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역할 전설 Apex Mobile

에이펙스 모바일 12가지 역할 전설이 있습니다. 원하는 능력치에 따라 여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특성과 기술을 가진 12개의 에이펙스 모바일 레전드 역할이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자, 아래의 VCGamers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12가지 역할 Legends Apex Mobile

꼭대기

당신이 알아야 할 중요한 배경을 가진 Apex Mobile 레전드 역할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역할을 사용하여 다시 더 창의적이 될 수 있습니다. 레전드는 자신의 스킬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각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확실히 상당히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전설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Apex Mobile 범례 역할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Apex 모바일 레전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블러드헌트

블러드헌트

bloodhund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적기가 되는 것은 Apex Mobile 플레이어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식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Bloodhund는 이미 이루어진 게임의 규칙 내에서 경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전설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중요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있어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적을 확실하게 추적할 수 있는 스킬과 능력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주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더 잘 관찰하고 매우 인상적이어야 추적을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르

방갈로르

플레이에 매우 협조적인 전설 중 하나입니다. Banglore는 전문 군인 팀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전설입니다. 그의 패시브와 전술 또한 매우 공격적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확실히 Apex 모바일 레전드 역할이 가장 많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 전설이 연주에서 매우 날카롭고 상당히 인상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롤링 썬더가 사용하는 궁극기는 한 번의 심오한 터치로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순위를 올리려면 이 범례를 사용해야 합니다.

부식제

부식제

다음 Apex 모바일 레전드 역할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캠퍼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이 전설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Caustic은 매우 인상적인 패시브와 전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코스틱 주변 지역에서도 매우 멀리 떨어뜨립니다. 가성이 생성하는 유독 가스는 순식간에 많은 플레이어를 정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왜냐하면, 이 배틀로얄 게임은 단순한 장거리 게임이 아니라 매우 의미 있는 저거리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암호화폐

암호화폐

Crypto는 Apex Mobile 역할 범례의 스파이 버전 중 하나입니다. 이 전설은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들기에 충분한 장비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는 친구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 전설은 이 궁극의 드론 EMP가 매우 잘 사용되기 때문에 높은 기계적 체계가 필요합니다.

상대를 매우 쉽게 인식하고 상대의 공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극복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블라타르

지블라타르

Giblartar는 상당히 탄탄한 Apex Mobile 전설 역할입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는 방식으로 이 전설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팀의 기둥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전설은 수비 측면에서도 상당히 인상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팀이 상대방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하도록 이 전설을 사용해야 합니다. 매우 수동적이고 전술적으로 방어적입니다. 그러나 공격 측면에서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생명선

생명선서포터가 되려면 러셔에게 필요한 여러 아이템이나 방패도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서포터가 되는 것은 확실히 매우 어렵습니다. 팀 지원의 우선 순위가 될 수 있는 주요 범례 중 하나는 생명선입니다.

라이프라인에는 팀이 대규모로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돌진이 있습니다. 팀이 압도당하고 죽을 때 그의 패시브가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전설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인상적일 것입니다.

신기루

신기루

당신은 러셔 유형이고 괴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Mirage는 최고의 Apex 모바일 역할 전설 중 하나이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미라개는 상대방의 플레이 영역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전설은 꽤 강력하고 높은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이 전설을 사용하는 팁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자신의 팀보다 더 소극적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 전설의 두드리고 돌진하는 힘은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옥탄

옥탄

Octane은 신비한 역할 전설 에이펙스 모바일입니다. 갑작스러운 범례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분들은 이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전설은 팀의 전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에게 백스텝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그러나 이 전설은 힐러의 일종이므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범례를 사용하여 Apex 모바일 게임의 길고 긴 게임 플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

다음 유형의 정찰이 포함된 범례는 패스파인더이며, 이 범례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움직임 흐름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Pathfinder는 상대를 추적하는 데 매우 관찰력이 있습니다. 전설 자체의 패시브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각 팀마다 트래킹 역할을 하는 레전드 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Pathfinder는 전략적 계획에서 상대방을 도울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 전설의 궁극기는 매우 치명적일 수 있으며 에이펙스 모바일 전설의 죽음의 무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팀의 진정한 에이스입니다.

또한 읽기: 메모! 3월 7일에 Apex Legends 소프트 런칭 예정

레버넌트

레버넌트

패시브 스킬과 전술을 겸비할 수 있는 모든 면에서 최고인 레전드는 레버넌트입니다. Revenant는 이상주의자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상대 플레이어를 상대로 솔로 킬을 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혼자서 상대의 수비 지역을 폭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전설은 특히 이 최신 패치에서 마스터하는 데 필수적이며 물론 더 좋고 더 신선한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정점 모바일 전설 역할은 일반적으로 공격에지고 역학에집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경기 흐름을 잘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왓슨스

왓슨스

일부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 수비형 전설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전설은 확실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패시브와 전술을 똑같이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Wattson이 사용하기 매우 쉬운 방어형 Apex Mobile 레전드 역할이라는 것입니다.

캠퍼 전략 계획을 자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범례는 당신에게 완벽하며 공격형 범례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은 물론 이 전설로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Apex Legends 업데이트 1.89, 기념일 이후에 문제가 있습니까?

망령

망령

에이펙스 모바일 역사상 가장 경이롭고 인기 있는 롤 레전드는 레이쓰의 전설입니다. Wraith는 꽤 좋은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격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수동적 및 전술적 기술이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이 전설을 더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설은 슛 앤 런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팀 구성을 더 잘 보완할 것이기 때문에 이 전설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전략적인 방법으로 방어형 전설 및 힐러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역할의 전설이 최고 모바일인지. 이 배틀 로얄 게임을 커스터마이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일부 전설을 마스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이해하려면 물론 게임에 적용할 기술과 전략 체계를 더 잘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Apex Mobile을 플레이할 때 더 숙련되고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이 하나의 배틀로얄을 익히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