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입니다.

캐릭터 또는 아바타 로 블록 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희망에 따라 캐릭터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다양합니다.

Roblox Corporation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다음부터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창문, MacOS, iOS, Android 및 Xbox One.

2004년 David Baszucki와 작고한 Eric Cassel이 설립했지만 Roblox는 2006년에야 출시되었습니다.

Roblox는 사용자가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사용자가 역할극, 시뮬레이션, 장애물 코스,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머리, 몸통, 두 팔, 두 다리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 캐릭터는 매우 다양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를 최대한 훌륭하고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Roblox는 캐릭터를 더욱 독특하게 꾸미고 꾸밀 수 있는 번들도 제공합니다.

이 번들은 저렴한 것부터 비싼 것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을 검토하겠습니다.

번들은 Robux를 사용하여 Roblox 아바타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Robux 자체는 Roblox 게임의 통화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번들 구매를 선택하는데, 이는 아바타를 더 독특하게 보이게 하고 플레이어의 특성을 보여주고 싶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Robux를 얻을 수 있는 Roblox 치트가 있습니다. 서둘러요!

로블록스 캐릭터

Roblox 캐릭터 번들을 구매하여 아바타를 만드세요. 시도해 볼 수 있는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블록스 데스스피커

Korblox 사망 스피커
코블록스 데스스피커. 출처: 로블록스.

Korblox Deathspeaker는 현재 Roblox 아바타 상점에서 17,000 Robux로 판매되는 가장 비싼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번들은 몬스터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서 캐릭터가 강해보이고 도드라져 보여서 현재 100만 플레이어들에게 코블록스 데스스피커가 사랑받고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당신의 아바타가 강하고 멋지게 보이도록 이 번들 하나를 구입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링 스퀘어드의 골든 슈트

Golden Suit Of Bling Squared roblox 캐릭터
블링 제곱의 황금 양복. 출처: 로블록스

Golden Suit Of Bling Squared는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비싼 캐릭터이며 가격은 5,000 Robux입니다.

이 한 캐릭터는 47,000명의 플레이어가 좋아했습니다.

비싼 것은 차치하고라도 이 번들은 단정한 옷에 돈을 상징하는 넥타이까지 더해져 더욱 고가로 보인다. 또한 이 번들은 끝에 돈 기호가 있는 스틱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부자를 묘사합니다.

이 미친 부자 캐릭터에 어떻게 관심이 있습니까?

코블록스 로드 오브 데스

로블록스 캐릭터 코블록스 죽음의 군주
코블록스 로드 오브 데스. 출처: roblox 캐릭터

Korblox Lord Of Death는 우리가 논의할 다음으로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전장에서 군인의 모습을 하고 있고, 매우 늠름하고 용감해 보이기 때문에 이 캐릭터가 11,000명의 플레이어에게 사랑받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oblox Lord Death는 4,500 Robux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 하나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감독관

Roblox 캐릭터 더 오버시어
감독관. 로블록스 소스.

Overseer는 이 리뷰에서 논의할 마지막으로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입니다.

이 번들은 사용하는 의상으로 튼튼하고 마초적으로 보입니다.

감독관을 2, oooo robux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마초 캐릭터는 28,000명의 플레이어가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이 한 캐릭터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멋진 Roblox 이름을 수집하고 사용하세요!

Roblox 자체의 인기는 1억 6,4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통해 날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그룹이 좋아합니다. Roblox가 캐릭터 번들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선택이나 참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또한 수 로벅스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저렴하고 빠른 가격으로 Robux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연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충전하다 Robux 및 기타 온라인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