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대부분의 GG 전설적인 FF 최대 이모티콘 2022년 5월 에디션

FF 이모티콘을 얻는 방법

전설적인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FF 맥스 확실히 일부 플레이어를 자랑스럽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2022년 에디션에 가장 많은 GG가 6개가 있습니다. 그냥 아래로 스크롤!

프리파이어맥스는 어린이들에게 짜릿한 배틀로얄 경험과 친화력 콘텐츠를 선사하며 모바일 게임 시대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게임 내 수집품이 이 슈팅 게임을 모바일 게이머와 연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양한 전시품 중 Free Fire MAX에서 이모트가 눈길을 끈다. 감정 표현은 게이머가 특정 시나리오에서 팀원이나 적에게 따뜻함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몇 초 동안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됩니다.

이 BR 게임에 많은 이모티콘이 도착했으며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감정 표현을 시리즈에 소개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전설적인 FF Max 감정 표현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2022년 5월 현재 Garena에서 발표한 5개의 전설적이고 가장 칭찬받는 FF Max 이모티콘 목록입니다.

FF Max 전설 이모티콘 목록

Garena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감정 표현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독점적이고 전설적입니다. 2022년 5월호 최고의 FF Max 전설 이모티콘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

I Heart You 감정 표현은 거의 2년 전인 2020년 5월 어머니의 날 충전 이벤트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은 특히 어머니의 날에 표현되는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반영합니다. 이것은 Free Fire MAX에서 출시된 가장 사랑받는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I Heart You는 Heartbroken Emote와 함께 2022년 1월 말 Valentine's Royale을 통해 BR Shooter로 돌아옵니다.

강아지

FF Max 전설 감정 표현
강아지

Emote Doggie는 2020년 8월 Emote Party 이벤트를 통해 Free Fire MAX에 진입했습니다. 이 이모티콘을 사용할 때 캐릭터는 꽤 배려심이 많은 Shiba와 함께 춤을 춥니다. Doggie는 FF MAX 시리즈의 전설적인 이모티콘 중 가장 희귀한 수집품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는 기회가 있다면 보존된 다이아몬드를 이 부품과 교환해야 합니다.

이것은 2020년 8월 Emote Party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Emote는 시바 애완 동물과 춤을 추는 형태로 축하하는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전장에서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합니다.

해적의 깃발

FF Max 전설 감정 표현
플래그

Pirate's Flag는 전설적인 FF Max 이모티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Pirate's Flag 감정 표현이 슈터로의 복귀를 여러 번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장 많이 팔리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몇 년 전 2020년 3월에 열린 Pirate Top Up 이벤트에서 처음 던져졌습니다. 이 특정 이모티콘의 가장 강조된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이름이 상단에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꽃

FF Max 전설 감정 표현
꽃들

이모트 플라워 오브 러브 2019년 탑업 발렌타인 이벤트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로 이모트가 활성화되면 붉은 장미를 발산하며 현실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사랑의 꽃은 Free Fire MAX에서 여러 번 순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희소성을 잃지 않았다.

이것은 팀원과 적에 대한 사랑과 연민을 상징하는 또 다른 감정 표현입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이모트 출시일은 2020년 5월 어머니의 날 다이아몬드 500개 충전 이벤트에서 공개됩니다.

그라운드 펀치

FF Max 전설 감정 표현
지면

프리파이어가 소개하는 그라운드 펀치 희귀 상품 중 하나로 Emote Party 2021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얻기가 쉽지는 않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를 지출한 후 이모트를 요청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는 매우 드뭅니다.

Ground Punch는 게임 내 캐릭터가 주먹을 쥐고 있는 Cobra 이모티콘입니다. 공격 완료 후 캐릭터는 땅에 닿습니다. 강력한 펀치는 특별한 뱀과 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짜릿한 보라색 충격파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FFWC 왕좌 이모티콘

FF Max 전설 감정 표현
FFWC

2019년 4월 열린 Free Fire World Cup에서 FFWC Throne Emote는 슈터에 속한 다른 Emote 중 가장 오래된 명작 중 하나였습니다. 개발자가 이 특정 감정 표현을 여러 번 가져왔지만 FFWC Throne 열풍은 여전히 게이머의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캐릭터는 이 감정 표현의 웅장한 왕좌에 앉아 사용자가 이 감정 표현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왕이거나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고 느끼게 합니다.

이 이모티콘은 금으로 장식된 게임의 무기로 왕좌를 소환합니다. 캐릭터는 왕좌에 앉아 자신의 우월함을 보여주면서 다른 사람들을 내려다보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요구로 인해 여러 특별 이벤트를 통해 이모티콘이 등장했습니다.

개발자들은 올해 이벤트와 새로운 번들을 통해 많은 감정 표현을 게임에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를 통해 이 이모티콘을 구매하여 이 전설적인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러한 감정 표현을 독특하게 만드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이벤트를 위한 최고의 전설 무료 발사 감정 표현 6개

Garena Free Fire는 최근 몇 년 동안 수백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생성했습니다. 이 타이틀은 훌륭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독점 게임 내 아이템을 많이 제공합니다. 위에서 우리는 2022년 5월 최고의 전설적인 프리파이어 이모티콘 5개를 보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6 Emote Legendaris FF Max Paling GG Edisi Mei 2022"에 대한 4 댓글

  1. +62 크로운

    무료 다이아몬드를 원하세요
    : 2091592249

  2. 파르한

    무료 이모티콘

  3. 파르한

    행복하다

  4. 파르한

    당신은 이모티콘을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