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ational(TI) 11명의 영웅 예측 및 모든 이유!

배틀 패스 도타 2

더 인터내셔널(IT) 11 곧 시작되고 플레이어는 다음을 통해 영웅 예측을 결정하기 시작합니다. 배틀패스 2022! 그러나 당신의 영웅 예측이 맞습니까?

Dota 2의 세계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양의 데이터를 보면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Dota 2가 123 영웅!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VCGamers의 영웅 Dota 2 The International (TI) 11 버전의 예측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그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Team Liquid: The International(TI) 11 2022를 통과하는 마지막 팀!

Battlepass 2022 Dota 2: The International(TI) 11 예측

백그라운드 배틀 패스 Dota 2. 출처: VCGamers.

이번에는 Battlepass에 Directide와 The International이라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영웅을 예측하려면 구매해야 합니다. 배틀 패스 Dota 2 2022 첫 번째.

나중에 스타일 영웅의 예측으로 채울 수 있는 10개의 열이 있습니다. 각 열은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부터 가장 많은 마지막 타격을 받은 영웅까지 다양한 범주를 나타냅니다.

예측이 맞다면 각 열의 하단에 여러 포인트가 나열됩니다.

영웅 외에도 채울 수 있는 세 가지 다른 열이 있습니다: 팀, 선수, 토너먼트.

이 기사에서 저자는 영웅 예측에만 중점을 둡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VCGamers의 The International(TI) 11에 대한 영웅 예측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

영웅 예측 The International(TI) 11

The International(TI) 영웅 예측 칼럼 11. 출처: VCGamers.

선택한 영웅으로 예측할 수 있는 10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여러 범주에 대해 하나의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Valve는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작성자가 사용하는 데이터 소스는 다양한 소스에서 가져옵니다. 정보로 시작 최신 패치, 각 The International(TI) 11 플레이어의 시그니처 영웅 및 리퀴피디아.

가장 많이 선택된 영웅 – Undying 또는 Marci

TI 예측 영웅 11
언다잉과 마시.

예, 마시 그리고 죽지 않는 잠재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받은 영웅이 되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저자와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국제 토너먼트 패치 7.32c에서 Undying은 항상 1위를 차지합니다.

Undying에 관해서는 저자가 많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이번 패치에서 아주 좋은 탱크입니다. 그러나 특히 Marci에게 저자는 두 가지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심리적입니다. 이것은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습니다. 큰 토너먼트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최고의 영웅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트랙을 통과한 대부분의 팀은 DPC 포인트 이 패치에서 게임 성능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먼저 금지되는 한 가지는 영웅 서명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Marci가 매우 훌륭한 서포터이자 캐리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역 기절, 버프 생활 도둑질 친구에게, 심지어 매우 강력한 궁극기까지. 그렇게 하면 먼저 Marci를 확보하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다른 잠재적인 영웅이 존재합니다 터스크, 디스럽터, 그리고 원시 야수. 그러나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저자는 죽지 않는.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최다 금지 영웅 – 마르시와 에니그마

TI 예측 영웅 11
마르시와 에니그마.

저자는 저자에게 두 가지 선택권을 줍니다. 그것은 수 마시 또는 수수께끼.

Liquipedia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두 영웅은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으로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강력한 힘을 가진 마르시는 적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Marci가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한편, Enigma는 소지로 인해 금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군중 제어 아주 강하고 아주 아픈 블랙홀. 뿐만 아니라 Enigma에는 농사를 짓거나 탑을 밀기 위한 훌륭한 에이돌론이 있습니다.

승률이 가장 높은 영웅 – 스나이퍼

Dota 2 스나이퍼 빌드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출처: Pinterest

Techies도 Pudge도 아니지만 저격수. 예, 이 스나이퍼는 매우 미쳤습니다. Blink Dagger, Rolling Thunder Pangolier 또는 Pudge 's Hook 스킬 없이는 Sniper를 터치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스나이퍼에게 필요한 것은 아이템 손상과 탈출입니다. 나머지, 떠나 오프라이너 그리고 나르다 일하고 있는. 스나이퍼가 가장 쉬운 영웅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읽기: 가장 아픈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추천, 무료 MMR!

평균 킬이 가장 높은 영웅 – 엠버 스피릿

TI 예측 영웅 11
엠버 스피릿.

이번에는 저자가 적극 권장합니다. 엠버 스피릿. 에 따르면 dotabuff.com, Ursa가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Ember Spirit이 4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고려 사항은 각 The International(TI) 11 선수의 영웅 서명과 역할입니다. 저자는 각 플레이어의 모든 시그니처 영웅을 요약했으며 Ember Spirit은 가장 높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한편, 킬이 가장 많은 역할은 Carry 또는 Midlaner인 경향이 있습니다. Ursa는 많은 의미가 있지만 적절한 항목 (Blink Dagger 및 Black King Bar)이없는 Ursa는 약간 어려워 보입니다.  초당 피해 높지만 카운터하기 쉽습니다.

