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낙진 5 출시일 유출

낙진 5

베데스다 개발자가 Fallout 5가 곧 출시될 것이며 작업 중임을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폴아웃4가 출시된지 7년, 출시된지 3년이 넘었는데도 낙진 76, Bethesda는 현재 작업 중인 다른 프로젝트가 많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Starfield와 같은 다른 게임 중에서 Bethesda는 새로운 인디애나 존스 게임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Bethesda는 Fallout 5에 대한 한 페이지 디자인 문서가 있음을 확인했기 때문에 출시 날짜는 공식 발표를 위한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Fallout 5 출시일 유출

낙진 5
게임 Fallout 5. 출처: Youtube.

Fallout 5 게임은 현재 공식적으로 모든 플랫폼에 대해 확정된 출시 날짜가 없습니다. 그러나 Fallout 5 릴리스는 2024년에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Bethesda는 Fallout 5가 그들이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임을 확인했습니다(어느 정도).

이 게임은 Xbox와 PC에서만 독점 제공됩니다. Microsoft가 Bethesda를 인수한 이후 회사는 Bethesda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유일한 콘솔이 될 계획입니다. 

Starfield와 Volume 6은 Xbox 독점으로 설명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게임이 PlayStation용으로 만들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Fallout 게임은 이전에 PC, Xbox 및 PlayStation 콘솔에서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으며 Fallout 4는 HTC Vive, Windows Mixed Reality 및 Valve Index용 독립 실행형 VR 버전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Fallout 5의 출시일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Starfield는 2023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으며 확실히 현재 Bethesda의 우선 순위입니다. 

그 후, 희망 게시자는 다음 Elder Scrolls 소풍인 The Elder Scrolls 6에 대한 과대 광고를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cksmith Fallout 4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llout 5의 새로운 기능

낙진 5
폴아웃 5. 출처: 유튜브.

Karma 시스템은 Fallout 1 이후 Fallout 시리즈의 주요 기능이었지만 Fallout 4에는 적용되지 않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이 5세대 게임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부 보도에 따르면 Bethesda는 Elder Scrolls VI가 완성된 후 게임 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Fallout 팬이 여전히 많은 인내심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이제 Bethesda에 이미 매우 많은 게임 목록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2023년 개봉 예정인 스타필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The Elder Scrolls VI 자체는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이것은 Bethesda가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으려면 여전히 몇 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Amazon Prime Video의 Fallout 프랜차이즈에 대한 큰 놀라움입니다. Amazon과 Bethesda는 현재 Fallout을 위한 영화 각색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서 인용 하워드, 게임은 Elder 6 출시 이후 활발한 개발을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엘더스크롤 6 자체가 아직 개발 단계에 있고 2026년에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폴아웃 팬들은 여전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llout 4에서 Nuka World Power Plant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따라서 Fallout 6는 2030년보다 빨리 폐기될 것입니다. 기다리면 어떨까요? 빠른 충전을 위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