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O Lantern Minecraft를 사용하고 얻는 방법

잭오랜턴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그 중 하나는 호박으로 만든 Jack O Lantern입니다. 잭 오 랜턴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다양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잭 오 랜턴과 그 용도 및 블록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Minecraft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생존에 필요한 잭 오 랜턴을 원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블록에 대한 논의를 보시죠!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Minecraft의 잭 오 랜턴

Jack O Lantern Minecraft의 배치
Jack O Lantern Minecraft의 배치. 출처: YouTube/YourSixGaming

Jack O Lantern은 Minecraft 게임에서 빛을 제공할 수 있는 견고한 블록입니다.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에서 할로윈 장식으로 Jack O Lantern에 대해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독특하게 Minecraft는 블록으로 Jack O Lantern도 제공하며 이 블록은 그런 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횃불 또는 다른 광원.

잭 오 랜턴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는 아래에 블록을 막지 않고도 블록을 놓을 수 있습니다. 잭 오 랜턴을 배치하면 블록이 플레이어를 향하게 됩니다.

다른 블록과 마찬가지로 잭 오 랜턴은 한 슬롯에 최대 64개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이 블록은 불이 나면 불에 노출되지 않으며 용암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블록은 생존을 원하는 Minecraft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빛을 방출하는 것 외에도 매우 유용한 다른 용도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블록의 사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모던하고 멋진 집을 만드는 방법

용도 및 장점

수중 잭 오 랜턴
수중 잭 오 랜턴.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잭 오 랜턴은 빛을 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생성된 빛은 토치에서 나오는 빛을 능가합니다. 아시다시피 Torch는 Minecraft에서 빛을 발산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따라서 Jack O Lantern은 Torch 이외의 광원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Block O Lantern은 Torch와 위치 및 모양이 다릅니다.

블록과 토치의 또 다른 차이점은 잭 오 랜턴을 물속에 놓고 여전히 빛을 발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이 블록을 사용하여 수중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수 중에서 빛을 방출하는 것 외에도 이 블록을 사용하여 눈 골렘과 철 골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 골렘이 필요합니다. 스노우 블록 골렘의 몸으로 만들기 위해. 한편 아이언 골렘은 골렘의 몸체로 아이언 블록이 필요합니다.

Iron Golem과 Snow Golem을 만들려면 플레이어는 Jack O Lantern을 마지막에 배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골렘은 살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5가지

잭 오 랜턴을 얻는 방법

Minecraft에서 Jack-O-Lantern을 만드는 방법
잭오랜턴을 얻습니다. 출처: YouTube/YourSixGaming

다양한 방법으로 이 블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정착지에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생물 군계 Taiga 및 Snowy Taiga(Bedrock 에디션용).

그 정착지에서 많은 호박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조각하여 조각된 호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예 테이블로 이동하여 조각된 호박을 가운데에 배치하여 조각된 호박을 잭 오 랜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조각된 호박 아래에 횃불을 놓으면 잭 오 랜턴이 만들어집니다.

정착지에서 잭 오 랜턴을 보면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그를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끼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빠를 것입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Jack O Lantern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거래 니즈를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