스킬면에서 엠버 스피릿은 군중 제어, 지속 피해, 버스트 데미지, 또한 높은 이동성. 이 한 명의 영웅을 상대하는 것은 Ursa를 상대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그래서 작가의 선택은 Ember Spirit에게 떨어졌습니다.

TI 11 – Disruptor에서 평균 어시스트가 가장 높은 영웅 예측

TI 11 Disruptor Hero 예측
디스럽터.

디스럽터 META(가장 효과적인 전술 사용 가능)가 됩니다. 지원하다 최근에. 서포터로서의 위치는 Venomancer보다 최근에 사용되었습니다.

Plague Ward Venomancer가 적을 공격하더라도 지원으로 간주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여기는 The International입니다. 모두가 매우 조심하고 신중하게 플레이할 것입니다. .

Venomancer는 팀 전투로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절, 무력화, 독과 슬로우 만 있습니다. 한편, 디스럽터는 적을 저지할 수 있는 키네틱 필드, 원거리 캐스팅이 가능한 글림프, 스태틱 스톰을 무기로 갖고 있다. 무력화.

그래서 저자의 선택은 Disruptor입니다.

TI 11에서 평균 사망이 가장 낮은 영웅 예측 - Naga Siren

TI 예측 영웅 11
사이렌 드래곤.

저자의 쉬운 대답은 사이렌 드래곤 사이렌의 노래 스킬을 입문 및 탈출로 가지고 있습니다. Naga Siren은 또한 적의 공격에서 "미끄러운"영웅 중 하나입니다.

미러 이미지 스킬로 기절한 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팬텀 랜서와 유사하여 적들이 그의 복제품 한가운데서 나가 사이렌의 실제 모습을 찾기 어렵게 만듭니다.

긴급한 상황이라면 나가세이렌은 싱 오브 더 사이렌 스킬을 발동한 뒤 안전한 곳으로 텔레포트하면 된다.

평균 마지막 타격이 가장 높은 영웅 – 테러 블레이드

TI 예측 영웅 11
테러블레이드와 컨쥬어 이미지.

모든 영웅은 Last Hit 또는 Denied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러 블레이드 저자에 따르면 매우 훌륭합니다. 워로드 트롤.

하지만 문제는 최근 트롤 워로드가 자주 선택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한편, Terror Blade는 꽤 자주 선택됩니다.

또 다른 보너스 포인트는 Terror Blade에 Metamorphosis와 Conjure Image가 있다는 것입니다. 변형은 Terrorblade가 장거리 공격을 하도록 만들고 추가 피해를 줍니다. 한편 Conjure Image는 막대한 공격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평균 XPM(분당 경험치)이 가장 높은 영웅 – 나가 사이렌

사이렌 드래곤.

질문이 있는 경우 XPM, 저자에 따르면 사이렌 드래곤. 이를 뒷받침하는 두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굉장히 좋은 정글러라는 것이고, 두 번째는 데이터에서 뒷받침되는 데이터라는 점입니다. 통계.

일반적으로 XPM 소유자는 Midlaners와 Carry가 소유합니다. 하지만 보통 게임 중반과 후반에는 정글러나 캐리가 가장 높은 XPM을 차지합니다.

위의 저자의 글을 참고하면 Naga Siren이 가장 높은 평균 XPM으로 선택에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 게임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영웅 – Void Spirit

TI 11 영웅 예측
공허 영혼.

이 카테고리의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쉽고 어렵습니다. 한 번만 선택되지만 매우 높은 킬을 기록한 영웅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주 선택되는 영웅도 있고, 죽일 확률이 더 높습니다.

저자의 예상은 공허의 영혼. Void Spirit은 상대적으로 빠른 쿨다운으로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르사보다 공허령에게 선택될 확률이 더 높다.

킬에 관해서는 Ursa가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Void Spirit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는 Dissimilate Skill을 사용하여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Sniper 또는 Drow Ranger와 같은 적의 데미지 딜러를 도망치거나 추격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Void Spirit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게임에서 가장 많은 마지막 안타를 기록한 영웅 – Shadow Fiend

TI 예측 영웅 11
그림자 마귀 아르카나.

저자에 따르면, 그림자 마귀 누가 이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될까요? 스킬뿐만 아니라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피해량까지.

그의 Shadowraze 기술은 적 크립이든 중립 크립이든 크립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뒷받침하는 또 다른 것은 Necromastery 패시브 스킬로 인해 Shadow Fiend가 Last Hit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Necromastery Skill이 없으면 Shadow Fiend는 공격 데미지와 아픈 궁극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자에 따르면 Shadow Fiend는 이 범주에서 매우 쉽게 우승할 것입니다.

The International (TI) 11 2022에서 각 부문에서 우승할 10명의 영웅에 대한 예측입니다. 예측 제안을 따르거나 다른 의견이 있는 경우 의견란에 작성하십시오.

즐겁게 놀아요~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