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버건 겐신 임팩트 후 타오

호마의 지팡이(Staff of Homa)는 원신 임팩트 무기 배너 업데이트 3.4의 두 번째 부분에서 얻을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Genshin Impact 최고의 폴암 중 하나로 불리는 이 무기는 이전에 Hu Tao 출시와 함께 배너 1.3과 출시와 함께 업데이트 2.2에 등장했습니다. 도마.

현재 VCGamers에 따른 이 폴암은 DPS를 위해 구축하는 거의 모든 캐릭터에 가장 적합한 폴암입니다. 

이 폴암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Homa의 지팡이는 매우 훌륭하고 얻을 가치가 있습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호마의 스태프에 대해 스탯, 오름차순 재료부터 시작하여 이 폴암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논의합니다.

Homa Genshin Impact의 지팡이

Staff of Homa는 Genshin Impact의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5성 활입니다.

활과 함께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 시뮬라크라 업데이트 3.4에서

Homa Genshin Impact의 스탯 스태프

homa genshin 충격 통계의 직원
Homa 스태프 및 보너스(출처: VCGamers)

호마의 주 스탯의 스태프는 두 번째 스탯에서 추가 ATK와 크리티컬 데미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DPS 및 Sub-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레벨 1에서 46, 레벨 90에서 최대 608입니다. 또한 추가된 치명타 데미지는 레벨 1에서 14.4% 치명 데미지에서 레벨 90에서 66.2% 치명 데미지를 줍니다.

Reckless Cinnabar라는 Homa의 지팡이가 제공하는 보너스는 제련되지 않은 무기에서 무기 사용자의 HP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호마의 지팡이는 사용자의 최대 HP의 0.8%를 기준으로 ATK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HP가 50% 미만인 경우 이 ATK 보너스는 최대 HP에서 1% 추가로 증가합니다.

VCGamers에 따르면, 호마의 지팡이는 정제하지 않아도 이미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장비라고 합니다.

주어진 보너스 외에도 Homa의 지팡이는 다른 무기에 비해 꽤 많은 양의 ATK 및 Crit DMG 통계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읽기: Aqua Simulacra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Homa Genshin Impact의 재료 승천 지팡이

호마 겐신 임팩트 머티리얼 승천의 스태프
호마의 재료 승천 지팡이(출처: 프로젝트 앰버)

스태프 오브 호마 활을 오르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슬라임 적의 (모든 요소): 슬라임 응축물, 슬라임 분비물, 슬라임 농축물
  • 무기재료 승천 에어로시데라이트 세트 : 에어로시데라이트 알갱이, 에어로시데라이트 조각, 에어로시데라이트 조각, 에어로시데라이트 덩어리
  • Abyss Mage에서 드롭 재료: Dead Ley Line Branch, Dead Ley Line Leaves, Dead Ley Line Sprouts.

Homa Genshin Impact 사용자 직원을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호마 겐신 임팩트 후 타오의 스태프
Homa의 지팡이를 사용하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인 Hu Tao (출처: Genshin Impact)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호마의 지팡이는 최적의 데미지를 줄 수 있거나 DPS라고 불리는 Genshin Impact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Homa의 지팡이가 제공하는 보너스는 공격 피해를 강화하기 위해 HP를 "희생"하는 캐릭터가 실제로 더 최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캐릭터의 HP가 감소할수록 호마의 지팡이 폴암이 부여하는 보너스 ATK도 증가합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무기를 가장 잘 사용하는 사람은 후 타오와 샤오 둘 다 HP를 줄여 피해를 증가시키는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Hu Tao는 Elemental Skills를 사용할 때 HP를 "희생"하여 Homa 직원의 보너스가 최대한 활성화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Hu Tao의 모든 특성(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은 HP를 기준으로 확장됩니다. 따라서 Reckless Cinnabar의 추가 HP 보너스는 Hu Tao의 데미지를 더욱 최적으로 만듭니다.

Hu Tao와 유사하게 Xiao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때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HP를 "희생"할 수 있는 재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캐릭터 외에도 VCGamers는 다음과 같이 판단했습니다. 중리 하이브리드 빌드(데미지 딜러+쉴더)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이 폴암을 잘 사용하십니다.

Zhongli는 일반적으로 Zhongli의 HP가 최소 30,000 이상 필요하기 때문에 소유한 HP 비율에서 큰 ATK 보너스를 받는 것 외에도 실드를 강화하기 위해 추가 HP를 얻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다른 문자 Rosaria, Raiden Shogun, Thoma(빌드 Burgeon), Xiangling, 및 기타 DPS 빌드 캐릭터는 Homa의 지팡이를 사용하는 것만 큼 좋습니다.

또한 읽기: 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호마의 지팡이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추천 캐릭터입니다. 이전 배너에서 이 무기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저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직접 가챠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