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을 위한 5가지 추천!

체스 게임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은 체스 보드 게임을 이용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두 개의 체스 말 위에 서로 마주 앉아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현실 세계의 체스 게임은 지능과 평균 이상의 집중력으로 식별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Android에는 체스 게임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모양과 시스템이 현실 세계와 동일하여 놀고 싶을 때, 퇴근 후 긴장을 풀 때, 집중력 훈련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Vicigers는 2024년에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Android 체스 게임 권장 사항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이 기사가 귀하의 호기심에 답해 줄 것입니다. 그러므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정말 신나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5가지!

역대 최고의 Android 체스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출처: Jamberita.com/Google)

VC Gamers의 추천 체스 게임 버전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체스 - 플레이하고 배우세요

체스 - 플레이하고 배우세요 -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체스 - 플레이하고 배우세요. (출처: Chess.com/Google)

체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 가까이 오세요! 왜냐하면 이 첫 번째 게임은 얼마 전에 입소문이 났던 체스 테마의 안드로이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2021년에는 팬신이라는 표시 이름을 가진 남자가 트위치 스트리밍에서 프로 체스 선수로부터 부정 행위를 했다는 비난을 받는 독특한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에 인도네시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엇갈린 반응이 나왔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데디 코르뷔지에(Deddy Corbuzier)는 팬신과 세계 체스계를 휩쓴 인도네시아 체스 그랜드 마스터의 재대결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 진정성을 입증했습니다.

비록 패했지만 팬신은 모두가 지켜보는 생방송을 통해 자신의 오명을 벗을 수 있어 상당히 안도감을 느꼈다고 인정했다.

마음을 반쯤 품지 마십시오. 그는 비록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1억 루피아를 벌었습니다. YouTube 채널을 방문하면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데디 코부지에.

AI Factory Limited의 체스

AI Factory Limited의 체스 -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AI Factory Limited의 체스. (출처: andro games/유튜브)

두 번째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체스 게임으로 상위 3위 안에 드는 AI Factory Limited의 Chess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난이도의 12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는 캐주얼 모드와 프로 모드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기기에서 재생해야 하는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리치

Lichess -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리치. (출처: 페이스북 Lichess/Google)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된 로컬 사용자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ichess 게임에서 150,000명의 다른 활성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80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이는 동시에 세계의 다른 지역의 플레이어들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를 제거하는 유료 또는 프리미엄 버전의 Lichess도 있습니다.

매그너스 체스를 플레이하세요

매그너스 체스를 플레이하세요
매그너스 체스를 플레이하세요. (출처: 매그너스/유튜브)

이 게임은 Magnus라는 국제 체스계의 프로 선수의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게임 내 시스템에 구현된 매그너스의 정신을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T-아트

CT-아트
CT-ART.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CT-ART는 초보자도 플레이하기 매우 쉬운 체스 게임입니다. 이유 없이 이 게임은 팁과 요령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적을 물리칠 방법을 찾지 못할 경우 AI의 도움을 제공합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기본 훈련 동작 2,200개, 추가 훈련 동작 1,800개, 체스 주제에 대한 모듈 50개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abuburit에 딱 맞는 Google의 무료 게임 추천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