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 혼카이 스타 레일, 모든 은하계의 신과 같은 존재

이온붕괴 스타레일 나노옥 파괴

이온은 신과 같은 존재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게임의 Archon과 유사합니다. 원신 임팩트. 이 Aeons는 모든 은하계를 주재하며 특히 이 Honkai Star Rail 게임의 모든 주요 스토리의 핵심입니다. 길.

그렇다면 이 에온들은 누구인가? 이번에는 Aeon Honkai Star Rail과 관련된 전체 이야기를 다룰 것입니다.

Aeon Honkai Star Rail: 정의, 파벌 및 Aeon 목록

이온혼카이 스타레일이란?

이온혼카이 스타레일 야오시 풍요
풍요의 이온, 야오시(출처: VCGamers)

Aeons는 Honkai Star Rail의 모든 은하계 존재가 신뢰하는 신과 같은 존재입니다. 이 에온들 각각은 풍부한 상상의 원소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Aeons의 창조 자체는 원리의 가장 순수한 형태의 표현입니다. 이 가장 순수한 개념적 형태에 도달한 존재는 상상계와 합쳐져 에온이 되고 육체를 떠날 것입니다.

각 Aeon은 Path와 연결되어 있어 Aeon이 가는 곳마다 원하는 에너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온이 주는 축복에는 장수, 무한한 지식, 보호 등의 축복이 포함됩니다.

에온의 길 원칙에 따라 걷는 인간은 축복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 축복을 받은 필사자는 이온이 자신을 "흘끔 쳐다본다"고 느낄 것입니다.

독특하게도 이온도 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Aeon과 다른 Aeon이 고수하는 삶의 원칙과 도덕에서 유사점을 갖거나 교차할 때 발생합니다.

더 강한 에온은 더 약한 에온을 "꺼뜨릴"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이 에온의 힘은 에온의 길을 따르는 필멸자가 있는 한 계속될 것입니다.

Aeon이 죽거나 사라진다고 말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Aeon Paths에는 다른 Aeon과 교차하는 원리가 있습니다. 경로가 더 작은 Aeon은 일반적으로 패배합니다. 예를 들어 Xipe(Harmony)에게 패배한 Ena(Order)
  • 아무도 모르게 신비롭게 사라졌다. 예: Long(Permenance) 및 Irila(아름다움)
  • 사고가 나서 사망했습니다. 예: 사망한 Akivili는 Stellaron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Path: 정의, 유형, 기능 및 특성

Honkai Star Rail의 Aeon 파벌 시스템

이온혼카이 스타레일 클리포트 보존
Qlipoth, Aeon of Preservation(출처: VCGamers)

이 에온들 각각은 그 에온의 원칙을 공유하는 파벌이나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영은 여러 진영으로 나뉩니다.

이 파벌은 찬성(좋은 일을 하거나 이온의 삶에 대한 원칙에 동의함)과 반대(이온의 원칙에 따르지 않거나 적합하지 않은 길을 선택함)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struction 진영, 즉 Antimatter Legion과 Annihilation Gang이 있습니다. 두 진영은 이온 나누크의 길의 원리인 파괴의 의미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취하는 길의 원칙을 전수하는 데 다른 관점을 가진 파벌도 있습니다.

Aeon Akivili의 추종자 인 The Nameless라는 이전 파벌의 목표를 계속하는 Astral Express와 같습니다.

죽은 Aeon의 파벌은 Aeon의 힘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stral Express와 Nameless는 Akivili를 고수합니다. 

Akivili는 Star Rail 라인을 만든 Aeon of Path Traiblaze입니다. 경로는 은하 사이를 연결합니다.

Akivili가 죽으면 이 Nameless는 여행이 중단되더라도 살아남습니다. 이후 Himeko는 Himeko, Welt, Dan Heng, March 7th 및 MC로 구성된 Astral Express라는 이름으로 계속되었습니다.

Path Hunt, 즉 Xianzhou Alliance와 Galaxy Rangers도 있는데 둘 다 경로를 따르지만 목표와 방법이 다릅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스탯 가이드, 주목해야 할 4가지 새로운 스탯!

이온혼카이 스타레일 일람

이온붕괴 스타레일 랜헌트
Lan, Aeon of The Hunt (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이 도입한 Aeon은 총 18개이며, 이러한 Aeon이 소유한 경로와 함께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는 7개의 길과 이 길의 영겁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파괴, 허무, 보존, 풍요, 조화, 사냥, 학식.

이온 상태 파벌
나누크  파괴 반물질 군단, 전멸 갱단
마음  박학  천재학회, 학식협회
클리포스  보존 The Architects, Interastral Peace Corp.
야오시  풍부 Sanctus Medicus의 제자, Abominations of Abundance, Elixir Seekers
란  사냥  시안저우 얼라이언스, 갤럭시 레인저스
IX  허무  혼돈의 의사들, 장치 IX
시페  조화  가족

한편, 다른 경로의 11개 에온은 죽은 것으로 선언되었거나 상태를 알 수 없습니다.

이온 상태 파벌
아키빌리  선구자  사망/실종/알 수 없음 네임리스, 아스트랄 익스프레스
주문하다  비욘드 오브 스카이 합창단
말단  최종성  오멘 뱅가드, Creed Exequy
푸리  기념  화장터, 기억의 정원
후우  평형  중재인
타이지론스  번식
 오로보로스  폭식  아직 알려지지 않음
아  의기 양양 애도하는 배우들, 가면을 쓴 바보들
이드릴라  아름다움  미러홀더, 미의 기사단
영구  아직 알려지지 않음
신화  에니그마타  The Riddlers, 역사 소설가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Elements: 기능, 유형, 적용 방법

여전히 비밀스러운 Aeon과 관련된 많은 이야기와 지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이온들은 Honkai Star Rail의 이야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게임은 아직 비교적 새롭지만 다른 HoYoVerse 게임처럼 유명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Crystal Genshin Impact와 같은 다른 HoYoVerse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