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에게는 없는 히어로슈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추 ML

이 페이지를 확인하고 Chou의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다른 영웅들에게는 없는 것. 이 영웅은 실제로 순위 경기에서 꽤 매력적입니다.

Chou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랭크 모드와 클래식 모드 모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Chou의 능력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는 싸우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청중 기술이 좋지만 그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좋은 기계 기술이 필요합니다.

스킬을 최대한 활용해야 상대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효과와 그로 인한 피해는 엄청나서 그를 게임에서 용감하고 안절부절 못하는 영웅적인 전사로 만듭니다.

이 하나의 영웅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반드시 구매하고 알게 될 Chou의 영웅의 다섯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봐, 알았어!

히어로슈 MLBB 강점 리스트

기동성이 매우 높음

초과 영웅 추
거북이

Chou의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그의 높은 강도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니? 이것은 두 가지 때문입니다 첫째, 그것이 가져다주는 품질은 물리적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그의 두 번째 스킬인 Shunpo로, 전방으로 돌진하여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최대 200의 피해(+200% 더 많은 물리적 공격)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체력이 높기 때문에 "바바리안"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두 스킬 자체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행동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적은 당신을 쫓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치명적인 CC 스킬 보유

초과 영웅 추
CC

그는 가장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가 관객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assive Skill Fast Only 기능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적에게 미치는 영향을 80% 느리게 합니다. 첫 번째 기술인 절권도는 세 번 섬광을 일으키고 세 번째 섬광은 대상을 밀어냅니다.

이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하면 많은 Legends 영웅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 CC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움직임을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스킬 1과 탑 스킬 슈는 적의 움직임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인 조합이 됩니다.

가장 높은 스킬인 용의 길은 대상을 원하는 방향으로 타격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몇 초 안에 넉백 효과를 줍니다. 이 세 가지 CC 스킬로 상대의 영웅 행동을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카운터 많은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초과 영웅 추
영웅 카운터

영웅의 장점 Chou는 많은 영웅의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영웅입니다.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Crowd Control 기술의 영향을 받는 모든 영웅은 이동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공격 기술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이점으로 Chou는 항상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Crowd control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때릴 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매우 큰 피해

초과 영웅 추
영웅 스킬

영웅의 장점 초우는 공격 스킬을 조합하여 사용할 때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특히 그가 일반적인 암살자 상징의 높고 건조한 적성을 사용했을 때. 이렇게 하면 근처에 상대가 한 명만 있는 경우 피해가 6% 증가합니다.

그는 적 영웅이 있는 개별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그는 항상 경기에서 스트라이커로 활약한다. 스킬 뿐만 아니라 그의 기본 공격 또한 이 영웅에게 큰 피해를 주는 원천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 역시 그의 기본 공격을 매우 성공적으로 만드는 스킬로, 이 스킬은 그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최대 18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너무 나쁜가요? 가장 큰 피해를 입히면 모든 영웅은 이에 직면했을 때 즉시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매우 유연함

초과 영웅 추
유조선

Chou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유연한 영웅입니다. 그 자신은 오프라인 플레이어와 유조선으로 게임에서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트라이커로서 강할 뿐만 아니라 탱커로서도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Flicker 마법과 첫 번째와 마지막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프로모터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고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그의 자질과 보조 기술 덕분에 매우 높은 상태에 있기 때문에 탱크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군사 제어 기술은 영웅이 탱크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 덕분에 초우는 영웅의 핵심을 아주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와우 다재다능!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hou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Chou Mobile Legends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물론 이 모든 능력을 갖춘 당신이 파이터 히어로 유저라면 이 히어로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