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마 하지메 신작 만화 '배드보이' 2024년 개봉?

이사야마 하지메 (4)

최근에는 팬들 진격의 거인 이사야마 하지메의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이라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게임과의 협력 외에도 Attack on Titan의 망가카가 그의 만화의 새로운 속편을 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밝혀졌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팬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듭니다.

2023년 11월 4일 '진격의 거인: 최종장 파트 2'라는 제목으로 최종회를 방영한 이후, 실제로 다음 시리즈에 관해서는 확실하지 않지만 본 시리즈는 전체 이야기를 마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사야마 하지메(Hajime Isayama)는 그의 작품인 진격의 거인(Attack on Titan)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이제 이 시리즈는 팬들에게 매우 독특한 위치와 캐릭터를 제시하기 때문에 많은 팬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모든 시리즈가 끝난 후 이제 망가카 진격의 거인이 2024년에 출시될 그의 최신 만화를 발표했기 때문에 이것은 그 자체로 즐거움입니다. 이 만화의 제목은 "Bad Boy"이며 X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논의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사야마 하지메의 최신 만화에 관한 소문을 논의하겠습니다. 그 이야기가 어떤 것 같나요? 아래 기사를 한번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타이탄 공격, 10년 만에 공식 종료

이사야마 하지메

이사야마 하지메 (5)
이사야마 하지메가 그림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출처: Reddit)

이사야마 하지메(Hajime Isayama)는 일본 출신의 만화가입니다. 그는 1986년 8월 29일 일본 오이타현 오야마에서 태어나 현재 37세입니다.

그는 2006년에 만화가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그의 첫 만화 시리즈인 진격의 거인은 2009년부터 2021년까지 제작되어 2019년 12월 현재 1억 부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역대 베스트셀러 만화가 되었습니다.

이사야마 하지메(Hajime Isayama)는 2006년부터 만화 시리즈를 창작해 왔습니다. 다음은 그가 출판한 작품 목록입니다.

  • 타이탄 공격(2006);
  • 하트 브레이크 원(2006);
  • 오르즈(2008);
  • 타이탄 공격(2009~2021);
  • 타이탄 인사이드 공격(2013);
  • 외부 타이탄 공격(2013);
  • 어벤져스 공격(2014);
  • 킬링 폰(2014).

그 외에도 이사야마 하지메는 매거진 그랑프리(2006), 제80회 주간 소년 매거진 신입생 만화상(2008), 제81회 주간 소년 매거진 신입생 만화상(2008), 제81회 코단샤 만화상 제35회 등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 제17회 미켈루치상(2011), 제27회 하비상(2014).

또한 읽으십시오: 에렌 예거: 진격의 거인의 강력한 주인공

Bad Boy: 진격의 거인의 새로운 속편

이사야마 하지메 (1)
신작 만화 “Bad Boy”에 대한 그림 그리기(출처: AttackOnFans/X)

트윗 2023년 10월 30일 트위터 계정 @AttackOnFans를 통해 업로드된 이 작품은 이사야마 하지메가 35권의 18페이지로 구성된 "Bad Boy"라는 제목의 Attack on Titan – FLY 시리즈의 최신 만화를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외에도, 트윗에는 진격의 거인이 2024년에 아트북과 동시에 출시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만화가 진격의 거인의 마지막 속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만화가 진격의 거인의 속편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바로 "배드 보이(Bad Boy)"라는 제목의 신작 만화입니다.

트윗에는 "리바이스의 어린 시절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입니다"라고 적혀 있는데, 이는 이 만화가 리바이 애커만의 어린 시절을 이야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전에는 OVA(Original Video Animation)에서 스카우트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지만 그곳에서 Levi Ackerman이 겪은 몇 가지 비극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여러 힘의 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트윗에 올라온 초안 사진을 보면 둘 사이의 관계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레비 애커만 그의 어머니(Kuchel Ackerman)와 Kenny Ackerman(그의 어머니의 남동생)과 함께.

Levi Ackerman은 빈곤 속에서 태어났고 그곳에서 Kenny Ackerman은 Kuchel Ackerman이 Levi Ackerman을 돌볼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케니 애커만이라는 악한 인물이 있지만, 레비 애커만에게 나중에 사악한 타이탄들과 싸우는 방법을 가르쳐 준 인물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스트 타이탄의 후계자, 천재 지크 예거

소문 공개

이사야마 하지메 (2)
“Fly” 아트북(출처: AttackOnFans/X)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사야마 하지메의 다음 만화인 "Bad Boy"는 2024년 4월 30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물론 이 만화는 이야기가 더 신선하고 Levi Ackerman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가장 간절히 기다려온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이 18페이지짜리 만화는 여러 만화가가 작업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이 만화 시리즈의 출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봐야 할 베스트셀러 애니메이션 목록

이것이 이사야마 하지메와 그의 신작 만화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게임을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