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디지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다음은 디기 히어로의 5가지 장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조심해야 할 선수입니다. 민첩한 것 외에도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Diggie는 Mobile Legends의 서포터이며, 이 영웅은 극대화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퍼 캐리어처럼 행동할 때 이 영웅과 싸우는 것은 나쁜 일입니다. 이 영웅은 농사를 짓고 싸울 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Diggie는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난 지원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 영웅도 터프하고 항상 목표에 들어갑니다.

이 지원 사용자는 Mobile Legends에서 Diggie 영웅의 강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새와 같은 성격을 지닌 순수한 지원형 영웅으로 패배 시 알 속의 새가 될 수 있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모든 게임에서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Mobile Legends에서 Diggie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Diggie MLBB Hero 장점 목록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음

히어로디지의 장점
ML 영웅

Diggie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게임 시작 시 큰 피해를 준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이 영웅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고 게임 초반에 비해 적 영웅이나 필드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마법 피해가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정말 죽습니다. 마법사 영웅의 피해는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합니다. 이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상대의 농장 영웅을 돌격하여 바를 플레이하고 공격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괜찮아요!

조금 복잡한 것은 CC스킬만이 아니다. 게임 초반에는 높은 데미지 능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멀리서 상대방을 볼 수 있는 박제 새를 던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가 아니라 하나 이상을 줄 수 있으며, 세 개의 아기 폭탄으로도 게임 초반에 상대의 코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 능력은 얇은 보석에 관해서는 약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서운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디지의 장점
ML 영웅

Diggie 영웅의 두 번째 장점은 많은 사람들을 제한하는 치명적인 CC 능력입니다. 이 장점을 통해 이 영웅은 전투에서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세 가지 활성 기술 중 두 가지가 청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번 스킬, 즉 (자동 경보 폭탄)에서 부엉이의 경보를 특정 방향으로 설정하면 경보가 접근하는 대상으로 진행하여 3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인 (Reverse Time) Diggie는 대상을 바인딩하고 4초 후에 대상을 1위로 늘리고 8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러한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하면 민첩한 대상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2차 스킬로 시한폭탄을 맞힌 뒤 일정 시간에 상대를 유인하는 능력 덕분에 CC. 이 능력은 상대에게 매우 불편하며 물론 이 스킬은 상대의 영웅을 목표물까지 끌어당긴 마지막 카구라와 동일합니다. 상대가 모인 후 최종 공격을 수행하고 각 영웅의 기술 조합으로 상대를 종료하십시오.

좋은 내구성

히어로디지의 장점
Feeder Mobile Legends의 일러스트레이션

영웅의 장점 Diggie는 그가 매우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으로 인해 이 영웅은 전투에서 죽이기 어렵습니다.

Diggie의 힘이 그렇게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이 영웅은 지원형 영웅이기 때문에 물리 및 마법 방어 속성을 많이 사용합니다.

결국 그의 세 번째 스킬(시간 여행)은 이 스킬에 큰 방패로 400의 피해(+200% 전체 마법력)를 흡수할 수 있는 방패를 주기 때문에, 너무 커도 죽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바 연주를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능력은 대부분 피험자를 통해 적용됩니다. 한편 Diggie 자신은 탈출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Diggie의 이동 속도는 매우 빠르고 모든 CC를 해제할 수 있으며 궁극의 속도로 이동하는 능력도 향상됩니다. 모든 면에서 이 영웅은 매우 좋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 Core Well 보호

히어로디지의 장점
로드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 가진 네 번째 장점 디기 그가 핵심 영웅을 방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은 물론 핵심 영웅과 팀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Diggie는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 영웅은 cc를 제어하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상대의 영웅 공격이 쉽게 실패하고 끝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저항력이 높기 때문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 영웅. 이 모든 능력을 사용하면 핵심 영웅이 Diggie 영웅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된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꼭 시도해보세요!

Diggie가 가진 모든 능력을 갖춘 이 한 명의 영웅은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방해하고 파괴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의 능력에 관계없이 Diggie는 항상 메타 Diggie Feeder를 사용합니다.

이 메타에서 Diggie는 로컬 상대를 괴롭히고 포메이션을 파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Diggie 자신은 패시브 능력으로 부활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어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5명

매우 쉬운 작동

히어로디지의 장점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마지막 Diggie 영웅의 강점은 관리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Diggie는 이 영웅이 가진 모든 활성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마스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Hero Diggie를 사용하려면 타이밍과 배치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Diggie 게임 플레이 팁

CCt의 능력 덕분에 Diggie는 Tigreal 영웅의 기절 공격을 받으면 팀원을 모두 풀어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팀 전투에서 훌륭합니다. CC 토큰과 같이 상대 영웅을 방해할 수 있는 지원가이며 상대에게 CC를 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