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조 in 라그나로크: 대장장이의 필수 활동

라그나로크의 대장간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프랜차이즈(MMORPG) 이것은 이미 시대를 초월한 것입니다. 2002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이 게임은 2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난 후에도 살아남았습니다! 그리고 이 주제에서는 라그나로크에서의 단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특정 장비 세트 및 빌드의 존재는 확실히 모든 장르 게임의 중추입니다. MMORPG. 라그나로크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가 더 강해지고 '결함'으로 불리지 않도록 최고의 장비를 조립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템에 관해서는 라그나로크에서 단조 활동을 다루는 직업으로 가장 권위 있는 사람은 당연히 대장장이다. '대장장이'답게 다양하고 아름다운 장비를 만드는 능력이 뛰어나다.

이 작업이 없으면 다른 작업이 최상의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들의 존재는 매우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결국 이 직업의 존재가 미드가르드 세계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따라서 Blacksmith 작업의 세부 사항과 Ragnarok에서 단조 역할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은 이 VCGamers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 글을 읽고 나면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온라인 도둑 플래티넘 퀘스트 스킬 가이드

라그나로크의 Forge 기본 사항

라그나로크의 기본 대장간
라그나로크의 기본 대장간. 출처: VCGamers

게임 중 하나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MMORPG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는 잘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흥미롭고 재미있는 모험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눈길을 끄는 기능 중 하나는 단조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특수한 재료를 조합하여 무기와 캐릭터 장비의 위력을 높이는 과정입니다.

라그나로크에서는 플레이어가 위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단조 과정에는 일정량의 Zeny(게임 내 통화)와 Oridecon 또는 Elunium과 같은 특수 재료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스토커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2023

Forge in Ragnarok: 캐릭터의 무기와 기술을 연마하세요

상인 기지 직업 대장장이
상인 기지 직업 대장장이. 출처: VCGamers

단조의 주요 이점은 공격, 공격 속도 또는 무기 또는 장비의 특수 효과를 높이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더 강해지고 더 강한 적과 맞서기 위한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플레이어는 치명타 확률 증가 또는 무기의 원소 효과와 같은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단조는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 독특함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단조 공정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며 위험이 따릅니다. 플레이어가 단조를 시도할 때마다 무기나 장비가 손상되거나 심지어 파괴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거기에서 단조가 실제로 모든 작업에 적합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무기나 장비를 획득하는 데 많은 리소스를 투자한 경우 이로 인해 상당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위조하기 전에 위험과 이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단조시 손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Bradium 또는 Carnium과 같은 특수 품목을 사용하기도합니다. 그곳에서 Blacksmith가 마침내 중요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M의 6가지 무기: 매우 강한 영원한 사랑

라그나로크 단조에서 대장장이의 역할

직업 대장장이
직업 대장장이. 출처: VCGamers

대장장이 인 대장장이는 단조에 더 능숙합니다. 야금 지식은 그들의 직업 설명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렇긴 한데, 물론 그게 이 직업이 이 활동에 적합하게 만드는 측면은 아니잖아요!

네, 대장장이는 LUK(행운) 상태를 높여야 합니다. 이는 오로지 치명타와 기회에만 의존하는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성공적인 단조를 달성하는 행운을 높이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따라서 결국 많은 대장장이 플레이어가 단조 활동을 게임 안팎에서 수입원으로 삼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숙련된 플레이어는 제니 또는 레어 아이템과 교환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대장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이 경제적 기회를 열어줄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플레이어 간의 고유한 사회적 상호 작용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원두커피를 마시게 되고, 만나고, 결국 현실 세계에서 진정한 친구가 되는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상태 및 스킬 구축 수도사 라그나로크 M: 영원한 사랑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Nyan Berry를 구입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