옵니다.

이와 같이 God of War는 2018년 게임 이벤트 이후 몇 년이 지난 후 설정된 북유럽 스토리라인의 마지막 장이 될 것이며 Kratos와 Atreus는 액션으로 가득 찬 Ragnarok 이벤트가 미스터리를 풀면서 생존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사이트는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라그나로크가 도착하기 전에 답과 동맹을 찾아 신비한 여행을 떠납니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속편 God of War(2018)가 Santa Monica Studio에서 나옵니다. Kratos와 Atreus는 세계를 끝낼 예언된 전투를 준비하면서 답을 찾기 위해 각 9개 영역을 여행해야 합니다.

Asgardian 군대가 전쟁을 준비하는 동안 Kratos와 Atreus는 답을 찾기 위해 함께 Nine Realms로 깊숙이 모험을 떠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놀랍고 신비로운 풍경을 탐험하고, 여러 영역에서 동맹을 모으고, 북유럽 신과 괴물의 형태로 된 무시무시한 적을 만날 것입니다.

라그나로크의 위협이 다가옴에 따라 Kratos와 Atreus는 가족의 안전과 자연의 안전 사이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God of War Ragnarok의 공식 예고편이 마침내 PlayStation Showcase 2021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예고편은 나이가 많은 Atreus와 그의 아버지 Kratos 사이의 상호 작용을 보여줍니다. 북유럽의 신 토르와 티르와 함께 친숙한 등장인물들이 돌아옵니다.

또한 읽기: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10선!

전쟁의 신이 지연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PlayStation Studios의 책임자인 Sid Shuman은 Santa Monica Studio가 "우리 모두가 플레이하고 싶은 놀라운 God of War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God of War Ragnarok를 출시하기 전에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갓 오브 워 스타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게임을 개발하려면 많은 시간과 연마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서두르기보다는 게임이 지연되고 완성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이전에는 진행 중인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2021년에 게임이 연기되었지만 현재 게임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지연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곧 상징적인 속편의 출시를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God of War Ragnarok는 PS4 및 PS5에서 교차 플랫폼 출시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PlayStation 4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Worldwide Studio의 책임자인 Herman Hulst는 이전에 PS5 독점으로 예상되었던 게임이 PS4로도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갓 오브 워 출시일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2020년에 처음으로 티저가 공개된 갓 오브 워는 2021년에 먼저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2021년 9월 9일 Sony PlayStation Showcase에서 개발자 Sony Santa Monica와 퍼블리셔 PlayStation Studios는 God of War Ragnarok가 2022년으로 연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2022년 출시일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God of War에 대한 공식 또는 확인된 출시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2022년에 확실히 나올 것이라는 것만 알고 있지만 언제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Sony 대표는 게임이 더 이상 지연되지 않으며 2022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여러 번 확인했습니다.

최근 신뢰할 수 있는 Bloomberg 저널리스트이자 Sony 내부인인 Jason Schreier는 Reddit을 통해 게임이 아직 궤도에 올라 있으며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또한 PlayStation 공식 사이트에는 God of War의 출시일이 "2022"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소니도 2022년 주목해야 할 22개 게임 목록을 공개했는데, 그 안에 갓오브워 라그나로크가 포함돼 있다.

누수를 보면 곧 출시될 God of War 게임이 2022년 3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PlayStation Database 유출은 또한 God of War Ragnarok가 2022년 9월 30일에 출시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결론

이 게임에는 독특한 스토리 요소가 있습니다. 우리가 다시 광범위하게 볼 수 있는 여러 고대 그리스 신들과의 관계. 확실히 당신은 Kratos 신과 그의 아들이 정복하고 그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는 여정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항상 이것에 관한 뉴스를 들어라. God Of War는 확실히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제시하고 게이머가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God of War 자체가 곧 출시될 예정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고 게임 구매를 위한 예산을 준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