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ah Basudara와 죽음의 소년들, 대체 뭐야?!

윈다 바수다라

윈다 바수다라에 대한 개요

안녕 Vicigers! 여기 Windah Basudara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라는 말을 들으면 떠오르는 것어린이 죽음"? 온통 검은 옷을 입은 작은 아이 잔인한 리퍼 그의 시그니처인 손잡이가 긴 낫 같은 무기로? 

제목 작성자의 실명 "어린이 죽음”은 Windah Basudara로 더 친숙하게 불리는 Brando Franco Windah입니다. 그는 1992년 3월 14일에 태어난 북술라웨시 마나도 출신의 남성이다.

아니면 손에 칼을 들고 무서운 옷을 입은 어린 소년?

정말 무섭게 들리네요, 하하하. 그러나 그것은 단어가 밝혀졌습니다 어린이 이 죽음은 팬들에게 주어진 칭호와 시청자 Windah Basudara의 선수 역 온라인 모바 게임, 그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는 우리가 MLBB로 줄일 수 있는 것.

"죽음의 소년"이라는 용어

Windah Basudara가 파라를 언급한 이유, Dunia Games에서 보도 시청자 15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YouTube는 "어린이 파라 때문에 죽음” 어린이 행복하고 이상하고 철자가 적힌 댓글을 좋아합니다. 무작위의 그의 어린 나이를 위해.

파라 어린이 이들은 일반적으로 댓글 열에서 이상하고 다양한 고유 언어로 말합니다. 경기에 집중하고 보여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신, 이 관중들은 대신 그것을 요구했습니다. 스킨 또는 다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윈다는 사람이 아니다 프로 선수 Oura, Jess no Limit, Lemon 등 여러 프로 선수 다른. 윈다 바수다라는 깃발 모집 YouTube 또는 NimoTV RRQ로 브랜드 대사그의.

윈다는 더 좋아 주님 한때 국민의 희망이었던 비켄트 깃발 그리고 공유하는 유튜버 팁 & 트릭 그리고 튜토리얼 팬들과 시청자스냐. 

Manado에서 온 이 남자가 제공한 내용은 철자가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 인 거의 말하고 행동하지 않기 때문에 독성 또는 무례한. 그런 이유로, 시청자Windah에서 온 이것은 파라입니다 어린이 노름.

또한 Windah도 알고 있습니다. 범위 관객의 나이가 되도록 관객에게 좋은 것을 최대한 예시한다. 어린이 이 죽음. 성숙한 마음으로 대부분의 태도와 행동을 이해합니다. 프로 선수 다른.

Windah Basudara라는 이름 자체에는 꽤 독특한 역사가 있습니다. 이전에 Windah Basudara라는 이름은 이전에 그와 그의 여동생이 함께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형제'라는 뜻의 '바수다라'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Windah Basudara 자신에게는 1명의 남동생이 있을 뿐만 아니라 2명의 남동생과 1명의 형도 있습니다. 즉, 그는 4남매의 둘째 아이입니다. 이전에 계획했던 대로 여동생과 콘텐츠 공동 제작을 시작하지 않은 명확한 이유는 없습니다.

Windah의 과거는 인생의 기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한때 웨이터라는 직업을 가졌다 카페, 호텔 메이드로 일했고 한때 그녀의 아버지가 소유한 PC방 운영자가 되었습니다.

학창시절 그는 한때 피해자였다. 따돌림 친구에 의해 집에서 학교에 가거나 홈스쿨링. 그때 세상에서 그의 열정이었습니다 계략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똑똑할 뿐만 아니라 관대하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LSPR로 알려진 London School of Public Relations에서 공부했습니다. 당시 그는 국제관계학을 전공하기로 했다. 그러나 그는 게임에 집중하기 위해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열정은 그를 자신과 가족, 심지어 인도네시아를 위해 위대한 업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업적은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과 상당히 다릅니다. 프로 선수 다른.

오늘날과 같은 대유행 동안 그는 종종 라이브 스트리밍 Covid-19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기부할 Rp.50,000,0000를 성공적으로 모금했습니다.

이것은 파라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 죽음은 자신과 가족을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Windah Basudara의 업적은 독특하고 다릅니다.

파라 어린이 이 죽음은 그의 언어 외에도 Windah Basudara를 좋아했습니다. 가족 친화적 인, 그러나 그는 또한 자주 연주합니다. 계략 Plants VS Zombies, Minecraft 등과 같은 Mobile Legend Bang Bang 이외.

이것이 우리가 논의한 Windah Basudara의 몇 가지 사실입니다. 더 알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 @windahbasudara를 팔로우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알고보니 Baim Wong은 Pro Player GPX Group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