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함을 없애기 위한 Android의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이번에는 신나는 오프라인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PlayStore에서 쉽게 플레이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더라도 다음 게임은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여전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Andorid의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 추천

할당량을 절약하기 위해 Android에서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을 하고 싶은 경우.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다음 권장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령 사건

Android의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
출처: YouTube EscapeGames 연습

Ghost Case는 Dark Dome의 최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탐험할 흥미진진한 새로운 세계를 제공합니다.

흥미진진한 퍼즐을 풀기 위해 플레이어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플레이어가 다양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게임 내 지도를 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20년 전 한 도시가 폭력적이고 짜릿한 살인 사건에 휩싸이는 곳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범인은 여전히 걸린 미스터리에 숨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며칠 동안 Ren Larsen 형사는 다른 세계에서 이상한 신호를 받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이 지속적인 평화를 찾지 못하고 숨겨진 진실을 밝히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렌은 도사리고 있는 위험을 분명히 상상했지만, 이 사건을 다시 밝혀내고 살인마의 만행을 막아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과연 그는 그 동안 찾던 답을 찾고 평화를 갈망하는 피해자들에게 정의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Kuntilanak에 Tuyul이 있습니다!

하베스트 타운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출처: YouTube Hendra Yuda

시뮬레이션 게임 팬에게는 Harvest Town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하나로 플랜테이션이나 농지를 돌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단순한 농사 시뮬레이션이 아니라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와 싸울 때 흥미진진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올바른 성숙한 전략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레벨이 높을수록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게임에서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Let Me Eat 2: 스몰 투 빅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게임
출처: 유튜브 게임플레이

Let Me Eat 2는 빠르게 성장하는 포식성 물고기 종을 조종하여 바다 밑의 숨겨진 비밀을 찾는 수중 모험을 떠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바다의 포식자와 장애물을 피하면서 더 작은 물고기를 먹어 먹이 사슬에서 자신의 위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해양 세계, 열대 섬, 심해 동굴, 심지어 침몰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의 60개의 새로운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Bufi라는 이름의 물고기로 변신하고 다른 물고기를 잡아먹어 성장하여 먹이 사슬의 왕이 됩니다.

그러나 여정에서 마주하게 될 도전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선과 악을 막론하고 새로운 종의 물고기와 새로운 포식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게임의 마지막에는 아름다운 바다 세계의 존재를 위협하는 비밀 물고기 "후"와 마주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노웨어 하우스

노웨어 하우스
출처: YouTube ONBQ

Nowhere House는 Dark Dome에서 출시한 방탈출 게임입니다.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가득한 숨겨진 도시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 밖에서 집을 인질로 잡고 있는 마녀를 쫓고 있습니다. 누명을 쓰고 거의 교수형에 처해질 뻔한 마녀는 자신의 집에 접근하는 모든 사람의 영혼을 가져가겠다는 약속으로 주민들을 저주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의 도전은 저주를 풀고 노웨어 하우스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소름 끼치는 저주받은 집에서 탈출할 수 있는 일련의 지능적이고 흥미로운 대화형 퍼즐에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 6개

특수부대 2단

Android의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
출처: YouTube Jamestutorialtv

Special Forces Group 2는 Counter Strike와 유사한 Android 및 iO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Counter Strike 게임의 팬이라면 게임 플레이가 비슷하기 때문에 확실히 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라면 카운터 스트라이크, 폭탄 임무 또는 모든 상대를 죽이는 임무의 두 가지 유형의 임무에 중점을 둡니다.

단, 폭탄 미션, 클래식 미션, 깃발 뺏기, 좀비와의 생존 미션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제공하는 특수부대 2조 게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Counter Strike와 약간의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Special Forces Group 2는 제공하는 다양한 임무라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지루한 시간을 채우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Android의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추천 리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RPG 게임, 정말 추천합니다!

오직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셰리나 데위 우란다리

프리랜서 콘텐츠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