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및 SEA Games 2023 정보

Free Fire SEA Games 2023 일정

2023 SEA Games가 시작된 것 같지도 않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는 수백만 쌍의 눈을 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많은 스포츠가 경쟁을 벌이기 때문에 다양한 그룹이 분명히 관심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대의 고도화와 함께 많은 현대 스포츠가 마침내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대부분의 기존 스포츠처럼 일반적으로 신체적 특성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현대 스포츠의 한 형태는 전자 스포츠 또는 전자 스포츠(e-스포츠로 약칭)라고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중개자로서 디지털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물론 이 용어는 경쟁 영역에서 게임 활동의 맥락을 나타냅니다. 예, 게이머는 손재주를 위해 경쟁하여 누가 가장 위대한지 찾습니다.

이 열은 아시아, 특히 동남부를 포함하여 세계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다양한 공식 및 주요 스포츠 행사가 마침내 이 스포츠를 경쟁 주제로 포함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슷하게 바다 게임.

기존 e-스포츠 대회의 많은 분야 중 하나는 당연히 토너먼트다. 프리파이어. 예,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와 주변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은 결국 여러 Sea Games 이벤트에도 참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모든 무료 화재 맵의 영역

SEA 게임에서의 e-스포츠 발전

인도네시아 프리파이어 국가대표 SEA 게임 2021
Free Fire 인도네시아 SEA 게임 국가대표팀 2021. 출처: YouTube/ FF Esports ID

E-스포츠는 많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의 일부가 되었으며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이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수십억 명의 열정적이고 열정적 인 팬이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지역 자체의 경우, 가장 큰 다국적 스포츠 행사인 SEA Games에는 경쟁에 여러 e-스포츠 부문이 포함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리핀에서 열린 2019 SEA 게임에서 경쟁한 e-스포츠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Arena of Valor, Dota 2, Tekken 7, Starcraft II 및 Hearthstone. 이 참여는 커뮤니티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다른 스포츠와 병행하는 공식 대회로 인정받아 게임업계의 선수들과 열혈팬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열리는 2021 SEA 게임에서 마침내 이 스포츠가 다시 등장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대회 중 일부는 League of Legends: Wild Rift, Mobile Legends: Bang Bang, Arena of Valor, Dota 2, Tekken 7, PUBG Mobile 및 Free Fire입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다른 여러 스포츠가 취소되었기 때문에 SEA 게임의 e스포츠 부문은 대중이 가장 기대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e스포츠의 디지털 특성상 팬데믹은 걸림돌이 아니다.

SEA Games의 E-스포츠 경기는 다른 스포츠와 동일한 규칙과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가자는 정해진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다른 국가의 참가자와 경기에서 실력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무료 화재 스킨 추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SEA Games 2023에는 Free Fire가 없습니다.

프리파이어 콘테스트 포인트
무료 사격 대회 포인트. 출처: FF 공식 사이트

그래서 2023년 SEA 게임에서 Free Fire 대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 Free Fire가 Vicigers에 다시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물론 지난 SEA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대표들이 금메달을 기부할 수 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SEA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대표의 참가를 감독하는 기관으로서 인도네시아 올림픽 위원회(KOI)의 회장인 Raja Sapta Oktohari의 성명서에서 보고하면서 대회에서 프리파이어가 없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SEAGF 결정. 우리가 많은 금을 가지고 있다는 모든 숫자는 그들 중 누구도 발명하지 않았습니다. 양궁 등 사격 등 다른 숫자도 포함"이라고 말했다. 데티키넷.

또한 읽으십시오: 10 무료 화재 발생기 다이아몬드 애플리케이션 2023

이것은 물론 Free Fire 팬에게는 슬픈 일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다른 스포츠에서도 국가대표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