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ra Mobile Legends Nerf 패치 1.5.58 고급 서버

오로라 너프

오로라는 며칠 간의 개편 끝에 너프를 받은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 너프는 패치 1.5.58 Advance Server에서 발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실제로 이 너프는 아직 잠정적이며 반드시 원래 서버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너프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오로라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Melissa Mobile Legends 버프

오로라를 알아가는 중

오로라 달 축제
오로라 달 축제. 출처: 모바일 레전드

폭풍 속에서 태어나 얼음과 눈을 다스리는 강력한 힘을 지닌 오로라(Aurora)는 최북단 땅 노던베일(Northern Vale)의 여왕이다. 모두가 이 최북단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오로라는 프랑코와 베인의 갈등에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특별한 능력과 특권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여명의 땅의 네 수호자 중 한 명으로서 그는 세계를 보호하고 국경을 지키며 시공간 균열과 몬스터로부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책임을 수행합니다.

한 끔찍한 레벨 전투에서 오로라는 경비 기사와 함께 팔을 잃었습니다.

이 경험이 있은 후, 젊은 왕비는 심각하고 차갑고 조용하고 슬픔에 잠겼습니다. 그가 바람을 타고 여행할 때에는 눈과 얼음만이 그를 따라다녔다.

이 최북단 땅에서 오로라는 순전한 결단력으로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현명하고 강한 지도자입니다.

상실과 고통에 맞서는 그의 용기는 그를 더욱 위엄있게 만들고, 그의 시원한 발걸음은 그의 불굴의 강인함을 상징한다. 노던 베일의 여왕 오로라(Aurora)는 충성스러운 수호자이며 고무적인 용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Nathan Mobile Legends 버프

너프 오로라의 원인

너프 오로라의 원인
너프 오로라의 원인. 출처: VCGamers

Aurora는 Nana, Lunox 및 Vexana의 뒤를 이어 현재 메타에서 매우 인기 있는 여러 마법사 중 하나가 되는 업데이트(개편)를 방금 거쳤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체험판 서버(고급 서버)에서만 적용되어 아직 실제 서버에는 적용되지 않았으나, 이러한 성능 저하의 원인은 70,06%에 달하는 매우 높은 금지율 때문이었습니다. Nana는 약 54%의 비율로 뒤를 따르고 Nolan은 약 51,38%의 비율을 달성합니다.

이러한 성능 하락은 오로라에 적용된 높은 금지 수준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는 오로라가 게임에서 얼마나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지 보여줍니다.

이로 인해 상대 플레이어가 강력히 기피하는 선택이 됩니다. 아직 공식 서버에는 도달하지 않았지만, 이번 너프는 현재 게임 메타에서 오로라의 역할에 적잖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2024 ONIC Kairi 버전!

기능적으로 너프

기능적으로 너프
기능적으로 너프. 출처: VCGamers

오로라(Aurora)는 수많은 적군을 확실하게 통제할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높은 마력의 축적과 함께 자신의 스킬과 궁극기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궁극기 사용 시 군중 제어 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게임 초반과 중반의 기본 데미지 수준을 유지하면서 첫 번째 스킬의 데미지 보너스를 약간 줄여 그의 경로 클리어 능력이 최적으로 유지되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조정은 게임의 다양한 단계에서 오로라 사용에 있어 더 나은 균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후반에 그 영향력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으며, 게임 초반과 중반에는 여전히 충분한 파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hufra 모바일 레전드 빌드 2024

통계 너프

통계
통계를 너프합니다. 출처: VCGamers

첫 번째 스킬 '헤일 스톤 블래스트'에 대한 설명에는 기본 데미지가 총 마력 90%로 감소했다고 나와 있다.

이는 너프 시행 전 총 마력이 100%에 도달했던 조건과 비교하면 10% 정도 감소한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보너스 데미지 통계도 40~60 + 총 마법력 10%로 감소했습니다. 이 감소에는 이전 통계에서 약 20의 마법 피해와 총 마법 피해가 5%가 포함됩니다. 이전 통계는 이전에 40~80 + 총 마법 위력 15%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오로라의 스킬 1 능력이 크게 조정되어 이 스킬이 생성할 수 있는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이는 전투에서 오로라의 역할과 영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변화에 맞게 전략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Karina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1.5.58 패치 Advance Server의 영웅마법사 오로라 너프에 대한 리뷰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 스킨, 감정 표현을 즐겨보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