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Free Fire 시즌 26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ff 무기 조합

스나이퍼 유저라면 프리파이어 시즌 26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렇게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제공하는 배틀 로얄 게임으로, 그 중 하나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저격 무기입니다. Free Fire 저격 무기는 사용자가 중장거리에서 공격할 때 더 치명적입니다. 

물론 Free Fire의 매우 파괴적인 저격 무기는 적을 쉽게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Gloo-Wall 방어 시설을 빠르게 관통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Free Fire 저격 무기가 있습니다. 당신을 더 치명적으로 만들려면 적절한 Free Fire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FF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Free Fire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Sniper Free Fire 사용자를 위한 캐릭터 목록

라파엘

저격수 프리 파이어
라파엘

Free Fire 저격수 사용자를 위한 첫 번째이자 최고의 캐릭터는 Rafael입니다. 캐릭터 라파엘은 스나이퍼 무기나 마크맨 라이플과 함께 사용할 때 활성화되고 미니맵에서 자신의 위치를 숨기는 소음기 효과를 생성하는 패시브 스킬 능력(Dead Silent)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파엘의 스킬 능력은 소음기 효과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적의 HP를 빠르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가 공격을 받았을 때 상대가 최대 레벨에서 최대 45% 더 빨리 HP를 잃기 때문입니다. 

로라

저격수 프리 파이어
로라

Free Fire 저격수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저격 샷을 더 정확하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 Laura입니다. 로라의 캐릭터는 무기가 스코프 부착을 사용할 때 정확도가 35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 능력(샤프 슈터)을 가지고 있습니다. 

Laura의 패시브 능력은 확실히 적을 목표로 삼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Laura의 캐릭터에 의존하여 스나이퍼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섹시한 로라 FF 캐릭터의 스토리, 성격, 스킬입니다.

알록

저격수 프리 파이어
DJ 알록

Free Fire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다음 최고의 캐릭터는 Alok입니다. Alok의 Drop The Beat를 사용하면 스나이퍼 사용자가 HP를 회복하고 민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lok은 5m 떨어진 곳에서 원형 아우라를 생성하여 주행 속도를 15%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능력으로 적과 싸우는 그의 능력은 이전보다 더 좋아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이 상태에 있는 사람들이 HP를 꽤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스킬을 잘 활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여러 캐릭터에서 Alok의 능력을 사용하는 경우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J 실력 비교 Alok, Skyler, Leon FF Max, 승자는?

다샤

저격수 프리 파이어
다샤

달리는 속도 외에도 Alok의 민첩성은 스나이퍼 사용자에게 차선책인 Dasha를 만들 수 있습니다. Dasha의 스킬 능력(파티 온)은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반동률을 10으로 줄이는 것으로 시작하여 최대 반동을 10% 줄이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를 통해 스나이퍼 샷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Dasha의 능력은 최대 레벨에서 낙하 데미지를 50, 낙하 회복 시간을 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스나이퍼 계열의 무기를 사용할 때도 다샤의 캐릭터에 의지할 수 있다. 

Dasha는 Party On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므로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세 가지 유용한 캐릭터 스킬이 있습니다.

그는 움직일 때 반동을 줄일 수 있고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 피해를 줄이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때 잃어버린 HP를 회복하는 세 번째 기술을 기억하십시오. 

물론 Dasha의 능력을 완전히 알 수는 없습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나중에 이 능력에 부여된 비율과 수준에 따라 더 자세히 설명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ree Fire 시즌 11을 위한 최고의 무기 5가지

켈리 각성 

저격수 프리 파이어
켈리

스나이퍼 유저에게 마지막이자 최고의 캐릭터는 Kelly Awakening입니다. Kelly Awakening에는 적에게 102%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능력(Deadly Velocity)이 있어 저격 무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켈리 어웨이크닝의 스킬 어빌리티도 최고 레벨에서 실행 속도를 6%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쉽게 적을 추격하거나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FF를 각성시키는 능력으로 Kelly는 적에게 가해지는 모든 공격에 대미지를 더할 것입니다. 헤드샷이든 표적이든 적에게 가해지는 전체 피해가 증가합니다. Kelly FF의 각성 능력도 사용하는 총 탄창과 무기의 정확도를 높입니다. 

어쨌든 켈리의 캐릭터는 무료 사격을 소생시킬 수 있는 매우 강력하고 중요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Kelly Free Fire 2022 캐릭터를 다른 FF 캐릭터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업데이트의 2022년 4월 Free Fire 순위 모드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6명

따라서 Free Fire 저격수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캐릭터 권장 사항 중 일부였습니다. 특히 시즌 26에서 순위를 밀고 있는 분들을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