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ji Sensei Tig FF를 얻고 무료로 흔드는 방법 

좋은 FF 애완 동물

Sensei Tig FF 이모티콘을 받고 이 페이지를 끝까지 따라가세요. VCGamers는 Sensei Tig FF를 받고 Shake it Up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펫부터 캐릭터까지, 프리파이어 MAX에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있습니다. 수시로 소개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개발자는 많은 게임 내 액세서리와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펫의 Nimble Ninja 스킬은 적의 맨마킹 스킬의 지속 시간을 크게 줄여줍니다. 원래 30% 감소가 있었는데 최고레벨에서 스킬타임 마킹이 50% 감소했다. 이것은 Moco와 같은 캐릭터와 싸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레벨 3에서 Sensei Tig는 적의 맨마킹 스킬 지속 시간을 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엘리트 모코에게 태그가 지정되더라도 계속 움직이면 최대 표시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Moco는 자유롭고 강하기 때문에 항상 많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있는 캐릭터 선택이었습니다. 이 애완 동물은 그에게 좋은 카운터가 될 것입니다. Shirou의 경우 그의 기술은 3 초만 지속됩니다.

'Watch to Win'은 플레이어가 Garena의 Booyah에서 비디오를 시청하도록 권장하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반복 이벤트입니다. Booyah App은 게이머가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콘텐츠를 기반으로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이벤트에서 Emoji Sensei Tig FF와 Shake it Up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멋진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이모티콘 선생 Tig FF

이모티콘 선생 Tig FF
애완 동물

앱에서 선택한 비디오를 시청한 다음 시청한 시간에 따라 상품을 획득해야 합니다. 최신 Watch to Win 이벤트는 2022년 5월 27일 오늘 공개되었으며 하루 동안만 진행됩니다.

제공되는 경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흔들어주세요 이모티콘
  • 이모티콘 선생 Tig FF
  • 슈퍼스타 신발

플레이어는 60분 동안 원하는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면 위의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Booyah!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의 무료 앱. 그런 다음 그들이 Free Fire MAX에 들어갈 때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비디오를 보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아래 단계를 따를 수도 있습니다.

  1. Free Fire MAX에 들어간 다음 화면 오른쪽에 있는 달력 아이콘을 클릭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부야! 뉴스 탭 아래의 Watch to Win 옵션.
  3.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이동'을 탭해야 합니다.
  4. 페이지가 열리면 '로그인'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5. 마지막으로 60분 동안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여 위에 언급된 상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희귀 이모티콘을 얻는 방법

이모티콘 선생 Tig FF
선생님

Free Fire MAX에는 플레이어가 참여하기를 좋아하는 몇 가지 반복 이벤트가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 중 하나는 그들이 Booyah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게 된 Watch to Win 쇼입니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앱.

부야! Garena의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게임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와 Apple App Store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Watch to Win 이벤트는 어제 5월 28일 Free Fire MAX에서 공식화되었으며 5월 30일에 종료됩니다. 게이머는 Booyah에서 모든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해야 합니다! 60분 동안 매력적인 경품을 획득하세요.

일부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LOL 이모티콘
  • 쉐이크 잇 업 이모티콘
  • 선생 Tig 애완 동물
또한 읽으십시오: OB34 Free Fire의 6가지 최고의 Alok 캐릭터 콤보

위의 감정 표현과 애완 동물은 꽤 많은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Watch to Win 이벤트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애완동물 선생 티그 상대의 맨마킹 능력을 기본 레벨에서 30%, 최종 레벨에서 6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Nimble Ninja는 적이 다음과 같은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모코 그리고 마로스.

아래는 Watch to Win 이벤트에서 Sensei Tig FF 이모티콘 및 기타 상품을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1. 배틀 로얄 게임을 열고 캘린더 아이콘을 탭해야 합니다.
  2. 뉴스 탭으로 이동하여 Boyaah를 탭해야 합니다! 선택을 이기기 위해 시청하십시오.
  3. 페이지가 열리면 사용자는 이동을 클릭해야 합니다.

Booyah로 리디렉션됩니다! 페이지에서 60분 동안 모든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oji Sensei Tig FF는 Free Fire의 다양한 이벤트 상품에 최근 추가된 것입니다. 이전에는 Advance Server에서 사용할 수 있었고 마침내 최신 충전 이벤트 중 하나에서 상품으로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충전 이벤트는 현재 이벤트 완료 후 정기적으로 도입되므로 Free Fire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Sensei Tig FF 이모티콘이 완성된 후 Garena는 Sensei Tig 충전을 추가하여 애완 동물, 스킨 및 행동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이 펫을 얻으려면 2022년 5월 30일까지 총 100개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반면 Tig의 Ice Sensei 스킨은 사용자가 3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Fire Sensei Tig라는 스킨과 다이아몬드 500개를 얻을 수 있는 Show off action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