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다기능 Ulti를 통해 Lesley의 Anti-Mob Radar를 활용하십시오!

레슬리 안티 갱 커버

Radar Lesley는 게임에서 반 갱단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esley는 시즌 23에서 인기가 변함없이 유지되는 명사수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의 부가가치는 궁극기뿐 아니라 명사수와 암살자로서의 전반적인 성능에서도 나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막 설치한 플레이어도 손쉽게 랭크를 올릴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위장 전문가 영웅을 사용하는 많은 이점 중 Lesley의 궁극적인 기술은 조폭 방지 레이더로 숨어 있는 상대를 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는 덤불 속에 숨어 부주의한 영웅을 매복하고 갱킹합니다. 그래서 궁극기는 상대가 준비한 갑작스러운 갱킹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Odette 게임 플레이 팁

이 기사에서는 숨은 상대를 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그녀의 궁극적인 기술을 통해 Lesley 안티 갱스터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분해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레슬리 궁극기 설명

Ulti Lesley는 공격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ulti에 맞으면 대상이 제대로 구축되면 최대 HP에서 거의 막대를 잃습니다.

레슬리 안티 갱 울티 1
레슬리의 궁극기

위장할 수 있는 궁극의 영웅이 작동하는 방식도 매우 간단합니다. 궁극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주변의 목표물을 볼 수 있는 일종의 원이 생깁니다.

그 후, 이 저격수 영웅이 즉시 총알을 4번 발사하도록 궁극기 버튼에서 손을 떼기만 하면 됩니다. 각 총알은 최대 300점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레슬리 안티 갱 울티 2
레슬리의 궁극적인 기술 목표

즉, 4번의 사격은 1200의 물리 피해와 같습니다. 이 금액에는 자신이 구매한 물리 피해 아이템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레슬리 유저는 데미지가 더욱 아플 수 있도록 항상 크리티컬 또는 트루 데미지 아이템을 구매하게 됩니다.

이 위장 전문 영웅은 특히 목표물을 겁주거나 팀 지역에서 몰아내기 위해 거의 항상 궁극기에 의존합니다.

대상이 탱커나 물리 방어 아이템으로 가려져 있어도 버티기 힘든 궁극기 때문입니다.

레슬리 안티 갱 울티 3
Lesley의 Ulti 스킬 범위

발사된 4발은 대상의 머리 위에 빨간색 표시가 있는 대상을 따라다닐 것입니다. 엄폐물이나 보호막이 없으면 4발 모두 목표물에 확실히 명중합니다.

그의 궁극기는 데미지가 높은 간단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푸시 랭크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의 궁극기에는 다른 능력, 즉 폭도 상대를 피하기 위한 팀 알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Ulti Lesley Anti Mob 사용 방법

유튜브 채널에서 신고 호로로짱, Lesley의 갱스터 방지 레이더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Lesley의 Ulti는 덤불 뒤에 숨어있는 상대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슬리 안티갱 사용법 ulti 1
Ulti Area Circle을 통한 Radar Lesley Anti Mob

이 조폭 레슬리를 발동시키는 방법은 지속 시간이 끝날 때까지 궁극기 발동을 누르고 있는 것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궁극기를 들고 있을 때 근처에 표적 탐지기 역할을 하는 특별한 원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대상을 즉시 공격하려면 궁극기 버튼을 즉시 놓아야 합니다. 그러나이 전술에서는 아직 ulti 버튼을 놓지 않습니다.

레슬리 안티갱 사용법 ulti 2
Lesley Anti-Mob 레이더는 덤불에서 적을 드러냅니다.

그 이유는 이런 식으로 이 위장 전문가 영웅은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상대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공유한 것처럼 다양한 방향에서 그를 둘러쌀 준비가 된 상대가 많다.

그러나 Lesley의 갱스터 방지 트릭에는 먼저 설정해야 하는 쿨다운 기간이 필요합니다. Hororo chan의 YouTube 채널의 제안에 따르면 최소한 이 스나이퍼 영웅은 30% 이상의 CDR을 허용하는 빌드로 지원되어야 그가 이 궁극의 트릭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Lesley가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아이템을 장착하면 덤불에 숨어있는 상대를 주기적으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sley는 또한 반 군중 영웅이되어 적에게 갑자기 공격받지 않도록 팀원의 위치를 \u200b\u200b정리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트릭을 수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Lesley anti-gangster는 그녀의 ulti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니다.
Ulti Lesley Anti Mob의 "눈" 서명

먼저 대상 영웅의 머리 위에 있는 "눈" 기호에 주목하십시오. 마크는 약 2초 동안 나타나며 그들이 본 대상에 대한 알람이 될 것입니다.

이 레슬리의 갱단 전술을 사용할 때는 이러한 징후에 주의를 기울여 타이밍을 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이 저격수 영웅은 폭도나 전쟁 장소가 될 가능성이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중간 차선이 이에 대한 주요 위치입니다.

하지만 정글이나 오프레인에서 갱킹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 위장 영웅은 주기적으로 궁극기 활용 시점을 결정해야 합니다.

Lesley의 안티 갱스터 트릭을 사용하면 특히 게임 중후반에 상대방이 숨을 재치가 없어지고 팀도 매복과 갱킹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로로짱.

궁극기 공격과 기타 레슬리 스킬의 조합

Lesley의 대 갱스터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상대의 포메이션을 방해하는 일련의 스킬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스킬 1과 2의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골드 레인에서 찌르십시오. 이 조합으로 파밍을 하게 될 상대 영웅에게 안전하게 피해를 갚을 수 있습니다.

이 저격수 영웅의 두 번째 공격 조합은 위장 모드로 들어가 궁극기를 사용하여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Lesley의 궁극기는 공격 범위가 상당히 길고 대상을 맞출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다음으로 스킬 2 Lesley를 사용하여 상대가 쫓기고 있을 때 속입니다. 스킬 2는 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도망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고통스럽고 최신 Lesley MLBB 빌드 아이템

숨어있는 상대의 위치를 감지하여 레슬리의 조폭 방지 스킬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트릭으로 랭크를 밀어붙일 때 더 유명해질 것이 보장되며, 이번 메타 시즌 23 ML 영웅에게도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