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Higgs Domino Island 칩 전송 방법 2022년 9월

최신 힉스 도미노 칩을 보내는 방법

최신 힉스 도미노 칩을 옮기는 방식이 이전과 다릅니다. 이 방법을 알면 Higgs Domino 칩을 더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Higgs Domino Island는 휴대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2년 9월 현재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최근 2022년 9월 23일에 이 게임은 개발자에 의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Android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휴대폰 버전 4.4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는 칩이 있습니다. 어디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힉스 도미노 칩을 무료로 받는 방법

Higgs Domino Island Chips 최신 전송 방법

칩을 옮기려면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아주 쉽게. 그러나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에게 칩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6 이상의 계정
  • 계정이 게임 내 충전을 통해 브론즈, 실버,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VIP 계정(프리미엄 회원)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동전은 600M이 넘습니다.
  • 계정 암호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제출 버튼이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힉스 도미노 칩을 무료로 받는 5가지 방법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힉스 도미노 칩을 보내는 방법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지역 특성을 지닌 도미노 게임으로 불린다.

Higgs Domino Island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자유 시간을 활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게임에 몇 가지 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다섯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즉, 현대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입니다. 이것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듭니다.

두 번째 Higgs Domino Island 기능은 VIP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완료라고 하며 플레이어가 특별한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매력적인 아바타 프레임과 특수 효과가 있는 장식 시스템이 있습니다.

외모를 개선하여 게임에서 더 멋지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를 위한 귀여운 이모티콘과 대화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Higgs Domino Island에는 편안한 미니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루도, 우드, 단어정리 마스터 치킨이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