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정보

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소닉, 더 헤지혹 이벤트 폴 가이즈, 이미 2022년 8월 11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제 다양한 테마 이벤트에 참여하고 새로운 상품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기 배틀 로얄 게임이 파란 피부의 Hedgehog 및 SEGA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전에 유출된 정보가 사실로 밝혀지면서 축제의 일환으로 이벤트와 경품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Fall Guys는 게임이 무료 플레이가 된 6월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Epic Games에 인수된 후 콘솔로도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엑스박스. 교차 플레이 및 교차 진행도 가능합니다.

상황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Sonic the Hedgehog 이벤트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2020년 게임 출시 이후 가장 빠른 협업 중 하나였다.

Sonic The Hedgehog X Fall Guys

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이전에 Fall Guys를 위해 예정된 잠재적인 Sonic the Hedgehog 테마 이벤트에 대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는 정확히 예상한 대로 발생했으며 이제 플레이어는 8월 11일에 시작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종료까지 10월 20일까지 남아 있으므로 즉시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다양한 스킨 아이템이 포함된 퀘스트 보상이 있는 다양한 테마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이벤트는 Sonic the Hedgehog의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월에 발표된 것과 일치합니다. 라이브 스트림에서 SEGA는 Tails의 도입과 예전 캐릭터 의상의 귀환을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상을 얻기 위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더 많은 상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상은 게임 내 상점을 위해 예약된 것 같습니다. 잠금을 해제하는 유일한 방법은 프리미엄 구매입니다.

Green Hill Zone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가 시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의상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Fall Guys 플레이어는 Sonic, Super Sonic, Tails, Knuckles 및 Dr. Robotnik.

이 모든 의상은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까지 구매할 수 있으므로 일부 또는 전체 구매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는 서둘러야 합니다.

퀘스트 보상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식 아이템이 있습니다. 모두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션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감정 표현, 이름표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Sonic the Hedgehog 협업의 모든 이벤트와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Fall Guys는 6월에 Nintendo Switch와 Xbox에 도착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한 플랫폼에서 다른 플랫폼으로 진행 상황을 옮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문제를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다른 플랫폼에서 친구 및 적과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한 이후 이 가을 게임은 이전 인기를 많이 되찾았고 많은 신규 플레이어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시즌 19 출시일

Fall Guys, Star Trek 크로스오버 발표

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Fall Guys x Sonic the Hedgehog 2022 이벤트

Fall Guys의 우주 모험 시리즈 Star Trek과의 최신 크로스오버를 통해 플레이어는 젤리빈 같은 아바타를 프랜차이즈의 우주 여행 아이콘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Fall Guys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통화 "Kudos"를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Fall Guys는 2020년에 PlayStation 4 전용 콘솔로 출시되었을 때 깜짝 히트를 쳤습니다. 게임이 결국 다른 플랫폼으로 진출하고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게임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허용하면서 더욱 재미있어질 뿐입니다.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 선호하는 플랫폼.

2022년 10월 6일부터 2022년 10월 20일까지 계속되는 Fall Guys 스토어는 플레이어에게 Uhura 및 Worf와 같은 캐릭터가 시그니처 우주 레인저 복장을 한 Star Trek의 놀라운 스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유명한 USS Enterprise 모양의 배낭과 "Beam Me Up"이라는 축하 이모티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감정 표현은 플레이어의 젤리빈 아바타를 잠시 사라지게 하고 크라운 부분을 제외하고는 시리즈의 스타트랙 캐릭터와 매우 유사하게 왕관을 손에 들고 빠르게 다시 내려옵니다.

Mediatonic이 게임을 무료 플레이 모델로 포팅한 이후 개발자는 시즌 카운트를 다시 시작하여 모든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가 이전에 게임에서 제공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연말 최고의 Xbox One 헤드셋 추천

첫 번째 시즌은 2022년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새틀라이트 스크램블(Satellite Scramble)로 알려진 두 번째 및 현재 시즌은 9월 중순부터 활성화되어 2022년 11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타트랙 의상은 새틀라이트 스크램블 시즌 패스의 일부입니다. .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