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mph's Dream Genshin Impact의 베스트 캐릭터

Nymph Dream은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Hydro DPS 캐릭터의 DMG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Genshin Impact가 업데이트 3.6 최근 Nahida와 Nilou 캐릭터 배너 재방송과 함께.

Nymph's Dream 아티팩트 세트는 주어진 ATK와 Hydro DMG를 높이기 위해 종종 지역에 머무르는 Hydro DPS 캐릭터에게 적합하고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호환되는 캐릭터는 님프의 꿈 유물 세트를 사용합니다.

Nymph's Dream은 Genshin Impact의 4성 및 5성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Anemo 아티팩트인 Molten Iron Fortress와 동일한 도메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님프의 꿈 아티팩트를 얻는 방법, 레진이 도메인에서 사용될 곳에 레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Condensed Resin을 사용하여 더 나은 스탯 아티팩트 기회와 더 많은 5성 아티팩트를 얻을 것을 권장합니다.

읽다: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님프의 꿈 도메인 위치

도메인 용철 요새 겐신 임팩트
도메인 녹은 철 요새 (출처: VCGamers)

Nymph's Dream 아티팩트 세트를 얻으려면 Molten Iron Fortress라는 도메인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Gavireh Lajavard, Girdle of the Sands, 수메루 지역. 

업데이트 3.6에서 Genshin Impact가 공개한 새로운 영역에서 이 도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Nymph's Dream 외에도 Kouruvasha's Glow라는 HP 통계와 Elemental DMG를 증가시키는 새로운 아티팩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님프의 꿈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특전

님프의 꿈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풀세트 님프의 꿈 (출처: VCGamers)

Nymph의 Dream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15%의 추가 Hydro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언뜻 보기에 이 Nymph's Dream 인공물은 다른 Hydro 인공물인 Heart of Depth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두 아티팩트는 전체 세트를 사용하는 것과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님프의 꿈에서 4세트 또는 풀세트를 사용하면 적과 싸울 때 캐릭터가 부여하는 공격력과 하이드로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Nymph Dream Genshin Impact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캐릭터가 Normal, Charged 및 Plunging Attack,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로 공격하고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Mirrored Nymph 1 스택을 얻습니다. 

Mirrored Nymph 1중첩은 8초간 지속되며, 1중첩과 같이 발동시켜 3중첩할 수 있습니다. ATK와 Hydro DMG의 피해량은 분리되어 ATK, Hydro 또는 둘 다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ATK는 스택 1에서 7%, 스택 2에서 16%, 스택 3에서 25% 증가합니다. Hydro DMG는 스택 1에서 4%, 스택 2에서 9%, 스택 3에서 15% 증가합니다.

차이점 깊이의 심장 Nymph's Dream is Nymph's Dream은 모든 공격의 더 많은 옵션으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한편 Heart of Depth는 전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때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의 피해만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Nymph Dream은 ATK와 Hydro DMG라는 2가지 능력치를 증가시켜 캐릭터가 입히는 피해를 더욱 최적화합니다.

또한 읽기: Heart of Depth 사용에 적합한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Kamisato ayato 최고의 캐릭터 Nymph Dream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카미사토 아야토(출처: VCGamers)

Nymph's Dream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Nymph's Dream은 DPS 또는 보다 정확하게는 해당 지역(필드 DPS)에 자주 있는 DPS로 구축하는 Hydro 요소가 있는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종종 Xingqiu, Yelan 또는 Candace와 같은 Hydro 캐릭터는 대부분 하위 DPS 또는 지원입니다. 

이 캐릭터는 공격할 때 해당 지역에 있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이 아티팩트 전체 세트를 사용하여 보너스를 활성화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VCGamers 추천 Tartaglia (어린이)와 Kamisato Ayato Nymph's Dream 풀셋 베스트 유저.

둘 다 Normal ATK를 Hydro로 변경하고 동시에 공격하는 동일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Childe와 Ayato의 게임 플레이는 아티팩트 보너스를 더 빠르고 최적으로 활성화합니다.

그러나 필드 DPS 캐릭터로 빌드하는 한 Yelan, Kokomi 및 Xingqiu와 같은 다른 캐릭터를 이러한 아티팩트의 전체 세트로 계속 빌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Hydro DMG만 필요한 경우 Xingqiu, Yelan, Nilou, Candace, Kokomi 및 Barbara를 포함한 모든 Hydro 캐릭터는 여전히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님프의 꿈 아티팩트 사용을 위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3.6 업데이트 이후에 이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재방송 배너와 함께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나히다 그리고 닐로우.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