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 UMP 및 SCAR-L을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무기를 사용하면 여러 부착물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AKM, UMP 및 SCAR-L은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대부분의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는 복잡한 배틀 로얄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총기 컬렉션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많은 부착물이 있습니다.

PUBG Mobile 부착물은 무기의 기능과 성능을 수정하는 무기 액세서리입니다. 자주 사용되는 PUBG Mobile 부착물 중 일부는 Muzzle, Lower Rail 및 Upper Rail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에 올바른 액세서리를 부착하여 상당한 성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 리뷰에서 AKM, UMP-45 및 SCAR-L에 대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첨부 파일을 나열했습니다.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PUBG Mobile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따라서 PUBG Mobile 부착물이 사용 중인 무기에 적합한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AKM, UMP-45 및 SCAR-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모바일 부착물입니다.

AKM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AKM

AKM 적중 데미지가 높은 인기 AR입니다.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30발들이 탄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숙달하기 어려운 높은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무기에는 총구 부착물로 보상기가 필요합니다.

확장된 퀵드로 탄창은 AKM이 재장전 시간이 빠른 40발 탄창을 갖도록 합니다. 범위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4배 또는 6배가 적합합니다!

AKM은 반동이 큰 강력한 무기입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완전한 부착물 세트를 갖춘 이 무기는 짐승이 되어 유효 범위 내의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KM은 데미지가 상당히 좋은 널리 사용되는 AR입니다. 이 무기는 30발 탄창과 함께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높은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정기를 총구 부착물로 사용하는 것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확장된 퀵드로우 탄창인 다른 부착물을 사용하는 AKM에는 재장전 시간이 빠른 40발 탄창이 있습니다. 조준경은 이 총에서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지만 4x 또는 6x가 가장 좋은 지점을 명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MP45 vs AKM PUBG: 모든 플레이어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UMP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UMP

UMP-45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SMG 중 하나입니다. 모든 SMG 중 가장 큰 타격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안정적인 무기 선택입니다.

총구의 경우 플레이어는 서프레서 또는 플래시 하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퀵드로 탄창은 항상 이 총에 가장 적합합니다.

SMG는 대부분 근거리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스코프에 대한 홀로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UMP-45를 위한 최고의 하단 레일 PUBG 모바일 부착물은 총에 반동이 없기 때문에 기울어진 손잡이입니다.

UMP-45는 또한 AKM 다음으로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SMG 무기 중 하나입니다. 적중 피해가 가장 크고 근거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총구의 경우 플레이어는 서프레서 또는 플래시 하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tended mags도 이에 가장 적합합니다. 범위의 경우 홀로사이트가 최고입니다. 총에 반동이 없기 때문에 UMP-45에 가장 적합한 하단 레일 부착물은 비스듬한 손잡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계정 436,000개 영구 차단!

흉터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PMGC 프레스티지 스카-L

SCAR-L은 근접 전투에서 빛을 발하는 안정적이고 일관된 AR입니다. 적중 데미지는 낮지만 반동과 평균 발사 속도가 적습니다.

컴펜세이터는 반동을 줄이고 무기를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이러한 총에 적합합니다. 확장된 퀵드로 탄창은 탄창 크기를 30발에서 40발로 늘리고 재장전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프 그립은 이 무기의 수평 및 수직 반동을 줄이기 때문에 최고의 하단 레일 부착물입니다. 또한 SCAR 회복 시간을 늘리고 총기를 안정화합니다. 4배 스코프가 이 무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SCAR-L은 중거리에 가장 적합한 우수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일관성 있는 돌격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낮지만 반동이 적고 평균 발사 속도가 적당합니다.

보정기는 총에 적합하며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확장된 퀵드로 탄창은 탄창 크기를 30발에서 40발로 늘립니다.

하단 레일 부착물에서는 하프 그립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총의 수평 및 수직 반동을 줄입니다. Scope 4x는 이 무기에 가장 적합한 부착물입니다.

추가 퀵드로우 탄창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추가 탄창을 찾아 탄약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권장 조준경/스코프는 4x 스코프입니다.

널리 플레이되는 배틀 로얄 게임인 PUBG Mobile에는 트렌치 건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조건에 맞는 다양한 총기와 많은 부착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 업데이트: 새로운 Livik 맵과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

부착물은 무기의 기능과 성능을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액세서리입니다. PUBG Mobile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착물 중 일부는 Muzzle, Lower Rail 및 Upper Rail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