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사이클롭스의 5가지 장점, 주목하세요!

새로운 사이클롭스 스킨 괜찮음

이 Cyclops 영웅의 몇 가지 장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는 소년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사용해야 할 것.

Cyclop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마법사 영웅이며, 이 영웅은 높은 레벨에서 플레이할 때 거의 잡히거나 만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메타, 번쩍이는 능력 없음, 낮은 체력 등을 포함하여 이 영웅을 매우 조용하게 만드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사실 자세히 보면 이 영웅은 전투력이 좋다는 걸 알 수 있다. 

아직 이 영웅을 사용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영웅 사이클롭스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MLBB 사이클롭스 영웅 강점 목록

그가 게임에서 더 강해질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이점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게임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쉽게 승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장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막대한 피해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MLBB

사이클롭스 영웅의 장점은 마법 데미지 타입의 마법사 영웅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데미지를 준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그는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초기 및 이후 게임에서 매우 빠르게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같은 차선에 있지 않고 싸우고 있는 팀 영웅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돌아다녀야 합니다.

그는 결합된 공격 능력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특히 화염방사 전투 주문을 게임에 추가하는 경우.

몸집이 작더라도 이 공격 스킬이 입힐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좋은 콤보를 사용하여 피해를 극대화하고 상대를 쉽게 물리치십시오.

최고의 CC 기술 보유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MLBB

주축이기도 한 사이클롭스 영웅의 장점은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얻는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 기술, 즉 (스타 파워 잠금)만이 사람들에게 제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지만 이 스킬은 데미지가 크며 무리 제어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타 파워 록다운은 500(+220% 총 마법력)을 상대로 대상을 쫓는 거대한 마법의 공을 생성하고 대상은 1~2초 안에 마비 효과를 얻습니다.

그를 공격하는 그의 능력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완벽합니다. 1번 스킬과 2번 스킬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그로 인한 손상도 크고 냉각 자체가 너무 길지 않습니다.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면 적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스킬 보유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다음 사이클롭스는 스킬 범위가 매우 넓어 이 영웅이 싸울 때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습득한 4개의 스킬 중 1개, 3번째가 가장 먼 스킬. 스킬 1, 즉 (스타더스트 쇼크) 사이클롭스가 전방으로 두 개의 충격파를 발사하여 275(+총 마법 공격력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스킬은 세 가지 즉 (Star Power Lockdown) 대상이 가는 곳마다 추적하는 거대한 마법의 공을 생성하여 500(+220% 총 마법력)을 부여하고 대상은 1~2초 안에 마비됩니다. 아름답지 않니? 

Cyclops만이 팀 전투에서 중요한 것과 싸울 수 있습니다. 최상급 스킬은 적의 공격이 잘 되지 않도록 적 영웅을 닫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킬 1과 스킬 모두 팀 전투 중에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사이클롭스는 매우 쉽게 배치하고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 영웅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스킬이 적중할 경우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0.5초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별빛 모래시계) 때문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이 영웅이 습득한 모든 스킬을 쉽게 복구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는 손재주가 좋은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사용 시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두 기술은 상대에게 고통 피해 공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 이동 속도 증가를 사용하여 상대를 쫓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이 영웅은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청소하고 숲 괴물과 거북이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아름답지 않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yclops 게임플레이 팁

마스터하기 쉬움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MLBB

Cyclops 영웅의 장점은 마스터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공격 시간을 아는 것으로 충분하며 Cyclops GG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이 얻는 기술의 조합도 간단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최종 기술, 기술 2, 기본 공격 및 기술 1)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죽이십시오. 

그는 적을 공격하는 좋은 사격 기술을 가진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의 최고의 능력으로 그는 공격으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부상의 여파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궁극기의 활용도를 극대화하여 적의 영웅핵을 덮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yclops 빌드 아이템, SAVAGE!

그 결과 이동 불가 효과로 인해 이동이 어려워졌고 더 이상 공격 능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Cyclops 사용자로서 최고의 기술도 사용해야 합니다. 너무 쉽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